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전에 오딧세이 다리구부리는거 어떻게 펴는지 물어본 사람인데요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07
  • 2018-05-15 09:21:21
  • 222.119
							


시스템에서 설정가능하다고 들엇는데

어떻게 자기 키에 맞게 설정하는건가요 ??


하벤하이드 왼쪽밑에 1.73m이거를 건들면댬 - dc App 2018.05.15 09:22:13
글긔 일어서서하자 2018.05.15 09:22:13
하벤하이드 오딧세이가 프로그램이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에서 floor나 유저 키같은거 설정하는거있으면 거기도 손봐야됨 - dc App 2018.05.15 09:22:41
dd 삼성 오디세이 vr 이긴한데 여기서 키설정해보고 다시 와볼게용! 222.119 2018.05.15 09:24:13
하벤하이드 그리고 메뉴열었을때 앉은모양 선모양나올건데 앉은모양은 현재 내가쓰고있는 기기 기준으로 캐릭터가 선상태로 만들어주고 선모양은 내가 설정한 floor 기준으로 내가 쓰고있는 기기의 높낮이에따라 캐릭터 위치가달라짐 - dc App 2018.05.15 09:28:01
ㅇㅇ 풀트래킹 한거 아니면 키 조절 아무 상관읎다 설정에 있는 스탠딩 모드를 해제해보자 아니면 일어서서 하든가... 118.222 2018.05.15 09:5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56 일반 hp MR의 한국/미국/일본 가격차이 ㅇㅇ 182.222 2018-05-21 0
5755 일반 나도..빨간날은좀쉬고십다 2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54 일반 저스트댄스 라스푸틴은 너무힘든거시에여 1 키라라카 2018-05-21 0
5753 일반 유니티 늒네 도움! 4 ㅇㅇ 122.46 2018-05-21 0
5752 일반 MR에 키넥트쓰면 안되나 1 ㅇㅇ 182.222 2018-05-21 0
5751 일반 늒네인데 손동작가능한 MR 어떤거있어오? 5 늒네인데 125.180 2018-05-21 0
5749 일반 VR챗에 보다보면 1 참기름 2018-05-21 0
5748 일반 ㅗㅜ...졸린거시애요 1 G군 2018-05-21 0
5747 일반 vrchat 하느라 쓰고있는 돈.... 2 세이레크(Seirec) 2018-05-21 0
5746 일반 MR 사고 거의 10일만에 팔고 바이브사려고함 7 마요릭 2018-05-21 0
5745 일반 난 아직 브린이네.. 15일차 2 퓨전코인 2018-05-21 0
5744 일반 아조씨들 가라오케 화면 보이게하려면 어케해야되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1 0
5743 일반 진짜 개시끄럽네 1 ㅇㅇ 124.60 2018-05-21 0
5742 일반 플스 vr 호환 10 안녕 125.178 2018-05-21 0
5740 일반 오늘도 재밌었오 2 퓨전코인 2018-05-21 0
5739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 주문하면 보통 몇일후에옴? 3 마요릭 2018-05-21 0
5737 일반 내가 VR CHAT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음 4 tntnt 2018-05-21 1
5736 일반 SDK 39시간 채워도 안댄다 ㅜㅜㅜ 4 tntnt 2018-05-21 0
5735 일반 [스압,사진] vr챗 넘 재밌다 흑흑.... 2 현대식타악기 2018-05-21 0
5734 일반 vr 무선충전킷 구상중인데 3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33 일반 데이타주의]오늘도 잘놀았다. jyp 5 마요릭 2018-05-21 0
5732 일반 Rust tv 맵 없어졋네 1 Shipgosu 2018-05-21 0
5731 일반 뉴비..무서워서 말을 못걸겟서요 7 ㅇㅇ 14.42 2018-05-21 0
5730 일반 자본주의의 돼지가 되어버린 8 차캐여 123.109 2018-05-21 0
5729 일반 이거 왜뜨는거임?? 6 ㅈㅅㄷ 2018-05-21 0
5728 일반 칸나 아바타중에 이펙트 있고 빨간색 날개 달려있는거 어디서구함? 짤첨부 7 ㅇㅇ 218.238 2018-05-21 0
5727 일반 백호봤다 2 ㅇㅇ 124.60 2018-05-21 0
5726 일반 아바타 적용 Welcome sdk뜸 질문 2 tntnt 2018-05-21 0
5725 일반 쉬발거 어제 퍼즐맵 3시간 해메고도 못깸 꼬마키` 2018-05-21 0
5724 일반 첨으로 2D아바타 만들어서 돌아다니는데 한국인 한명이 기겁하면서 도망갔다 5 곤돌라스 2018-05-21 3
5723 일반 키넥트 샀는데.. 왜 안켜지죠???? 2 세이레크(Seirec) 2018-05-21 0
5722 일반 이 캐릭 어딨는지 아는사람 ㅇㅇ 59.2 2018-05-21 0
5720 일반 가상현실에 들어가면 수명이 어떻게 될까요 3 tntnt 2018-05-21 0
5718 일반 게임에서 정모까지 하시고 대단하시네 4 tntnt 2018-05-21 0
5717 일반 맵 만드시는분 계시나요? 2 223.131 2018-05-21 0
5715 일반 본웨이트 영상보는데 신기하네 강나다 116.46 2018-05-21 0
5714 일반 윽 vr챗하고싶다 ㅇㅇ 2018-05-21 0
5713 일반 야 혹시 여기 아라이스킨있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1 0
5712 일반 타-노시 3 ㅇㅇ 124.60 2018-05-21 0
5711 일반 사쿠라밤에서 그림그려서 퀴즈맞추기 했다 2 크퀘허쉴?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