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93 일반 vrchat 때매 여중생쟝 지갑 탈탈 털리는고에요..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92 일반 낚시터의 수호견 공배기 2018-05-19 0
4691 일반 공유된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쓰는데요. 4 12 223.131 2018-05-19 0
4689 일반 vr챗으로 얻고 싶은 바디 2 아루라테 2018-05-19 0
4687 일반 다들 VRchat 아바타 MMD 어디서 구하시나요?? 2 늒네쟝 220.80 2018-05-19 0
4685 일반 형들 유니티 질문하나만 1 vr쌉초보 203.100 2018-05-19 0
4684 일반 늒네아바타바껏숴요 2 ㅇㅇ 110.70 2018-05-19 0
4682 일반 아바타 제한 풀림 체리 39.112 2018-05-19 0
4681 일반 형들 유니티 드디어 엑세스 받은 vr초보인데 질문 하나만... 1 vr초보 203.100 2018-05-19 0
4680 일반 님드라 머리위에 bud's avatar라고 떠다니는 미코 아시는분 2 ㅇㅇ 121.136 2018-05-19 0
4678 일반 아마존 배송 조따 빠름;;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77 일반 아 유니티 만지기 너무어렵다..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676 일반 저거 화면이 안뜨는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675 일반 친추를 무조건 같은 방에서 만나야 가능해? 3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72 일반 우주도움)pmx->블랜더 G군 2018-05-19 0
4671 일반 손목시계 필요한 게이들 있니 6 공배기 2018-05-19 1
4670 일반 유니티에서 손가락 다 -1로 바꿔놧는데도 반응없는데 뭐 빼먹은거 있을까? 1 ㅇㅇ 182.231 2018-05-19 0
4669 일반 아마존 클럽 1 김치라면 2018-05-19 0
4668 일반 진짜 이겜 븅신같은게 3 ㅇㅇ 114.205 2018-05-19 0
4667 일반 미코 아바타월드 추천해주세요 3 퍄퍄퍄 39.120 2018-05-19 0
4666 일반 vr챗에 채팅이있었으면 하소연도 없음 2 ㅇㅇ 222.237 2018-05-19 0
4665 일반 부랄챗 슈샘1.0로즐길수있냐? 1 ㅇㅇ 110.70 2018-05-19 0
4664 일반 이거 할때 설정 해야되는거 있어? 겨울날 2018-05-19 0
4663 일반 주말이라도 가상세계를 벗어나서 여가활동을.! 4 공배기 2018-05-19 0
4662 일반 미로 공포맵 아시는분.. 2 ㅇㅇ 124.62 2018-05-19 0
4661 일반 사람 닉넴옆에 귀 아이콘 뜨는거 뭐임? 3 크렁 2018-05-19 0
4660 일반 브붕이 변태짓 딱걸림 3 가나구리가와 2018-05-19 1
4659 일반 오큘원래발열잇나? 2 ㅇㅇ 39.7 2018-05-19 0
4658 일반 오늘도 관음당하는 늒네 5 ㅇㅇ 110.70 2018-05-19 0
4657 일반 애들아.. 질문 조금만하자.. 2 ㅅㄱ 175.215 2018-05-19 0
4656 일반 오늘자 vr챗 5 Sing)Hana 2018-05-19 0
4654 일반 느아아아 아바타제한이안풀려 1 ㄴㅇㄹㄴㅇ 121.125 2018-05-19 0
4653 일반 바이브 사고 싶은데 5 늒네 223.62 2018-05-19 0
4652 일반 이거 오큘러스 가격차이 왜이래? 3 ㅇㅇ 110.70 2018-05-19 1
4651 일반 냥냥 이거 어케 구하는거에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649 일반 이거머임 ㅇㅇ 124.197 2018-05-19 0
4648 일반 럭키클로에 미쿠 보신분 ㅠ 1 ㅇㅇ 59.24 2018-05-19 0
4647 일반 똥트북 mr사면 이겜 가능? 3 밥도둑 2018-05-19 0
4645 일반 프레임떨어지는건 그래픽문제에오?? 3 ㅇㅇ 125.180 2018-05-19 0
4644 일반 하와와와... 쓰러지겠서요 2 G군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