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4 일반 외국인 친구가 평상시 vrc접하면 노는친구들 소개해달래서 ㅇㅇ 175.203 2018-05-23 0
6723 일반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맵들 5 ㅇㅇ 211.38 2018-05-23 0
6722 일반 아바타 무료로 푸는데가 한곳밖에 없음? 3 응애 106.249 2018-05-23 0
6721 일반 데스크탑으로 돌릴때 점유율 이정돈데 3 ㅇㅇ 14.45 2018-05-23 0
6720 일반 뭔가 엄청 신기한 방에 들어간거같다. 2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719 일반 젤만이한게 카솟 600시간인데 2 ㅇㅇ 218.147 2018-05-23 0
6718 일반 뭐지 현지인 발음 오지는데 1 NxL 2018-05-23 0
6717 일반 일본어잘하는 한국인이 왜 한국인이 물어보면 무시하는줄 아냐? 4 ㅇㅇ 59.26 2018-05-23 1
6716 일반 아죠씨랑 전쟁놀이할뢔? 3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15 일반 내 인생 어디 1 NxL 2018-05-23 0
6714 일반 혹시 디코 잘 아는사람 있음? 2 태호 2018-05-23 0
6713 일반 뭘 보냐고요? 4 싸이킥유코 2018-05-23 0
6712 일반 이거 아바타 위치아는사람있냐 2 우즈키 2018-05-23 0
6711 일반 유니티 노가다 9 ㅇㅂㅇ 121.168 2018-05-23 0
6710 일반 뭘봐 6 MANKALO 2018-05-23 0
6707 일반 오늘자 vr챗 3 ㅇㅇ 211.34 2018-05-23 0
6706 일반 키넥트 1,2 차이.jpg 4 세이레크(Seirec) 2018-05-23 0
6705 일반 발가락이 신발을 뚫고 나오네 Block 2018-05-23 0
6704 일반 내 인생 어디 5 Sayako 2018-05-23 0
6703 일반 데스런 재밌네 1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02 일반 월드중에 떡치는 방은 없냐? 4 ㅇㅇ 125.180 2018-05-23 0
6701 일반 아니 일본어 쓰는 한국인들은 왜 한국인이냐 물어보면 무시하냐 5 ㅇㅇ 116.47 2018-05-23 0
6700 일반 Vrcmod에 쉐이드도 있던데.. 1 ㅇㅇ 106.254 2018-05-23 0
6699 일반 몇일간 브얄챗 하면서 글카점유율보니... 3 boogleboogle 2018-05-23 0
6698 일반 아바타 모션에 손전등 추가하려는데.. 4 사호 2018-05-23 0
6697 일반 혹시 메모장 켜놓고 vrchat 하시는 분 저말고도 있음? 2 ㅇㅇ 58.142 2018-05-23 0
6696 일반 그래픽카드 다음세대 9월에 나올지도 모른다는데 3 223.131 2018-05-23 0
6695 일반 빅시스터 아바타 어디에 있는지 아는사람? qmrmald 124.54 2018-05-23 0
6694 일반 기숙사들가면 노트북으로 브알챗해야할텐데 10 공배기 2018-05-23 0
6693 일반 본인이 4주 브얄 금지령 떨어지기 전날차 브얄챗 17 싸이킥유코 2018-05-23 16
6692 일반 평범한 스팀러 6 시란 2018-05-23 0
6691 일반 VR 기기 뭐가 제일 좋음? 7 ㅇㅇ 2018-05-23 0
6690 일반 다른건 왠만하면 다 된거같은데 소매 ㅠㅠ 4 DR_Pochi 2018-05-23 0
6689 일반 알바비로 MR먼저사기 + 컴사양먼저올리기 7 ㅇㅇ 1.228 2018-05-23 0
6688 일반 님들아 나나치 2 ㅇㅇ 58.77 2018-05-23 0
6687 일반 오늘 처음 아바타 업로드 한 친구녀석 몸개그.. DR_Pochi 2018-05-23 0
6686 일반 맵중에 거울 있고 작은데 힐링되는 맵 추천좀 3 현대식타악기 2018-05-23 0
6685 일반 늒네 입성하루만에 MR주문함 3 ㅇㅇ 121.170 2018-05-23 0
6684 일반 건전한 게임문화생활을 보냅시다 4 공배기 2018-05-23 0
6682 일반 이펙트 받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ㅇㅇ 223.131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