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된다!!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46
  • 2018-07-17 10:34:16
							


근데 이제는 헤드셋 추적이 문제임


모지 평생 차렷충으로 지내라를 신의 계시인가


이거 어떻게 해결하죠?


쉔가오랜 바이브 헤드마운트 불들어왔으면 베이스스테이션 앞쪽에 얼쩡대보셈. 근대 steam vr처음 실행할때 죄다 인식해야함 - dc App 211.36 2018.07.17 10:38:59
게럴드 앞쪽에서 흔들어 째껴도 안됨.. 2018.07.17 10:50:54
쉔가오랜 재부팅후 다시 ㄱ 베이스스테이션 광센서 연결확인하공 - dc App 211.36 2018.07.17 10:55:13
게럴드 광센서 연결이 그 초록불 말하는거에요? 2018.07.17 10:58:19
게럴드 재부팅 했다해도 계속 똑같은 증상이에요 2018.07.17 11:03:19
쉔가오랜 ㅇㅇ 초록불에 빨간점9개 양쪽다 켜진상태. 계속안나오면 헤드마운트 usb포트 바꿔보고 컨버터에 전원공급 되는지 확인하셈 - dc App 211.36 2018.07.17 11:17:12
게럴드 바이브 헤드셋이 잘 켜지기는 켜지는데 계속 추적만 안되네여.. 2018.07.17 11:22:18
게럴드 스팀 vr 처음 킬때는 한 2초~5초정도는 추적 됬다고 나오긴해요 2018.07.17 11:22:43
쉔가오랜 추적된 상태면 장애물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앞에 두고 진행해보셈.방셋팅 - dc App 211.36 2018.07.17 11:26:21
게럴드 근데 처음 킬때 최대 5초정도만 추적됬다고 나와서 그 5초 사이에 방설정에서 추적된상태로 다음 누른다 해도 2018.07.17 11:28:54
게럴드 바로 추적 풀려요. 그 컨트롤러로 영역설정할때도 헤드셋은 움직이지도 않구여 2018.07.17 11:29:30
쉔가오랜 혹시 usb인식오류 뜨지않음? - dc App 211.36 2018.07.17 11:30:51
게럴드 스팀VR에서 USB 탭에보면은 오디오 장치 제외하고 다 연결되어있어여 2018.07.17 11:32:00
게럴드 USB꼽을때도 연결됬다고 나왔구여 2018.07.17 11:32:22
게럴드 아무래도 센서 문제같은데 내일 AS센터 한번 더 가봐야할까요? 2018.07.17 11:34:46
쉔가오랜 usb 3.0포트임? - dc App 211.36 2018.07.17 11:40:23
쉔가오랜 정발이면 as받는거 추천. - dc App 211.36 2018.07.17 11:40:54
게럴드 내일 한번 가봐야겠네요 2018.07.17 11:41:58
게럴드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7.17 11:42: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53 일반 이거 컨트롤러 괜찮은거냐? 5 QdQ 125.182 2018-07-23 0
33152 일반 ㅇㅉ 달린다 1 tntnt 2018-07-23 1
33151 일반 풀바디 설정 넘 힘들다 2 게럴드 2018-07-23 0
33150 일반 댄스방, 체조방 고인물인 척 할수 있는 초고속 1분팁 13 ㅇㅇ 211.246 2018-07-23 8
33149 일반 댄스방 유저들 너무 귀여운거아님? 3 BLOCK_B 2018-07-23 1
33148 일반 1달만에 부랄챗 들갔는데 갈곳 없음? 4 tntnt 2018-07-23 0
33147 일반 와 픽스조인트 너무어렵다 ㅠㅠ 10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23 0
33145 일반 오늘의 일상 2 치요키 2018-07-23 0
33142 일반 케모노 미코 맵 이름 4 댕타 2018-07-23 0
33141 일반 거의 일주일만에 춤췄다 3 마요릭 2018-07-23 0
33140 일반 케모노 미코 맵 ㄹㅇ 너무좋다 3 댕타 2018-07-23 0
33139 일반 HP MR 너무 무겁다;;;; ㅇㅇ 1.224 2018-07-23 0
33138 일반 풀트래킹 질무운! 1 Rla시민 2018-07-23 0
33137 일반 아니 왜 일본친구를 사귀려 그래.. 2 밀수업자4 2018-07-23 2
33136 일반 이 오류는 도대체 왜 생기는걸까 1 아루라테 2018-07-23 0
33135 일반 전열보병 복장으로 라 마르세예즈 틀어놓고싶다 3 ㅇㅇ 220.93 2018-07-23 0
33134 일반 세렌디님정도되야 일본친구사귀고 노는거가능? 12 ㅇㅇ 203.226 2018-07-23 3
33133 일반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시뮬로치고싶은디 ㅇㅇ 182.31 2018-07-23 0
33132 일반 [사진많음]자파리맵 탐방기2 9 U 116.47 2018-07-23 13
33131 일반 커메 업로드 잘 아는 애 있냐 4 ㅇㅇ 122.34 2018-07-23 1
33130 일반 차렷충 댄스방 처음가서 구경했는데 너무 친절해 5 ㅇㅇ 118.128 2018-07-23 0
33129 일반 부랄챗이 생각보다 진짜 좁은 곳이더라 ㅋㅋㅋㅋ 1 ㅇㅇㅋ 49.163 2018-07-23 0
33128 일반 남캐 모델이 별로안보이네 ㅇㄴㅇㄴ 221.141 2018-07-23 0
33127 일반 [사진 많음]자파리맵 탐방 U 116.47 2018-07-23 5
33126 일반 댄스방 구경하는데 사람되게많다 5 BLOCK_B 2018-07-23 0
33124 일반 7년된 컴으로 브알챗 한 30분 돌리면 삼겹살 구워먹어도 될듯 6 ㅇㅇ 211.179 2018-07-23 0
33123 일반 올만에 왔더니 케모노 모델링이 없다그래서 전말을 알아봤다 5 dd 124.5 2018-07-23 12
33122 일반 위대하신미코님 부디 바리브재고가 빨리들어오게 해쥬시옵소서 미낳 2018-07-23 0
33121 일반 월드 트리거 질문좀 2 ㅇㅇ 222.109 2018-07-23 0
33120 일반 어디 재밋는월드없나 6 BLOCK_B 2018-07-23 0
33119 일반 연병장 맵에 복무신조 추가해주어 2 mallin 2018-07-23 0
33118 일반 요즘 케모노 모델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했더니 1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17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6 일반 갑자기 이상한 아바타가 넘끌림 브린이 121.171 2018-07-23 0
33115 일반 형님들 .. 케모노 모델 공유좀 해주십쇼 ㅠㅠ 2 레미 1.242 2018-07-23 0
33114 일반 구와아아악 쌘 의뢰 왓네 8 어흑마이갓 2018-07-23 9
33113 일반 저댄방은 제발 가벼운 아바타 ㅠ 2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1 일반 컨트롤러에 흠집이 점점 늘어난다 2 mallin 2018-07-23 0
33110 일반 무언충특 3 ㅇㅇ 218.239 2018-07-23 1
33109 일반 그 브얄챗 카메라? 그걸로 자기모습 보게 하는거 어떤거임? 5 하피핏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