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9
  • 2018-07-17 11:47:10
							

그와중에 상품판매및 프로모션 금지신청 기각

- dc official App
쉔가오랜 벌금내고 개발진행인가 ㅅㅂ 근데 왤캐 소식이 안들리지... 다른쪽은 무선이니 뭐니 발표 계속하는데... - dc App 211.36 2018.07.17 11:48:59
하벤하이드 다른쪽은 마구마구 뽑아내는데 오큘만 조용한거는 이건이 무시할수준은 아니란소리겠지 도태되고있는게아닐까 - dc App 2018.07.17 11:50:32
하벤하이드 베이스 트래커 구매해서 쓰다가 너클콘나오면 바이브로 타던가 해야할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7.17 11:50:55
하벤하이드 제니맥스쪽애서 여러모로 법적으로 태클을 거니까 개발에 난항이 걸린게아닐까싶음 뭘 만들었다고 내놓는것도없고 - dc App 2018.07.17 11:51:50
쉔가오랜 내가 바이브 선택한 원인이기도 하고... 추가 악세사리가 은근 무시못할수준이라서... 너클콘은 어서 나오는거? 근대 개발자입장에서도 저작권 걸린 방식으론 계속 진행하기 힘드니 그걸 갈아엎는게 시간이 오래걸림. 최소 오큘러스 프로는 나와야할둣... - dc App 211.36 2018.07.17 11:53:27
하벤하이드 오큘러스는 이이상 뭔가 나오긴 힘들지않을까싶기도한데 너클콘이 htc쪽 아닌감? 스팀vr기반인거같던데 - dc App 2018.07.17 11:54:26
쉔가오랜 스팀vr기반이면 htc맞음. 스팀에서 htc가 공식 기기니까. vive선택한 이유중 또 하나가 이거... 공식이라서 매우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거.. - dc App 211.36 2018.07.17 11:56:56
하벤하이드 난 오큘 컨트롤러때문에 오큘쓰는거라 너클콘나오면 주저없이 넘어간당 일단 지금은 베이스 트래커사서 오큘이랑 혼종으로 쓰다가 ㅇㅇ - dc App 2018.07.17 11:58:56
쉔가오랜 바이브 컨트롤러가 좀 거지같음 ㅋㅋㅋ특히 패드. 입력 씹힐때도 많고 움직이다가 자꾸 모션입력되니까 소리나는 아바타는 사용하기도 힘듬. 특히 비트세이버 할때 팔운동 오지고 지리고 운동 하고 집와서 비트세이버 하면 팔이안올라감 ㅋㅋㅋㅋ - dc App 211.36 2018.07.17 12:03:19
쉔가오랜 그리고 해상도 모기장이 아쉬움... vrc나 비트세이버 할땐 상관없는데 vr toolbox같은 데스크톱 스크린띄워서 하는경우 글씨가 좀 아쉽다. 애니볼땐 완존 좋지만... 프로살껄 퓨 - dc App 211.36 2018.07.17 12:04:32
하벤하이드 확실히 비트세이버항때 오지겠네 오큘컨트롤러도 힘든데 - dc App 2018.07.17 12:05:14
쉔가오랜 커스텀곡하는데 ttf뭐시기 드래곤포수같은거. 하다보면 엌ㅋㅋ 곡언제끝나... 곶통 - dc App 211.36 2018.07.17 12:06:09
하벤하이드 ㄷㄷ - dc App 2018.07.17 12:0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887 일반 후 힘들다 3 에스카노르 2018-07-22 0
32886 일반 솔직히 미코개질림 2 ㅇㅇ 112.221 2018-07-22 0
32884 일반 야 일본인들 사이에 대화 껴지냐 7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2 2
32883 일반 안냐세요 커미션좀 물어볼라 하는데 2 터진호빵 2018-07-22 0
32882 일반 미코 메이드 아바타 월드 3 Mmoj 114.201 2018-07-22 1
32881 일반 갸아악 내일은 춤제대로 추ㅓ야지 Shinbi 2018-07-22 1
32880 일반 잠자고 학원늦기 vs 안자고 체조하고 누워있다가 잠들어서 학원늦기 4 ㅇㅇ 220.93 2018-07-22 0
32878 일반 착한 애들 많아서 좋다 3 Stania 2018-07-22 0
32877 일반 아 겜하다가 밤새게 생겼네 4 BLOCK_B 2018-07-22 0
32876 일반 캐릭터 자체발광 어떻게해? 4 마요릭 2018-07-22 0
32875 일반 VR갑자기 질려버렸음 7 애플치즈 2018-07-22 0
32873 일반 댄스방 스샷 모음 5 Luche 2018-07-22 1
32872 일반 그러고보니 오늘 저댄하다가 물마신다는게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22 3
32871 일반 요즘 행복지수 상승해서 좋음 강나다 116.46 2018-07-22 0
32870 일반 나두 손움직이구싶다 ㅠㅠ 늒네5 218.52 2018-07-22 0
32867 일반 오늘자 저댄 1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3
32866 일반 친구사귀는 꿀팁 7 NAME_HORANG 2018-07-22 0
32865 일반 바이브 기본스트랩 세척 어떻게해? 3 치요키 2018-07-22 0
32864 일반 친구사귀는 개꿀팁 Lakenls 2018-07-22 0
32863 일반 야이 이놈 신사에서 자주보던 와칸다 놈들인데 웃기네 9 에스카노르 2018-07-22 2
32862 일반 절라 귀여운 묵언충 만났다 2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2 0
32861 일반 pmx에디터로 캐릭터 옷바꿔봤는데 ㅇㅇ 220.92 2018-07-22 0
32860 일반 댄스방 귀요미들 2 Gloryman 2018-07-22 4
32858 일반 백수때 하루에 2 ㅇㅇ 112.221 2018-07-22 0
32857 일반 vr는 있는데 녹화는 어떻게함? 1 ㅇㅇ 175.196 2018-07-22 0
32856 일반 이제 쉴려했는데 왜 방문이 조금 열려있는거지 11 치요키 2018-07-22 4
32855 일반 우연히 갤목록 보다가 알아낸건데 2 suikaice 2018-07-22 0
32854 일반 MR 진동 못끔? 1 ㅇㅇ 211.248 2018-07-22 0
32852 일반 요즘왜캐 흥미가없지 5 꿀뚤 2018-07-22 0
32851 일반 이모트에서 아바타 움직임 설정하면 딱에 쳐박히는 문제가 있는데 4 게임가드改二 2018-07-22 0
32849 일반 포탈쉐이더이용해서 안에만보이게하는법이뭐임? 스카블 2018-07-22 0
32848 일반 최고의 사진자세는 누워있는거 아닌가? 3 suikaice 2018-07-22 0
32847 일반 cpu 하나만 vive 사양에 미달인데 4 BEll 2018-07-22 0
32846 일반 에어컨 고르는중 3 ㅇㅇ 1.227 2018-07-22 0
32845 일반 내가 왜 살지? 6 ㅇㅇ 175.223 2018-07-22 0
32844 일반 야~~다들 고맙다~ 덕분에 아바타 업로드했어~ 7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843 일반 일본 애들 보면 가끔 막 뭔가 근거없는 자신감 있는 애들이 있음 2 긴긴 2018-07-22 0
32842 일반 나는 누가 나좀 찾아와주면 좋겠던데 9 ㅇㅇ 211.246 2018-07-22 0
32841 일반 니혼진들보다 이상하게 양키들이 편해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2 0
32840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07-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