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컨트롤이 좋은 이유는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
  • 2018-05-15 08:54:23
							

그 원형으로 생긴거에 손을 집어넣는데 손을 다펴도 컨트롤러가 손에 걸려있기때문에 손을 움직이는게 자유롭고 4개의 버튼이 손가락마다 적당하게 잡혀있어서 주먹쥐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가런게 손이랑 매치가 잘됨 뻐큐는 vrchat 공식적으로는 안되고 따로 다른제스쳐애 덮어서 만들어야 가능

따봉할려면 엄지손가락만 때서 진짜 손가락 따봉만들기만해도 따봉되고 검지손가락 버튼에서때고 검지로 가르키면 겜내에서도 검지로 가리키니 인지부조화가 덜함

바이브는 어떤식인지 내가 잘 모르겠으나 스틱을 쥐는형식이라 오큘터치가 꾀 친숙할수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인정 바이브는 진짜 손 모양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함 그지같은 컨트롤러임 220.76 2018.05.15 08:55:51
ss 컨트롤러는 오큘미만잡 211.202 2018.05.15 08:56:26
텐트리 바이브도 그렇고 MR도 그렇고 스틱 형태라 조금.. 2018.05.15 08:58:29
김끄리 바이브는 엄지를 터치패드에 안가져가기만하면대 12시가 검지로 지적 왼쪽3시 오른쫃9시가 따봉 등드우각 방향으로 손가락움직임가능 따봉 브이 검지엄지가위 니코니코 검지지적 이렇게 5개 그리고 주먹쥐기랑 손펴기 그럼 오큘은 따로 아바타손가락 안바꾸고도 약속이라던지 그런거댐?? 2018.05.15 09:00:46
하벤하이드 vrchat제스쳐 자체는 기기상관없이 아바타 오버라이드 공통이라 커스텀으로 넣지않는이상 mr이건 바이브건 오큘이건 제스쳐는 동일함 ㅇㅇ 따봉 가위 검지로가르키기 니코니코 손펴기 주먹쥐기 누르는 강도에따라서 손쥐는 강도도 달라지긴하는데 오큘만 그런건진 모르겠고 - dc App 2018.05.15 09:05:13
하벤하이드 기본제외 모든 뻐큐든 오케이든 그런건 무조건 커스텀임 - dc App 2018.05.15 09:06:04
김끄리 ㄴ 바이브도 주먹쥐기 강도조절가능혀... 음그럼 느낌빼고는 기능적인건 거의 같다는거네... 밑에 글보고 뭐 오큘은 완전손가락자유인것처럼 설명해놔서 뭔가했어... 2018.05.15 09:06:13
김끄리 아바타손가락이 자유가 아니라 실제내손가락의 자유를 말하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 2018.05.15 09:06:51
하벤하이드 밑에글이 좀 애매한설명이긴하지 ㅇㅇ 좀더 손이랑 친숙한 컨트롤러라고 생각하면 - dc App 2018.05.15 09:06:51
김끄리 ㄴ오케 땡큐~~ 2018.05.15 09:10:39
김끄리 결국 도진개찐인 기능이니 그립감이라도 편하고 자유로운 오큘이 컨트롤러면에서 우위라는거군 !! 2018.05.15 09:1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70 일반 일본어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건 못하는애들 특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69 일반 2시간째 신사에서 노래부르는중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68 일반 유쾌한 일본인들이랑 공포맵 깻다 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19 0
4967 일반 근데 애니메이션 추가하는걸로 이런거 전부 구현 가능한가요? 3 긴긴 2018-05-19 0
4966 일반 치마 cloth 문제로 며칠 내내 고민하다 질문한다 4 ㅇㅇ 175.194 2018-05-19 0
4965 일반 키넥트 관련 정보는 어디서 찾아보냐,....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964 일반 저스트댄스방 ㅊㅓ음 갔는데 미코월드 2 러프멜 2018-05-19 0
4963 일반 전역 5달 남았는데 못참겠다... Bonapartiste 2018-05-19 0
4962 일반 새벽의 VR움짤 2 펠렉 2018-05-19 2
4961 일반 와이프 되버렸다.. 14 NewTypeKuma 2018-05-19 0
4959 일반 이거 32비트 안돌아감? 2 ㅊㄹ77 2018-05-19 0
4958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디서 구함? ㅇㅇ 220.74 2018-05-19 0
4957 일반 코에 이ㅣ이? 이게 먼뜻이애요 2 태호 2018-05-19 0
4956 일반 안녕하세요 3 칸라 2018-05-19 0
4955 일반 업로드할때 프로젝트째로 올라가는거냐? ㅇㅇ 114.205 2018-05-19 0
4954 일반 ㅋㅋㅋㅋ 얘네 모야 ㅇㅇ 125.185 2018-05-19 0
4953 일반 근데 다들 잠은 안자시나...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52 일반 폴리스 미코군단 너모시끄럽다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51 일반 키넥트 요기서 삿는데 다른설정 필요없지? ㅇㅇㅇ 118.46 2018-05-19 0
4950 일반 근데 나처럼 술친구 필요해서 접속하는 사람 없냐 4 초보자아 2018-05-19 0
4949 일반 한국인 왜이리많아오 ㅜㅜㅜㅜ 5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8 일반 흰색 너클즈 본사람 1 태호 2018-05-19 0
4947 일반 와 친구 노트북으로 하니까 너무 쾌적하다ㅋㅋ 밥도둑 2018-05-19 0
4946 일반 외구긴 친구 사겼다 참판 2018-05-19 0
4945 일반 어우 유니티랑 브알챗이랑 물리효과가 좀 다르네 ㅇㅇ 175.194 2018-05-19 0
4944 일반 신사 땅이 그렇게 좋나봐 1 가나구리가와 2018-05-19 0
4943 일반 일본신사는 진짜 한국인이 반이네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2 일반 아조씨 화장실에서 노래불러여?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1 일반 치명적인 미코 ㅇㅇ 220.119 2018-05-19 1
4940 일반 아.. 4시간 차 인데 처음으로 테러 당해봄ㅋㅋ; 2 프레니아 175.194 2018-05-19 0
4939 일반 힝힝 일어하는 한국인 부럽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38 일반 어느 신사앞 의자앞에서 2 ㅇㅇ 124.111 2018-05-19 0
4937 일반 지금 저댄방 조심해라 4 ㅇㅇ 182.231 2018-05-19 0
4936 일반 자작캐한테 가서 모델링 달라고하는 짓은 하지말자 3 HALT 2018-05-19 0
4935 일반 내일은 이모트 만져봐야지 1 코나릭 2018-05-19 0
4934 일반 야 왜 애들 이름이랑 보이스킨거 안킨거 상태 안보이냐 ㄴㅁ 221.158 2018-05-19 0
4933 일반 무섭네 ㅇㅇ 124.111 2018-05-19 0
4932 일반 캐릭터 이펙트 끌수있는법 없어요? ㅁㅁㅁ 221.163 2018-05-19 0
4931 일반 아니 가만히 있는데 한국인 2명이서 갑자기 납치하러옴 ㅇㅇ 125.180 2018-05-19 0
4930 일반 폴리곤 조절 하기 어려우면 1 시마다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