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2 이거머여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2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087
  • 2018-07-17 20:58:02
							



https://youtu.be/WoQHOx6XS-E
2개월된 영상인데

센서에 의한 쌩 손 트래킹에 풀바디트래킹에 페이스트래킹에 이것저것 얘기가 많은거같은데

디스플레이쪽 스테빌라이저도 생긴거같고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이름은 하프돔 현재버전은 제너레이션2 프로토타입 - dc App 2018.07.17 20:59:52
하벤하이드 스테빌라이저가아니고 자동초점맞추는기능이라넹 액체렌즈를 조절해서 초점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기능 - dc App 2018.07.17 21:03:23
하벤하이드 헤드에 포함된 핸드트래킹 기본셋에 포함된 풀바디트래킹 초점자동조절 시야각140도 - dc App 2018.07.17 21:12:01
하벤하이드 핸드트래킹은 윈도우mr처럼 시야에보여여만 될려나 - dc App 2018.07.17 21:12:23
하벤하이드 이런거 만들고있으니 기존 오큘 다른거 개발은 스탑이구나 - dc App 2018.07.17 21:13:03
하벤하이드 바디트래킹도 뭔가 붙여서 하는식보다는 키넥트식인거같고 회전하는게 깔끔한지가 문제네 키넥트처럼 뭔가 추가로달아서 그걸로 추적을하는건지 기존센서로 추적을하는건지가 관건일듯 - dc App 2018.07.17 21:14:18
ㅇㅇ 이럼들 트래커는 안만들고 오큘2만들고 있었네 ㅡㅡ 감사합니다 114.205 2018.07.17 21:14:34
하벤하이드 기존센서로 추적하는러면 룸스케일로 구성하면 빙빙돌아도 인식가능할거같고.. - dc App 2018.07.17 21:15:22
ㅇㅇ 그래서 언제 나오는데 39.7 2018.07.17 21:16:30
ㅇㅇ 손인식이 아무리 좋아도 오큘터치는 유지될듯 114.205 2018.07.17 21:16:47
하벤하이드 2개월전쯤 시점에 제너레이션2인데 영상듣다보니 제너레이션3에 뭔기능 4에 뭔기능 어쩌구하는거보니 아직 정발은 좀 멀지않았을까 - dc App 2018.07.17 21:17:33
하벤하이드 영상에서도 컨트롤러 사용하는거나 헤드에 핸드트래킹센서가 달린거보면 시야내에서만 손트래킹 가능할듯 - dc App 2018.07.17 21:18:15
꼬마키` ㄴ ㄴㄴ내용물보면 센서한개 같이 들어있음 2018.07.17 22:45:12
하벤하이드 트래킹용 센서인감 - dc App 2018.07.17 22:46:37
Soran12 정보추 - dc App 2018.07.18 00:1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849 일반 겜안에서 갤럼들 만나면 다 착함. 7 NAME_HORANG 2018-07-19 0
31848 일반 mmd 월드는 어디간거시다냐..? 2 ㅇㅇ 182.209 2018-07-19 0
31847 일반 3단목마 2 Luche 2018-07-19 1
31846 일반 mmd모델은 커미션 넣으면 잘받아주나? 2 애플치즈 2018-07-19 0
31845 일반 7시간동안 VRC했음 Luche 2018-07-19 0
31844 일반 폰 vr 무시 못하는게 3 Gloryman 2018-07-19 0
31843 일반 조금만 하다가 자야지 했는디 AiryNyan. 2018-07-19 0
31842 일반 구에에엑 낮잠자서 잠이안와 3 신ldl 2018-07-19 0
31839 일반 예쁜 여캐 둘 발견 5 Gloryman 2018-07-19 4
31838 일반 질문 Lakenls 2018-07-19 0
31837 일반 잠만 이거 콤퓨타 잇서야대? 5 밍뭉멩 2018-07-19 0
31836 일반 이거 60프레임 고정 못해요? ㅇㅇ 211.116 2018-07-19 0
31835 일반 모바일 븨알 깔앗서 2 밍뭉멩 2018-07-19 0
31834 일반 야 에이서 엠알 지금 160달러로 할인하는거 3 꼬마키` 2018-07-19 0
31833 일반 모바일 븨알 아이폰 앱 이름이 무어시더냐 2 밍뭉멩 2018-07-19 0
31832 일반 텍스쳐?가 하나로 묶여있는데 유니티에서 분리못함? 6 댕타 2018-07-19 0
31831 일반 요번에 일하는 세포 애니 때문에 1 Red.Coco 2018-07-19 0
31829 일반 유니티 잘만지는 애들 보면 아바타 그냥 일회용으로 쓰던데 2 긴긴 2018-07-19 0
31828 일반 발음 꼬일때 개쪽팔린다 3 Mutant 2018-07-19 0
31827 일반 매트 + 신발 후기 10 치요키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