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까지의 브알기기 손절의 흐름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148
  • 2018-07-18 02:23:14
							




VR겜갤 시절


=모바일VR=


-야 다이소VR좋냐?

사지마 절대 절대

-아 근데 5천원이자너, 고민된다.

사지말라고 ㅅㅂ 유사VR이라고

-사러감 ㅋㅋㅋㅋㅋㅋ

이 미친

-아 VR 졸라 쓰레기네 ㅡㅡ

미친놈아.


VRChat갤


=립모션=


야 얘들아 너네들이 손만 움직이고싶으면 립모션 써보는거도 방법임

-써봄-

야 립모션 쓰레기야 쓰지마쓰지마쓰지마

-립모션 써보고싶네, 삽니다.

않이 쓰레기라니까

-립모션 삼 ㅋㅋㅋ

...

-립모션 개좋네 ㅋㅋㅋ 쓰다듬 할 수 있는거로도 충분한듯.

흠, 내 거가 이상했나? 너가 좋다면 상관없고.

-차렷충이 나은듯 ㅋㅋ 립모션 팝니다.

시발


=오큘러스


-가성비는 오큘러스지 솔직히 몇몇부분에서는 바이브보다 나은듯 ㅋㅋ

오큘러스 회사 쓰레기임 솔직히 컨트롤러 빼고는 나을것도 없음

-나 어차피 풀트래킹 안할거임 ㅋㅋㅋ

어차피 바이브로 갈아타게 될걸.

-나 바이브였다가 바이브 손절하고 오큘로 갈아탐 ㅇㅇ, -오큘 사야겠네

지금까지 사례 본게 너밖에 없는데

-오큘삼ㅋㅋㅋ 근데 그 클럽 왜이렇게 늦냐

아시발

-궁예에디션, 리신에디션, 배송연기, 가격인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큘 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알기기 수집가 아니면 바이브 사.

공배기 슈발.. - dc App 2018.07.18 02:24:27
휴학백수 2018.07.18 02:24:28
치요키 답은 바이브 2018.07.18 02:25:07
ㅇㅇ 엠알->바이브도써줘 125.129 2018.07.18 02:29:59
Viver 어차피 바이브로 오게 되있는데... 흑우쉑들 - dc App 2018.07.18 02:33:39
마요릭 첨부터바이부사라 - dc App 2018.07.18 02:35:50
마요릭 엠알오큘다썼지만바이부가답이다 - dc App 2018.07.18 02:36:06
시란 왜 내 얘기하냐 ㅡㅡ 2018.07.18 03:03:10
쉔가오랜 답은 바이브다. - dc App 106.102 2018.07.18 05:59:40
ㅇㅇ 언제나 이런글 보면 오큘러스는 너무 어거지로 끼워맞추더라 궁예는 MR이였고 가격인상해봤자 바이브보다 싸고 문제라곤 해외배송뿐인데 그거 감안하고 살정도면 오큘 파는새끼 없다 그거 감안 못하는애들은 오큘 아예 거르는거고 난 MR 거쳐서 오큘간거라 그런건진 몰라도 너무 좋아서 VR겜 하나도 안하는 지금도 팔까말까 고민하게 됨 플스는 겜 안하게되니까 바로팔았는데 58.239 2018.07.18 06:20:56
Viver ㄴ 오큘 AS 안됨. 풀트래킹 안됨. 오큘이 바이브급으로 트래킹 되려면 센서 한개 더 추가해야되는데 비싸짐. - dc App 2018.07.18 08:08:05
xx 궁예리신은 솔직히 그 클럽 탓이잖아 183.96 2018.07.18 08:15:07
MANKALO ㄴ그게 다 뭐때문이지? 정발한다고 잔뜩 김칫국 맥여놓고 정발 안한 회사가 어디일까~ 2018.07.18 08:23:05
Roosakov 바이브 회사도 그닥.... 좋은 곳은 아님 소문만 듣고 거르기도 하고 - dc App 2018.07.20 07:28:45
Roosakov 프로아니면 별로인것 - dc App 2018.07.20 07:28: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32081 일반 키넥트+오큘 vs 바이브 풀트래킹 비교 4 Luche 2018-07-20 0
32079 일반 커메 실행 오류 뜨던데 1 Red.Coco 2018-07-20 0
32077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76 일반 트래커를 1개만 구매했는데 이동이안되요 ㅠㅠ 5 ㅇㅇㅇ 115.69 2018-07-20 0
32075 일반 지금 듀토리얼하고있는데 감동의 눈물이나온다 어ㄸㅎ게하냐 1 울테 2018-07-20 0
32073 일반 오큘 질문 또 4 ㅇㅇ 223.38 2018-07-20 0
32072 일반 바이브 설치 원래 이렇게 어려움? 4 게럴드 2018-07-20 0
32071 일반 러시아 핵쟁이+데스건 1 에스카노르 2018-07-20 3
32070 일반 흙수저는 오늘도 검색을 한다. 8 NAME_HORANG 2018-07-20 2
32069 일반 이건 어느 나라 슈라인이냐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68 일반 이춤있는 댄스방 없지? 3 야라나이카 112.144 2018-07-20 0
32067 일반 트래커 샀는데 몸에 다는법 추천받아요 6 ㅇㅇ 223.38 2018-07-20 0
32066 일반 아앗... 오야지... 기타빌런 2018-07-20 0
32064 일반 오큘 센서 질문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63 일반 묵언충 특) 4 기타빌런 2018-07-20 0
32062 일반 저댄방갔다가 피규어부숨 7 ㅇㅇ 175.223 2018-07-20 17
32061 일반 야 내꺼모델링 만들어지는데 좀봐줘(수정) 19 BLOCK_B 2018-07-20 0
32060 일반 유니티에서 무기 오른손 본 위치에 옮겻는데 모델링 자체가 비활성화되버림 아루라테 2018-07-20 0
32059 일반 가끔 이갤 병신갤인지 아닌지 헷갈림 5 ㅇㅇ 114.205 2018-07-20 0
32058 일반 고프로스트랩으로 어케 트래커 고정해요? 3 ㅇㅇㅇ 175.223 2018-07-20 0
32057 일반 드뎌 프로토타입 다만들었따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56 일반 월드제작팁) 같은이름의 오브젝트에 트리거를 넣게되면 2 ㅇㅇ 221.164 2018-07-20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