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14 일반 롤코 타도 별로 vr멀미는 없던데 테러당하면 멀미 오져짐 와쳐는레나다 2018-05-22 0
6013 일반 VR기기 오래쓰는 사람들 4 ㅇㅇ 118.222 2018-05-22 0
6012 일반 VRChat의 폭력성 3 시란 2018-05-22 7
6011 일반 스네일펜 업로드 에러 질문 4 메타스코어 2018-05-22 0
6010 일반 컬라이더 쓰는법 아는사람? 1 ㅇㅇ1 118.222 2018-05-22 0
6009 일반 혹시 이 아바타 월드 알아? 5 마리 2018-05-22 0
6008 일반 아바타 필살기 잇는거 신기함;; 1 주드래곤 2018-05-22 0
6006 일반 치마 뒤집어 지는 이유 알아냈는데 이즈밍 2018-05-22 0
6005 일반 걸을때 공중에 뜨는 모션 이런거 말하는거야? 6 시란 2018-05-22 2
6004 일반 폴리곤이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6003 일반 아바타 주문제작 외국인들은 받는다며? 2 주드래곤 2018-05-22 0
6002 일반 가끔 신사맵 리스폰 위치 바뀌던데 왜이러지 1 시란 2018-05-22 0
6001 일반 요아바타 이름머임 3 이츠카시오리 2018-05-22 0
6000 일반 프레젠테이션 근황 오예 59.2 2018-05-22 0
5999 일반 필요한 강좌같은거 있음? 8 시란 2018-05-22 0
5998 일반 표정변화나 기타 손가락 이용해서 하는 애니매이션 질문 메타스코어 2018-05-22 0
5997 일반 세번째 해결 3 카랑카람 2018-05-22 0
5996 일반 어글리코리안 면전에 대고 욕하라하지만 4 피냐타 2018-05-22 0
5995 일반 블렌더에서 오브젝트 위치 쉽게 알 방법 없냐 4 ㅇㅇ 14.42 2018-05-22 1
5994 일반 8시간동안 둘이서 일본어로만 떠들엇는데.. 3 HALT 2018-05-22 0
5993 일반 어제 독일인이랑 영어로 대화하는데 4 태호 2018-05-22 0
5991 일반 --VRChat 갤러리 서포터즈 디스코드 방 폐쇄 8 시란 2018-05-22 7
5990 일반 우리 사실상 역사를 쓴 거 아니냐? 7 이영희 2018-05-22 0
5989 일반 오늘 배울것들 8 G군 2018-05-22 0
5988 일반 시점을 3인칭처럼 뒤통수로 옮겨봤는데 4 BEll 2018-05-22 1
5987 일반 으... 아직 잘모르겠어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5986 일반 개새끼들아 네덕 있자나 네덕 6 ㅇㅇ 14.38 2018-05-22 0
5985 일반 유니티에서만 리깅이 이상한거같은데 2 카랑카람 2018-05-22 0
5984 일반 아니 시발 4 피냐타 2018-05-22 0
5982 일반 스스디 비알챗하면서 용량 계속차던데 2 태호 2018-05-22 0
5981 일반 저 mmd파일 블렌더로 추출한다음에 유니티로 불러왓는데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5980 일반 블렌더 뼈확인 2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9 일반 컴먼저 바꿀까 바이브를 먼저살까 4 ㅇㅇ 175.223 2018-05-22 0
5978 일반 옛낭에는 박지도 못할꺼 스트립클럽 왜감? 이랬는데 9 ㅇㅇㅇ 14.38 2018-05-22 14
5977 일반 본질문 bone 3 G군 2018-05-22 0
5976 일반 파티클이 아바타의 꽃 같음 3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5 일반 ㅋㅋ념글 가상정모 지금봄 6 주드래곤 2018-05-22 0
5974 일반 긴토키 아바타는 어디있습니까? 2 ㅇㅇ 210.217 2018-05-22 0
5973 일반 일본인 친구가 생겨서 넘모끼쁘다 2 Block 2018-05-22 0
5972 일반 야근데 PSVR로도 VR챗 다되냐? 7 ㅅㅋㅋ改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