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제작질문) VRC_Object Sync 는 어떨때 써야함?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067
  • 2018-07-17 18:16:28
  • 221.164
							



평소에 쓸때는 아무생각없이 썼는데

체크하는거 2개도 정확히 뭔지 잘 모르겠고

이 컴포넌트를 뭐때문에 넣어야하는지 정확히 잘모르겠음

그냥 플레이어들간의 싱크로때문에 넣는거같은데

알려줄사람?






ㅇㅇ 본문에 답이 잇는데스 59.31 2018.07.17 18:17:36
dd 플레이어의 싱크로때문에 넣는거라면 VRC_Trigger 랑 VRC_Object Sync 랑 둘다넣으면 안됨? 221.164 2018.07.17 18:20:55
xx Object Sync란 것은 물건의 물리를 공유하기 위해서 쓰는 거임. 예를 들어, 큐브에 리지드바디랑 VRC픽업을 넣는다고 치자. 플레이어 A와 B가 조인해서, A가 물건을 들어올렸어. 이 때 오브젝트 싱크가 들어있지 않다면 플레이어 B에게 그 큐브는 들어올려지지 않은 채 바닥에 놓여져있는 것으로 보일 것임. 183.96 2018.07.17 19:20:29
xx 이 이외에도 애니메이터의 애니메이션 상태도 공유해준다고 함 ㅎㅎ 어덯게 설명해야하는지 잘 모르겟고 이거 안 넣으면 물건이 로컬 되어버린다는 것이구용 183.96 2018.07.17 19:2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34389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을줄이는걸배워야겠어... 9 꿀뚤 2018-07-27 0
34388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게 뭐임? 7 카디아. 2018-07-27 0
34387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큐리스 2018-07-27 0
34386 일반 커스텀으로 폴리곤 존나 줄이고있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84 일반 MR에 연장선이랑 꽂을 USB 리피터 추천점 2 ㅇㅇ 211.36 2018-07-27 0
34383 일반 호다닥 3 하피핏 2018-07-27 0
34382 일반 한국인 우간다쓰면서 브로 브로 거리는거 개좇같음ㅋㅋㅋ 5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381 일반 오널의 저스트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27 2
34380 일반 한국인 입벌리는 우간다 vs 러시아인 눈깔토끼 4 ㅇㅇ 220.122 2018-07-27 0
34379 일반 같은 아바타 따로 업로드 하려는데 3 ㅇㅇ 222.100 2018-07-27 0
34378 일반 근데 사람들 시야에 직접 이미지같은거 박는건 어떻게 하는거야 4 긴긴 2018-07-27 0
34377 일반 친구모아서 PS4 저댄 하고싶다 5 Luche 2018-07-27 0
34376 일반 상영관 진격의거인 방영합니다 12 MPL 2018-07-27 0
34375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거 150이라길래 처음에보고 누가사 이랬는데 2 ㅇㅇ 114.205 2018-07-27 0
34374 일반 브얄챗 갤보면 확실히 어두운 유저층이 존재하는 듯 19 싸이킥유코 2018-07-27 16
34373 일반 남자인데 박는거 가능? . jpg 10 아야세쨔응 2018-07-27 7
34372 일반 나 아디 새로 만들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려고 vr챗 안 한지 한 달됨 2 ㅇㅇ 112.170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