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13 일반 브없찐 핑거마카펜가능한가요 4 G군 2018-05-20 0
5212 일반 계속하고잇으니까 피곤하다 2 ㅇㅇ 218.147 2018-05-20 0
5210 일반 지금 정모방 터졌나요? 2 ㅇㅅㅇ 223.38 2018-05-20 0
5209 일반 호국요람? 1 냠냠이 59.2 2018-05-20 0
5208 일반 아바타 저작권 질문있어용 1 ㅇㅇ 211.243 2018-05-20 0
5207 일반 vr챗 늒네인데 가까이가면 상대 아바타가 사라져 2 dd 124.61 2018-05-20 0
5206 일반 점프하면 캐릭터 지랄나는데 5 ㅇㅇ 220.81 2018-05-20 0
5205 일반 fps겜 하는사람들 vr챗 부작용 5 NxL 2018-05-20 0
5202 일반 움짤이나 받아라 6 Sing)Hana 2018-05-20 5
5201 일반 케모노 맵 핵오진다 진짜 1 닝기링 58.122 2018-05-20 1
5200 일반 나한테 v1사는친구야 주소지우면어떻게보내 1 마요릭 2018-05-20 0
5198 일반 새벽에 cloth 질문 올렸던 갤러인데 답변이 잘 이해가 안감 1 ㅇㅇ 175.194 2018-05-20 0
5197 일반 치마 Cloth 질문 7 ㅇㅇ 220.81 2018-05-20 0
5196 일반 어 정모 못갔다 5 메타스코어 2018-05-20 0
5195 일반 핑거펜 마지막 도움요청 4 ㅇㅇ 211.217 2018-05-20 0
5194 일반 그레이브야드 히든 찾다가 2 Dochi 2018-05-20 0
5193 일반 오늘본 한본인. 4 ㅇㅇ 121.184 2018-05-20 0
5192 일반 어제 생긴 아바타맵 어디갓냐? 돌킬이엿나 그맵 ㅇㅇ 115.22 2018-05-20 0
5191 일반 친구 ㄹㅇ 의미 없음 5 ㅇㅇ 125.185 2018-05-20 0
5189 일반 카메라 달고 있는데 질문좀 할게 받아죠 ㅠ 2 폴리곤혐오자 2018-05-20 0
5188 일반 니코동, vrcmods 아바타 저작권 문제없이 제작자 프리배포 사이트임? 6 아루라테 2018-05-20 0
5187 일반 정모도 끝났으니 친목 자제좀 5 KASAGI 2018-05-20 0
5186 일반 디시가 병신집합소로 욕 많이 먹었는데 이젠 그거도 옛날이네 5 ㅇㅇ 114.205 2018-05-20 0
5185 일반 너네 풀트래킹할때 스트랩은 어디서삿니 4 ㅇㅇ123~ 210.121 2018-05-20 0
5184 일반 바이브 살때 구성품 뭐뭐필요한가요? ㅇㅇ 183.109 2018-05-20 0
5183 일반 신사만 안가면 해결된다 2 ㅇㅇ 114.205 2018-05-20 1
5182 일반 씨바 친추 의미있냐 6 ㅇㅂ 218.144 2018-05-20 0
5181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11 스키복 2018-05-20 0
5180 일반 아 나도 진짜 vr 쓰고싶다 ㅜㅜ 6 이즈밍 2018-05-20 0
5179 일반 님들 김치찜 드세요 ㅇㅅㅇ 223.38 2018-05-20 0
5178 일반 요샌 다 i7가 기본임? 5 피냐타 2018-05-20 0
5177 일반 후드티 입은 아바타 없을까??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76 일반 아바타 갑자기 깨지는데 어떡함? 1 응애 124.57 2018-05-20 0
5175 일반 토커쨩이랑 데이트중이다 1 이즈밍 2018-05-20 0
5174 일반 아바타를 넣는 나의모습 짤 1 ㅇㅇㅇ 121.140 2018-05-20 1
5173 일반 미코 미코 미~ 아나따노 하토니 미코 미코 미~ 2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71 일반 벌써끝남? 2 ㅇㅇ 223.39 2018-05-20 0
5170 일반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일단 사고본다 6 질른다 203.229 2018-05-20 0
5169 일반 ㅠㅜ 오늘 정모 나도 가고 싶엇는데 ㅠㅜ 4 싸이킥유코 2018-05-20 0
5168 일반 컴성능 어떰? 6 피냐타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