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19 일반 미코 표정 귀엽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8 0
4418 일반 마음대로 사용 가능한 아바타 모아둔 곳 없나 1 ㅇㅇ 220.81 2018-05-18 0
4417 일반 친구목록이 풀린 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잇어??? 1 HALT 2018-05-18 0
4416 일반 영어 잘쓰는 애들 진짜부럽다 3 크퀘허쉴? 2018-05-18 0
4414 일반 귀모양 엑스표 되잇는애들응 머임? 3 스키복 2018-05-18 0
4413 일반 VR기기갤은 유령갤이길레 질문좀할께 4 살상무기!보온병 2018-05-18 0
4412 일반 지금 내가 해결못하고 있는거 두개 ㅇㅇ 211.218 2018-05-18 0
4411 일반 블렌더 휴식위치 푸는법 아는사람 없어? 강나다 116.46 2018-05-18 0
4410 일반 않이... 진짜 너무해 ㅠㅠ 3 김끄리 2018-05-18 0
4408 일반 며칠째 이거 해결못하고있음 4 시마다 2018-05-18 0
4405 일반 나만 갇혔어... 1 글긔 2018-05-18 0
4402 일반 블렌더 휴식위치 어케없앰? 강나다 116.46 2018-05-18 0
4401 일반 vr은 역시 모르는사람 가슴 만지는 재미다! 2 스키복 2018-05-18 0
4399 일반 오큘러스 풀트레킹 가능하는소문이있던데 크퀘허쉴? 2018-05-18 0
4398 일반 묵언수행컨셉인 애들이 젤 재밌는거 같아 ㅇㅇ 182.209 2018-05-18 0
4396 일반 질문 한가지만 더 해도 될까? 2 ㅇㅇ 175.211 2018-05-18 0
4395 일반 커메 모델링 몃폴리정도 나올것같냐 메어리 115.94 2018-05-18 0
4394 일반 로우로 실행하는법 질문 3 밥도둑 2018-05-18 0
4392 일반 롤러코스터 어디맵에잇음? 4 ㅇㅇ 175.223 2018-05-18 0
4391 일반 결국 부품 지름 kuma 119.198 2018-05-18 0
4390 일반 바이브쓰는애들아 모기장현상얼마나 심하더냐 4 ㅇㅇ 110.70 2018-05-18 0
4389 일반 vr야인시대 컨셉은없냐 메어리 115.94 2018-05-18 0
4387 일반 쉐이프키 쒸벌 ㅇㅇ 211.231 2018-05-18 0
4386 일반 공중에붕 떠잇는데 어캐안댐? ㅇㅇ 221.152 2018-05-18 0
4385 일반 횽들 컴 사양 무엇? 2 DoORu 39.7 2018-05-18 0
4384 일반 님들 제가 조만간 등장할 컨셉 보고왔음 2 ㅇㅇ 124.59 2018-05-18 0
4381 일반 아 진짜 헬로우 가 왜 뭐 어떄서 4 223.131 2018-05-18 0
4379 일반 진짜 그러지마라... 5 시란 2018-05-18 0
4378 일반 마테리얼이 뭔가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그걸 모르겠어오 9 BEll 2018-05-18 0
4377 일반 뉴비가 질문 있는데 ㅠㅠ ㅇㅇ 112.148 2018-05-18 0
4376 일반 보이드클럽 VIP룸에 대해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5-18 0
4375 일반 늒네쟝도 키넥트 사서 하반신 트래킹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용? 16 늒네쟝 220.80 2018-05-18 0
4374 일반 키넥트 화살표안움직이는현상 겪어본사람있어?? 5 마요릭 2018-05-18 0
4373 일반 켜봤는데 너무 어렵다 2 ㅇㅇ 2018-05-18 0
4372 일반 이건 그린건가 피냐타 2018-05-18 0
4371 일반 랜더링 하다가 탈모옴 2 22 223.131 2018-05-18 0
4370 일반 코이카츠 클라 뜯었두 ㅇㅇ 175.223 2018-05-18 0
4369 일반 이거 신고되나요? 2 ㅇㅇ 175.223 2018-05-18 0
4368 일반 바이브 사자니 풀트래킹 안할것 같고 4 아루라테 2018-05-18 0
4367 일반 코이카츠는 ㄹㅇ 되면;; 피냐타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