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인싸겜임?
글쓴이
16:00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141
  • 2018-07-18 01:56:09



월드 돌아다니면서 염탐만하는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음
현실 아싸는 븨알챗에서도 아싸인걸 느끼는중인데
어케 놀아야함??
ㅇㅇ 다가가서 인사를 건내. 차렷충이면 vr들의 이쁨을 받을수 있게 표정 짓는 연습이라도 해놓자. 58.120 2018.07.18 01:58:17
ㅇㅇ 게임삭제하자 175.223 2018.07.18 01:59:08
하약 인사라도 건네보자 2018.07.18 01:59:09
ㅇㅇ 정 힘들면 아바타를 미코로 해서 왕왕!을 하면 vr들이 쓰담쓰담 해줄거시다.... 58.120 2018.07.18 01:59:48
16:00 인사 건낼줄 알면 아싸가 아니지 글고 데탑임ㅜ 2018.07.18 02:00:16
1 사이버에서는 인싸 아니냐? 인싸인척하면 아무도 모른다 그냥 다가가서 트롤짓 ㄱ 59.31 2018.07.18 02:01:08
휴학백수 2018.07.18 02:01:29
ㅇㅇ 대부분의 퍼블릭맵에는 인사를 하면 먼저 다가와주는 사람들이 꼭 한명 정도는 있으니까 그 사람이랑 가벼운 대화로 시작해보자 58.120 2018.07.18 02:01:30
ㅇㅇ 상대방은 네 얼굴도 모르고 나이도 모르고 이름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니까 너무 자기가 아싸라고 생각하지마.너도 브얄챗에선 인싸! 58.120 2018.07.18 02:02:27
16:00 다들 충고 고마워 외국어 공포증 있지만 노력해바야겠따 2018.07.18 02:03:23
ㅇㅇ 대부분의 외국인들은 엉터리 외국어라도 너무 무례한 말들이 아니면 옆에서 끝까지 다 들어주니까 조급하게 생각치말고 즐거운 브얄챗 인싸생활 되길 바랄께 58.120 2018.07.18 02:05:38
16:00 2018.07.18 02:07:33
ㅇㅇ 데탑이라도 쉬프트f1~f8로 아바타마다 저장되어 있는 표정이나 모션을 불러올수 있으니까 거울앞에서 한번씩 눌러서 확인해두면 도움이 될거야 58.120 2018.07.18 02:11:43
휴학백수 저같은 아싸에게도 친절히 말을 걸어주는 착한 분들이 계시니 포기하지 말아요.. 2018.07.18 02:2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32081 일반 키넥트+오큘 vs 바이브 풀트래킹 비교 4 Luche 2018-07-20 0
32079 일반 커메 실행 오류 뜨던데 1 Red.Coco 2018-07-20 0
32077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76 일반 트래커를 1개만 구매했는데 이동이안되요 ㅠㅠ 5 ㅇㅇㅇ 115.69 2018-07-20 0
32075 일반 지금 듀토리얼하고있는데 감동의 눈물이나온다 어ㄸㅎ게하냐 1 울테 2018-07-20 0
32073 일반 오큘 질문 또 4 ㅇㅇ 223.38 2018-07-20 0
32072 일반 바이브 설치 원래 이렇게 어려움? 4 게럴드 2018-07-20 0
32071 일반 러시아 핵쟁이+데스건 1 에스카노르 2018-07-20 3
32070 일반 흙수저는 오늘도 검색을 한다. 8 NAME_HORANG 2018-07-20 2
32069 일반 이건 어느 나라 슈라인이냐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68 일반 이춤있는 댄스방 없지? 3 야라나이카 112.144 2018-07-20 0
32067 일반 트래커 샀는데 몸에 다는법 추천받아요 6 ㅇㅇ 223.38 2018-07-20 0
32066 일반 아앗... 오야지... 기타빌런 2018-07-20 0
32064 일반 오큘 센서 질문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63 일반 묵언충 특) 4 기타빌런 2018-07-20 0
32062 일반 저댄방갔다가 피규어부숨 7 ㅇㅇ 175.223 2018-07-20 17
32061 일반 야 내꺼모델링 만들어지는데 좀봐줘(수정) 19 BLOCK_B 2018-07-20 0
32060 일반 유니티에서 무기 오른손 본 위치에 옮겻는데 모델링 자체가 비활성화되버림 아루라테 2018-07-20 0
32059 일반 가끔 이갤 병신갤인지 아닌지 헷갈림 5 ㅇㅇ 114.205 2018-07-20 0
32058 일반 고프로스트랩으로 어케 트래커 고정해요? 3 ㅇㅇㅇ 175.223 2018-07-20 0
32057 일반 드뎌 프로토타입 다만들었따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56 일반 월드제작팁) 같은이름의 오브젝트에 트리거를 넣게되면 2 ㅇㅇ 221.164 2018-07-20 5
32055 일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별을 보고 싶다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54 일반 뭔가 다이소로 양손 움직이게 할수있을거같음 3 BLOCK_B 2018-07-20 0
32053 일반 윈10 오큘 쓰는데 질문 하나만 받아줘.. 1 ㅇㅇ 182.209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