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9
  • 2018-07-17 11:47:10
							

그와중에 상품판매및 프로모션 금지신청 기각

- dc official App
쉔가오랜 벌금내고 개발진행인가 ㅅㅂ 근데 왤캐 소식이 안들리지... 다른쪽은 무선이니 뭐니 발표 계속하는데... - dc App 211.36 2018.07.17 11:48:59
하벤하이드 다른쪽은 마구마구 뽑아내는데 오큘만 조용한거는 이건이 무시할수준은 아니란소리겠지 도태되고있는게아닐까 - dc App 2018.07.17 11:50:32
하벤하이드 베이스 트래커 구매해서 쓰다가 너클콘나오면 바이브로 타던가 해야할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7.17 11:50:55
하벤하이드 제니맥스쪽애서 여러모로 법적으로 태클을 거니까 개발에 난항이 걸린게아닐까싶음 뭘 만들었다고 내놓는것도없고 - dc App 2018.07.17 11:51:50
쉔가오랜 내가 바이브 선택한 원인이기도 하고... 추가 악세사리가 은근 무시못할수준이라서... 너클콘은 어서 나오는거? 근대 개발자입장에서도 저작권 걸린 방식으론 계속 진행하기 힘드니 그걸 갈아엎는게 시간이 오래걸림. 최소 오큘러스 프로는 나와야할둣... - dc App 211.36 2018.07.17 11:53:27
하벤하이드 오큘러스는 이이상 뭔가 나오긴 힘들지않을까싶기도한데 너클콘이 htc쪽 아닌감? 스팀vr기반인거같던데 - dc App 2018.07.17 11:54:26
쉔가오랜 스팀vr기반이면 htc맞음. 스팀에서 htc가 공식 기기니까. vive선택한 이유중 또 하나가 이거... 공식이라서 매우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거.. - dc App 211.36 2018.07.17 11:56:56
하벤하이드 난 오큘 컨트롤러때문에 오큘쓰는거라 너클콘나오면 주저없이 넘어간당 일단 지금은 베이스 트래커사서 오큘이랑 혼종으로 쓰다가 ㅇㅇ - dc App 2018.07.17 11:58:56
쉔가오랜 바이브 컨트롤러가 좀 거지같음 ㅋㅋㅋ특히 패드. 입력 씹힐때도 많고 움직이다가 자꾸 모션입력되니까 소리나는 아바타는 사용하기도 힘듬. 특히 비트세이버 할때 팔운동 오지고 지리고 운동 하고 집와서 비트세이버 하면 팔이안올라감 ㅋㅋㅋㅋ - dc App 211.36 2018.07.17 12:03:19
쉔가오랜 그리고 해상도 모기장이 아쉬움... vrc나 비트세이버 할땐 상관없는데 vr toolbox같은 데스크톱 스크린띄워서 하는경우 글씨가 좀 아쉽다. 애니볼땐 완존 좋지만... 프로살껄 퓨 - dc App 211.36 2018.07.17 12:04:32
하벤하이드 확실히 비트세이버항때 오지겠네 오큘컨트롤러도 힘든데 - dc App 2018.07.17 12:05:14
쉔가오랜 커스텀곡하는데 ttf뭐시기 드래곤포수같은거. 하다보면 엌ㅋㅋ 곡언제끝나... 곶통 - dc App 211.36 2018.07.17 12:06:09
하벤하이드 ㄷㄷ - dc App 2018.07.17 12:0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73 일반 바이브 안되니까 답답하다 게럴드 2018-07-20 0
32172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8 기무대띠 2018-07-20 17
32171 일반 안녕 하세요! ! 신입 이에요! ! 13 제네카린 2018-07-20 1
32170 일반 유사 곤 3 치요키 2018-07-20 0
32169 일반 공중 걷기 콜라이더 어케 넣어야됨? ㅇㅇ 61.72 2018-07-20 0
32166 일반 WindowsMR 절전모드 타이머 카운트 해제(?)하는 방법 포동포도 2018-07-20 15
32165 일반 묵언차렷충이 할수있는거 2 ㅇㅇ 112.184 2018-07-20 0
32164 일반 오늘도 친구를 한명도 몬만듬 7 아루라테 2018-07-20 0
32163 일반 ㅆ빨ㅆ빨ㅆ빨 농약작업 ㅆ빨ㅆ빨ㅆ빨... 1 ㅇㅇ 175.196 2018-07-20 0
32162 일반 아미 미코랑 폴리스 미코들 이랑 한손이라도 좋으니 트래킹으로 놀고싶다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61 일반 피아노 월드 악보좀 공유해줘라 5 ㅇㅇ 59.151 2018-07-20 0
32160 일반 밖에나가서 사진찍어왔다 2 메타스코어 2018-07-20 2
32158 일반 갤럼 아죠찌들 고마워 ㅇㅅㅇ 221.153 2018-07-20 1
32157 일반 이겜 거울 말고 자기모습 볼 방법이 없냐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0 0
32156 일반 저댄 추고나면...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1
32155 일반 중국노래 연습중 2 ICtus 2018-07-20 0
32154 일반 vr상태로 녹화 1 ㅇㅅ 1.246 2018-07-20 0
32153 일반 요즘은 이런게 개 대세넹~~쩔!! 4 vhdlsxmtit2 2018-07-20 0
32152 일반 스팀 vr에서 오큘 인식을 몬하는데 어째? 6 ㅇㅇ 223.38 2018-07-20 0
3215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센서 2개 얼마임? 2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50 일반 vr이 오는 시간 10일 2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49 일반 오딧세이 mr 하루사용기 4 헤고룬쟈 2018-07-20 0
32146 일반 이제 5분의1 옴 17 suikaice 2018-07-20 9
32144 일반 데레스테 모델링 하나 추출하고 싶은데 2 아루라테 2018-07-20 0
32142 일반 오목방 소개하는글 11 BLOCK_B 2018-07-20 10
32141 일반 10일후 vr 도착...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40 일반 춤추다가 발가락에 물집잡혔다....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139 일반 유니티 쌉고수들 도움! 2 ㅇㅇ 211.38 2018-07-20 0
32138 일반 오늘 블랜더 이틀째 만져봤음 4 ㅇㅅㅇ 221.153 2018-07-20 0
32137 일반 180720 vr챗 저스트댄스 (32mb) 2 콩익은콩콩 2018-07-20 1
32135 일반 저번에 바이브 재고 소량 들어왓을때 못지른게 한. 미낳 2018-07-20 0
32134 일반 바이브 샀다 ㅋㅋㅋㅋㅋ 싴ㅋㅋㅋ 14 suikaice 2018-07-20 21
32133 일반 vr처음써본 후기 2 울테 2018-07-20 1
32132 일반 와 피아노룸에서 강퇴당하긴 처음이네 ㅋㅋ 3 ho 221.158 2018-07-20 0
32131 일반 저댄 중독됬어 Luche 2018-07-20 0
32130 일반 커메 브챗에 적용하니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129 일반 오늘 춤 ㄹㅇ 지금까지 춘것중에 가장오래춤 ㅋㅋ 4 댕타 2018-07-20 0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