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원하는 사람은 참 많은데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4
  • 2018-05-15 08:51:52
  • 121.139
							

ㄹㅇ 능력있으면 지금이 돈벌 찬스아니냐

근데 해줄사람이 업소요 ㅠㅠ

tod 커미션 생각하는 사람이랑 만드는 사람이랑 비용차이 꽤 있는듯.. 223.131 2018.05.15 08:54:42
하벤하이드 돈쓸어담을수있을거같은데 내꺼도 귀찮아서 안하는마당이라... 아마 귀찮아서 안하는사람이 많을거 - dc App 2018.05.15 08:54:49
ㅇㅇ 작업 걸리는 시간생각하면 쓸어담을정도는 아닐텐데 119.149 2018.05.15 09:01:47
ㅇㅇ 커스텀은 시간많이들어가잖아? 돈벌려면 커스텀정도는 해줘야될텐데 119.149 2018.05.15 09:02:20
ㅇㅇ ㄴ걸리는 시간만큼 비용생각하면되지 121.139 2018.05.15 09:02:29
김끄리 ㄴ걸리는 시간보다는 물건의 품질에따라서지... 아티스트는 시급이아니라 건당으로하는 이유임 2018.05.15 09:04:22
ㅇㅇ 간단하게 롤 대리를 예로들어보면 골드가 실버대리해서 골드달아준다고 1달걸렸어 일당으로 계산해서 받는거랑 119.149 2018.05.15 09:04:49
ㅇㅇ 다마챌이 실버에서 골드를 2틀만에 달아줬어. 근데 가격이 15배차이가 나야되는걸까? 119.149 2018.05.15 09:05:18
ㅇㅇ 먼소리야 정확하게 시간계산해서 그런다는게 아니라 커미션 해주는 쪽이 시간 퀄 생각해서 이 정도면 해줄만하다를 제시하겠다는 소리지 121.139 2018.05.15 09:10:39
ㅇㅇ 시간을 통째로 비교하면 그런계산법이 이상하단걸 모르는 사람이 어딨어 121.139 2018.05.15 09:11:55
ㅇㅇ ㄴvr챗 나온지 시간이 좀 흘러서 이미 그런거 하는사람들이 많이있어.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데 걔내는 소스도많아서 금방금방 끝낼수있는 작업은 저렴하게 받고있거든 그래서 대행이 들어가는 수고랑 시간대비 돈이 많이 안될거란 소리야 119.149 2018.05.15 09:13:49
김끄리 내말은 걸리는시간만큼의비용이라고 적은것이 오류였다고봐 나오는퀄리티만큼의 비용이 적절하다거생각해 2018.05.15 09:1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8 일반 처음으로 빅시스터즈 공포맵가봄ㅎ.ㅎ(뒷북 ㅈㅅ) 1 U_me 121.183 2018-05-24 0
6837 일반 이 아바타 캐릭터 이름 혹시 아는사람 있음? 3 ㅇㅇ 125.180 2018-05-24 0
6836 일반 vr 쓰는갤럼들아 방크기얼마나됨 7 꿀뚤 2018-05-24 0
6835 일반 몸아파서 쉰다고말하고 출근안했는데 ㅇㅇ 175.203 2018-05-24 0
6834 일반 친추할 사람 더 읎냐 6 Gloryman 2018-05-24 0
6833 일반 어제 갤럼한테 HP MR구입한 갤럼이야 3 ㅇㅇ 223.62 2018-05-24 0
6832 일반 윈10을 안써본놈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놈은 없다 1 ㅇㅇ 114.205 2018-05-24 0
6831 일반 델 엠알파는거 담주로미룰게 2 마요릭 2018-05-24 0
6830 일반 미필 1 글긔 2018-05-24 0
6829 일반 유전원 USB허브 이거 전원어댑터랑 본체에 USB랑 둘다 꽂아야하니? 3 Ι아이스젤리Ι 2018-05-24 0
6828 일반 핵 귀여운 사람 만났다 ㅋㅋㅋ ㅇㅇ 110.34 2018-05-24 0
6827 일반 주먹이랑 핸드건도 수정해서 너니까 좀 자연스러워짐 1 ㅇㅇ 39.7 2018-05-24 0
6825 일반 부이알 왓따~!~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4 0
6823 일반 휴가냈당 3 벗츄 2018-05-24 0
6822 일반 생각보다 저사양으로도 돌아가네 2 Gloryman 2018-05-24 0
6820 일반 오늘 진짜 기분좋자너~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4 0
6819 일반 모델 외주는 대충 가격 얼마정도 함? 2 ㅇㅇ 124.60 2018-05-24 0
6818 일반 오버라이트에서 실수한거같은데 1 ㅇㅇ 59.14 2018-05-24 0
6817 일반 블렌더 유니티 아이트래킹 질문 질문 2 카랑카람 2018-05-23 0
6816 일반 여기 다 여캐하니 6 ㅋㅋㅋ 223.62 2018-05-23 0
6815 일반 기숙사 사는데 집가서 빨리 브알챗하고싶다 tntnt 2018-05-23 0
6814 일반 질문점 나 컴맹인데 꼴려서 블렌더 강좌 보고 처음부터 배우고 있음 13 ㅇㅇ 118.34 2018-05-23 0
6813 일반 와 모델러님들 존경합니다 3 ㅇㅇ 124.60 2018-05-23 0
6812 일반 출근하기싫어 2 ㅇㅇ 39.7 2018-05-23 0
6811 일반 띠벌 드디어 깻다 휴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125.185 2018-05-23 0
6810 일반 Shift로 로우 설정하는거 지나가는행인씨 2018-05-23 0
6809 일반 신사에서 가장 테러하는 아바타는 페이드임 1 tntnt 2018-05-23 0
6808 일반 와 VIVE 이거 왜이리 흐릿하냐 어지럽다 시바;; 1 DD 116.93 2018-05-23 0
6807 일반 친추 은근 많이오든데 ㅇㅇ 223.39 2018-05-23 0
6805 일반 mr 조이스틱으로움직이는거어떻게하나요? 4 오잉 2018-05-23 0
6804 일반 아바타가 안풀린다. 친추좀 해주라 7 Gloryman 2018-05-23 0
6803 일반 요즘 내가 부랄챗 쓰는용도가 알람용인듯걍 momo 14.49 2018-05-23 0
6802 일반 시발이게모야 4 ㅇㅇ 39.7 2018-05-23 0
6801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같이 합창한애 ㅈㄴ웄기네 momo 14.49 2018-05-23 0
680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어제 술처먹고와서 vr 에서 주정부렷던애 만남 1 블프 2018-05-23 0
6799 일반 블렌더로 표정쉐이프키만 따서 유니티 기좈아바타에 넣을수있음? 3 하벤하이드 2018-05-23 0
6798 일반 바이브 살려고 하는데 아마존클럽에서 사면 되나요??? 1 AILE 2018-05-23 0
6797 일반 맵에 배경 깔아주는게 Skybox 맞나 2 시란 2018-05-23 0
6795 일반 이거 답 뭐임? 2 ㅇㅇ 125.185 2018-05-23 0
6794 일반 ㄹㅇ 미코가 젤로 커여움 댕타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