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2 일반 mr이랑 바이브랑 가격차이가 거의 안나는거 같은데 6 무시우타 2018-05-23 0
6321 일반 오늘 아침 VR 2 먼셀색상환 2018-05-23 1
6320 일반 스토커쟝ㄹㅇ 요즘번역기로 자기 주장많이해줘서 좋긴함 6 ㅇㅁㅇㅇ 121.184 2018-05-23 0
6318 일반 제발 브알챗에서 쓰지말라는 MMD 쓰지 좀 마 3 ㅇㅇ 211.251 2018-05-23 0
6317 일반 브알챗 안했으면 2 스떼쁘유 2018-05-23 0
6316 일반 이거 날개 간격 유니티에서는 조정못하죠? 2 꿀뚤 2018-05-23 0
6314 일반 커스텀 캐릭터 업로드 조건에 대한 기술적인 분석 6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0
6312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하면서 눈 감는거 어떻게 막음? 10 ㅇㅇ 61.255 2018-05-23 0
6310 일반 눈돌아간미코스킨 어디서 구함? 5 ㅇㅇ 59.23 2018-05-23 0
6308 일반 노래방 흰화면만 나옴 1 ㅇㅇ 112.161 2018-05-23 0
6307 일반 양눈 사시로 벌어진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59.23 2018-05-23 0
6306 일반 스토커쟝이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음 3 ㄴㅇ 210.125 2018-05-23 2
6305 일반 이거 뭐임? 계속 땅에 박혀있음 4 늅늅미 116.125 2018-05-23 0
6304 일반 프렌드 등록한 사람 있는 맵 갔을 때 듣는 말 1순위 6 INST 2018-05-23 1
6303 일반 페이트 아바타같은 것보다 1 ㅇㅇ 124.60 2018-05-23 0
6302 일반 4일 휴가동안 종일 VR만 했더니 감각이. . . 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0
6301 일반 [필독] 페이트 캐릭 사용 유저 주의사항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2
6300 일반 블렌더가 안깔령.... 1 10선비 2018-05-23 0
6299 일반 키자루 캐릭터 있어요? 뉴비에오 222.101 2018-05-23 0
6298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 도움좀 1 ㅇㅇ 119.198 2018-05-23 0
6297 일반 신사하고 벛꽃밤만 돌아다니는데 다른 좋은맵 있음? 5 크퀘허쉴? 2018-05-23 0
6296 일반 저는. 도움을. 원합니다. 2 헬프미 61.102 2018-05-23 0
6295 일반 어제 벛꽃밤 들어가서 갤럼봤다 2 크퀘허쉴? 2018-05-23 0
6292 일반 지금 스팀아이디로 하는데 5 르위 2018-05-23 0
6291 일반 오우 정신업내 ㅋㅋㅋㅋ 2 강나다 116.46 2018-05-23 0
6290 일반 이거 일본어 해석 가능? 6 tntnt 2018-05-23 0
6289 일반 씨르 써틴 디시죤 스타토 5 NxL 2018-05-23 1
6288 일반 어제 시작한 늒비인데 7 ㅁㅇㅁㅇ 218.236 2018-05-23 0
6286 일반 모르겠다 다들 폴리곤 줄일때 뭐줄임? 4 Block 2018-05-23 0
6285 일반 계속 접속 안하는 친구는 어떻게함? 3 ㅇㅇ 223.62 2018-05-23 0
6284 일반 아바타에 음악같은거 넣을 때 범위 좀 줄여라 19 시란 2018-05-23 1
6283 일반 모니카가 뭐냐? 4 실 성 2018-05-23 0
6282 일반 페이트 아바타 진짜 에바쎄바임 2 하벤하이드 2018-05-23 0
6281 일반 이런건대체어캐만드냐(데이터주의) 5 꿀뚤 2018-05-23 0
6280 일반 vr chat 블록 너무 쉽게하는거 같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3 0
6276 일반 페이트 아바타 쓰는분들 제발 자중해주세여 4 죽은참새 2018-05-23 0
6275 일반 항상 나랑 VRC 같이다니는 칭구가있는데 2 ㅇㅇ 183.98 2018-05-23 1
6274 일반 오늘도 컨셉질해야지 1 ㅇㅇ 223.62 2018-05-23 0
6273 일반 눈이 얼굴이랑 같이 안 움직이는건 무슨 문제임? 5 ㅇㅇ 61.255 2018-05-23 0
6272 일반 닉변겸 관련해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답장을 안주네 2 테루엘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