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하다가 울었다
글쓴이
딜런
추천
1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076
  • 2018-07-17 19:08:15
							

6

나에겐 10살짜리 체코인 친구가 있어. 어느날 아바타 월드에있다가 친추를 받았는데 내가 자신의 첫번째 친구라고 하더라.. 그래서 계속계속 함께 놀았어


러던 어느날 이 친구가 " 난 다시 vr챗 하지않을거야 " 하고 날 친구 삭제하고 게임을 꺼버릴때 


난 울어버렸어 친구를 잃었다는 생각에 




원래 참 밝고 귀여운 친구인데 


오늘 갑자기 며칠전 만난 fox라는 vr챗 친구가 있었는데 자신에겐 아무런 관심도 주지않고 그저 자기 친구들 하고만 논다고 자기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더라.. 


그리고 나선 갑자기 떠나 버렸어.. fox라는 친구가 날 불러서 그친구한테 무슨일이 있냐고 물었어 그래서 나는 아직 잘 모른다고 했어..


그래서 나는 스팀으로 친추되있던 나는 그친구와 대화를 했지.. 


i-i'm ugly:( 

my voice my body 

i'm nothing 


이렇게 말하길래 나는 그렇지 않다고 했어


yes i'm em and i  stupid of english! and i'm crying! ;(


그래서 나는 계속 그렇지 않다고 했어..


i'm 10 years old i'm girl

everybody saing i'm a little girl:(


그래서 나는 fox가 무슨 일이라도 했냐고 물었어 


nothing he's just care about a her friends and none have care about me:(  


 그래서 나는 위로의 말을 해줬지..


i'm sorry but it's late ;(

tell fox i'm really stupid girl:(


아냐.. 아니라고 했지.. 그리고.. 이렇게 말했어


you are a adult and a em a young is it normal?!


none likes me in the school

i'm nothing


그리곤 다신 vr챗을 하지 않는다고 했어.. 그리고 지금 울고있다고 했어.. 여기서 나도 슬퍼지더라 

그래서 나도 슬퍼지려고 한다고 말했지..


i know but i don't don't...careD


none has care about my brithay

i'll never get friends


나는 난 널이해한다.. 하지만 이렇게 가버리면 나는 너무 슬플거야 라고 했어..

그친구는 그래도 여전히 계속 친구라고 말해 줬어.. 나는 너가 나를 처음만날때부터 잘 대해줘서 좋았다고 말했어..

그랬더니 나를 울게 만들지 말라고 했어.. 나도 눈물이 나오더라 감정이입이 되면서 


그리고 한 20분후 다시 채팅이 오더라 내 이름을 불러서.. 

나는 이렇게 말했어 나는 너가 갑자기 떠나 버리게 된것에 대해 너무 당황스러웠다고.. 


그랬더니 그친구는 나는 괜찮아 졌어! vr챗에서 보자 ! 라고 하더라 .. 얼마나 눈물이 나오던지 


그리고 그친구가 vr챗에 들어오자 월드로 들어오고나서 다른 친구들 한테 언프렌드가 된 이유를 설명 하더라 .. 

게임이 크러쉬가 나서 친구가 다삭제 되버렸다고 둘러대는게 얼마나 귀엽던지..  



정말로 친구를 잃지 않아서 다행이야 ..





























xx 10살이라는 것에 슬퍼하다니 10살이면 뭐든지 될 수 있다구 183.96 2018.07.17 19:11:18
휴학백수 2018.07.17 19:20:11
BLOCK_B 내가 병신이라그런데 누가 요약좀해주라 2018.07.17 19:22:57
Soran12 2018.07.17 19:33:08
Wooni 흑흑 2018.07.17 20:19:22
ㅇㅇ ....너 조심해라. 브알챗에 망가진 애들 생각보다 많다. 110.174 2018.07.17 21:06:16
싸이킥유코 2018.07.17 22:43:52
ㅇㅇ 경찰아조씨 요기에요 175.223 2018.07.18 00:36:55
ㅇㅇㅇ 존나 과몰입 117.111 2018.07.18 01:44:37
꿀뚤 오우... 2018.07.18 02:15:39
타나토스시스템 10살짜리 여자애... - dc App 2018.07.18 02:23:04
ㄱㄱㄱ 맞어.. 이상한애들 많더라.. 아바타 몸 접고 지꺼 빠는 병맛도 있던데;;; 어떤 애는 막 쌍욕이 입에 붙어서 욕지거리만 하고 다니고 어떤 여자애는 남자들한테 가서 츄릅츄릅 거리며 빨아대고;;; 121.171 2018.07.18 03:05:41
ㅇㅇ 누가 영어 해석좀 117.111 2018.07.18 06:17:50
아델리펭귄 http://gall.dcinside.com/vr/31299 번역글 - dc App 2018.07.18 07:38: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32463 일반 소고기 구워먹으러간다 5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462 일반 금일 저녘점호는 연병장,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2 상황경 39.7 2018-07-21 0
3246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 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60 일반 허미..주말이라고 2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459 일반 이 월드 이름이나 이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없음? 3 ㅇㅇ 221.155 2018-07-21 0
32458 일반 흠 국뽕 다음에 장작 뭐엿죠. 8 NAME_HORANG 2018-07-21 0
32457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56 일반 찾음 ㄳ 5 asda 27.35 2018-07-21 1
32455 일반 과한 국뽕 = 병신 맞음 4 ㅇㅇ 220.93 2018-07-21 1
32454 일반 저댄방 넘무좋아 늒네5 218.52 2018-07-21 0
32453 일반 블랜더 웨이트 복사하는 방법좀 알려주셈 아루라테 2018-07-21 0
32452 일반 저댄방 갤럼들 엄청많네 4 강나다 116.46 2018-07-21 0
32451 일반 jatking 장작더미 뒤? 3 asda 27.35 2018-07-21 0
32448 일반 This Is America 이모트 있는 아바타 본 사람?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47 일반 와...시팔 바이브 됬다ㅠㅠ 게럴드 2018-07-21 0
32445 일반 혹시 커여운 아이디어있는사람 좀알려주샘 13 마요릭 2018-07-21 0
32443 일반 합체시킴 Luche 2018-07-21 0
32442 일반 커미션 부탁하려고하는데 견적좀 짜줄사람? ㅇㅇ 49.164 2018-07-21 0
32441 일반 캐릭 자세 T자 다시나오게하는 방법좀 6 suikaice 2018-07-21 3
32440 일반 키스할래? 13 포도초콜렛 2018-07-21 10
32439 일반 짱개와 러시아 ㅇㅇ 121.172 2018-07-21 0
32438 일반 이 월드 이름 아는사람? 4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7 일반 트래커 1개 인식 안되던 이유알아냈다 1 suikaice 2018-07-21 0
32436 일반 ㅋㅋ 밖에 하나비하는디 더워서 나가기가 싫네 ㄴㄹ 122.222 2018-07-21 0
32435 일반 블랜더 웨이트 페인트 반대쪽 어떻게 미러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34 일반 파티클 이펙트가 이상한 곳에서 재생되는 문제 아는 갤러 있음? 12 아사트루 2018-07-21 1
32433 일반 이 캐릭터 이름이 뭐야?? 7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2 일반 고소공포증있는데 저번에 높은맵가니깐 겁나무서웟음 3 ㅇㅇ 223.38 2018-07-21 0
32431 일반 컨트롤러2개끄고 3개연결시키면 한쪽안되 3 suikaice 2018-07-21 0
32430 일반 주말인거시에요 하와와~ 5 공배기 2018-07-21 0
32429 일반 트래커2개만 인식되는데?? 2 suikaice 2018-07-21 0
32428 일반 벌텍스 그룹에 버튼이 없는데 3 ㅇㅇ 121.55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