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키넥트 후기올림
글쓴이
CHJ.
추천
8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096
  • 2018-07-17 22:16:18
							


발차기도 잘된다

거미처럼 몸뒤집고 4족보행도된다

180도 누울수있다

다리벌려진다


단점>

셋팅 귀찮음

DRIVER 4VR 무료버전은 몇분쓰다가 꺼진다
유료버전은 주변에 키넥트사고 골ㅡ든회원인 흑우가있다면 계정을 빌리자 아님 15,000원주고 사던가

캐릭터바꿀때마다 허리 다리 사이즈맞추는거 개 존 나 귀찮음

심지어 캐릭터키에따라 시점이나 키맞추는거 개귀찮음

안그래도 아바타 만들어놓은거 많아서 자주바꾸고다니는데

바꿀때마다 다시 포지션잡고 시점맞춰줘야함 ㅆ.ㅃ

그리고 헤드셋벗고 어디 나가면


몸따로 머리따로가서 이렇게됨 존나기괴함 ㅋㅋ
그래도 응근 재밌다








3줄요약

1. 30+10= 40만원짜리 풀트래킹 가성비 ㅆㅅㅌㅊ
2. 방좁으면 이거 하지마라 2m x 2m공간정돈 있어야됨
3. 시발 바이브사고싶다

- dc official App
xx 키넥트 쓰기 전까진 바이브 개쓰레기라고 생각했다. 183.96 2018.07.17 22:17:42
공배기 결론은 바이브 - dc App 2018.07.17 22:18:13
춤만춰 이제 댄스방으로 춤추러 가보쟈// 기괴하게 뒤틀리고 굴러댕기는 아바타들이 널 반겨줄거야 2018.07.17 22:18:52
ㅇㅇ 나도 키넥트 V2인데 180' 어떻게 눕는겨? 키넥트 높이라도 잘 맞춰야 하는겨? 211.36 2018.07.18 02:0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06 일반 저도 처음 알았오요 ㄷㄷㄷ. 갈락이 223.62 2018-07-19 0
31705 일반 피아노 월드 you 3 ㅇㅇ 59.151 2018-07-19 1
31704 일반 걷는거랑 뛰는거 애니메이션은 어찌 만들어야함? 비기너 222.109 2018-07-19 0
31703 일반 너클콘이 뭐임? 7 ㅇㅇ 223.62 2018-07-19 0
31702 일반 야 씨발 쓰다듬으려면 제일 싼게 MR이냐? 7 ㅇㅇ 175.196 2018-07-19 0
31701 일반 근데 오큘+바이브 트래커나 바이브 풀트래킹이나 5 러프멜 2018-07-19 0
31700 일반 댄스방 가면 풀트레킹이 하고 싶어진다 1 숟가락 2018-07-19 0
31699 일반 본 세팅 종속 질문점 아루라테 2018-07-19 0
31697 일반 VR다시재밌어짐 8 BLOCK_B 2018-07-19 15
31696 일반 다음 신품들에 관한 정보들 없음? 6 ㅇㅇ 211.36 2018-07-19 0
31694 일반 미코 하울링이나 멍멍 구할 수 있을까요!! 5 미라맥스웰 2018-07-19 0
31693 일반 에이서 싸길래 삿는데 5 강나다 116.46 2018-07-19 1
31691 일반 유니티 어린이도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는 네임태그 만드는법 8 CHJ. 2018-07-19 18
31690 일반 책상아래도 트래커 인식되게할라면 2 차캐여 175.223 2018-07-19 0
31689 일반 커메 추출한거중에 2개는 바로 못쓰고 2개는 바로 쓸수 잇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688 일반 VR 넘좋다 3 하피핏 2018-07-19 0
31687 일반 브알챗 원래 씹덕만 있는거임? 19 ㅇㅇ 117.111 2018-07-19 13
31686 일반 커메 타투충들은 피부스킨 쓸때 배색지정 피부나 free로 써야되는거 같음 아루라테 2018-07-19 0
31685 일반 갤럼 하나 퍼블릭에서 목격했다 5 와쳐는레나다 2018-07-19 0
31684 일반 도대체 뭐가 문제지... 2 아루라테 2018-07-19 0
31683 일반 커메 아바타 어느정도 다 만들었다 6 테루엘 2018-07-19 0
31682 일반 일본에서 오큘+키넥트판다 1 Luche 2018-07-19 0
31681 일반 커메 타투 2개 이상박고 모델링 빼니까 얼굴에 타투 발려서 나오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680 일반 나 지금 오딧세이 쓰는데 3 Dochi 2018-07-19 0
31679 일반 오큘러스 3센서 하면 뭐가 좋아짐? 5 라식 2018-07-19 0
31678 일반 델바이저 오딧세이 판다. 4 DR_Pochi 2018-07-19 0
31677 일반 커메 아바타는 입 못움직이나요? 4 게럴드 2018-07-19 0
31676 일반 시발 vrchat싱글코어 게임이었음? 3 포동포도 2018-07-19 0
31675 일반 8000원짜리 다이소VR 샀는데 3 ㅇㅇ 223.62 2018-07-19 0
31674 일반 우사기미미한 귀여운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72 일반 [강좌#7] 월드에 오브젝트 고정하기 8 5upporter 2018-07-19 18
31670 일반 커메 아바타 수정하려고 블랜더에 불러왓는데 폴리곤 오지네 2 아루라테 2018-07-19 0
31669 일반 팔꿈치 굽힐때 다들어떰 ? 난 좀 이상하게 굽혀지던데 2 ㅇㅇ 218.146 2018-07-19 0
31668 일반 에이서 mr 이거 직구할려는데 배대지써야하는가보네?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667 일반 Mr에 베이스스테이션2개랑 트래커3개만 있으면 8 Gloryman 2018-07-19 0
31666 일반 이 날씨에 컴터 켰더니 Somangya 2018-07-19 0
31665 일반 새 위의 새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64 일반 난 신기하게도 월드 제작자 자주보게되넹 3 ㅇㅇ 124.58 2018-07-19 0
31663 일반 mmd 댄스방 아직도 막혀있어? Poo_Your_Ass 2018-07-19 0
31662 일반 조그만한 황제펭귄 어디 월드에 있는지 본 사람 있음? ㅇㅇ 202.150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