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에 기존에 활성화 되있는걸 비활성화 하는건 못넣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51
  • 2018-07-17 11:00:05
							

is active 반대식으로

평상시엔 모자 쓰고 있다가 손가락 오버라이드 쓰면 모자 벗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네



ㄴㄴㅅ 그걸 체크해제하면되지 2018.07.17 11:07:02
Gloryman 그냥 제스처에 모자 비활성화 하는것만 넣으면 그 제스처 쓸떼는 비활성화 되고 나머지 제스처에서는 활성화 되지 않음? 2018.07.17 11:07:34
긴긴 그냥 그러면 되는거였나.. 2018.07.17 11:08:12
긴긴 그건 또 그렇네 모자 벗는거 유지하는 방법은 없나? 2018.07.17 11:08:40
Gloryman 유지할려면 음 왼손으로 비활성화 시키고 오른손으로만 제스처 하면 된다 2018.07.17 11:10:55
Gloryman ㄴ이거 아무나 모르는건데 나한테 고마워 하도록! ㅋㅋ 2018.07.17 11:11:33
ㅇㅇ 댓글보고 뿜었다 114.205 2018.07.17 11:3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463 일반 미코 표정에 홍조는 fade인가? cutout인가? 4 ㅇㅇ 114.200 2018-07-24 0
33462 일반 뉴비랑 친구 못하는 만화 9 BLOCK_B 2018-07-24 19
33461 일반 윈도우mr 제일 빠르게 살 수 있는방법이 모냐 2 달쓰래기 117.55 2018-07-24 0
33460 일반 커미션 보통 이정도면 얼마정도 나옴? 2 ㅇㅇ 203.226 2018-07-24 0
33459 일반 옛날 mmd방은 아예 죽은거야? 1 ㅇㅇ 182.209 2018-07-24 0
33457 일반 아까 트리거 질문 글 올린 사람인데 7 ㅇㅇ 222.109 2018-07-24 0
33455 일반 MMD아바타댄스방 너무 좋아..... ㅠㅠㅠ 5 o 219.240 2018-07-24 0
33454 일반 MR 컨트롤러 페어링 도움좀주세영 7 풉키 2018-07-24 0
33453 일반 매일 바쁜데 돈되는일은 없음 9 NAME_HORANG 2018-07-24 0
33452 일반 카와이무브 모음 1 Luche 2018-07-24 2
33451 일반 친구 없는애들중에 이런애들 많을듯 3 애플치즈 2018-07-24 0
33450 일반 말 걸기가 어렵네 6 ㅇㅇ 1.224 2018-07-24 0
33449 일반 가라오케 퍼블릭 많아지면 suikaice 2018-07-24 0
33448 일반 스팀 씨바 왜 로그인이안대 비번 2번이나 빠궛는데 찌랄임 3 앵뽀뽀 2018-07-24 0
33447 일반 야들아 mmd모델 5년넘게 제작한 사람있는데 5 Narci 2018-07-24 0
33445 일반 VIVE 입고되면.. 3 XXX1 36.38 2018-07-24 0
33444 일반 아악 일본늑대좀 줘 11 Amiya 2018-07-24 0
33443 일반 MMD 월드 제작자님 버그제보 드려요 2 ㅇㅇ 223.38 2018-07-24 0
33442 일반 안경충은 mr 뭐 사야됨? 1 달쓰래기 117.111 2018-07-24 0
33440 일반 얘들아 밥은 먹고하니? 6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439 일반 VR 아바타 스킨 3 미륵이당 124.53 2018-07-24 0
33438 일반 트리거 어찌 쓰는거냐 이거.. ㅇㅇ 222.109 2018-07-24 0
33437 일반 다이소 가야되는데 5 Somangya 2018-07-24 0
33436 일반 트래커 주문 4번째 실패했다 2 ㅇㅇ 39.7 2018-07-24 0
33435 일반 미 코너 3 치요키 2018-07-24 0
33434 일반 아 허브에 있는 뉴비 따먹고싶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1
33433 일반 녹화할때 프로그램 뭐씀? 5 러프멜 2018-07-24 1
33432 일반 요즘 여고생들 페미가 유행인거 같다 4 초보자아 2018-07-24 0
33431 일반 갑자기왜 친목떡밥이 흐르는거냐 10 BLOCK_B 2018-07-24 0
33430 일반 이번 캐모노미코 개귀엽더라 ㅋㅋㅋㅋㅋ 10 강나다 116.46 2018-07-24 2
33429 일반 레알 친목 떡밥 돌고돌고 갤러리에선 여포고 vrchat만 들어가면 3 spill 39.7 2018-07-24 4
33428 일반 영알못이지만 낮에 서양 친구들이랑 노는것도 재밌다 3 U_say 2018-07-24 2
33427 일반 춤에다 트레일 효과 넣으니 엄청 이쁘네 3 큐리스 2018-07-24 0
33426 일반 부갤주면 권력 남용 가능하지 않냐 5 기무대띠 2018-07-24 0
33425 일반 이거,,,왜이러는걸까요,,, 5 ㅇㅇ 182.209 2018-07-24 0
33424 일반 다 좋은데 친목관리 차별이 좀 있내 8 ㅇㅇ 121.139 2018-07-24 20
33423 일반 풀트래커 댄스 특징 3 치요키 2018-07-24 0
33421 일반 오큘러스에 트래커 잘됨??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0
33420 일반 mr 컨트롤러 점프같은거 어떻게해? 2 ㅇㅇ 211.248 2018-07-24 0
33419 일반 손만 움직이고싶으면 오큘러스 사면되냐? 8 Narci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