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으으 보드게임 월드 아이디어는 머리속에 많은데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39
  • 2018-07-17 10:03:59
  • 211.36
							

직접만들려니 영 귀찮던말이지...

월드만드는 분께 아이디어겸

게임 룰이나 작업로직같은것만

조언 해주는게 좀 복잡한 보드게임은

직접 만드는게 날려나...

보드게임 동호회같은것도 나가는데

재미는거 존나 많아서 ㄹㅇ

가지고 놀긴 딱좋은데.

한판 하는데 2~3시간 짜리도 있다.

- dc official App
ㅇㅇ 그런거 해보구싶음 틴구가 없다 223.38 2018.07.17 10:04:47
쉔가오랜 룰정도는 일본어랑 영어로 설명이 가능한데 좀 복잡한건 영어로는 설명이 힘들어서... 2인용 대전 보드게임도 있음. 상당히 전략적인거. - dc App - dc App 211.36 2018.07.17 10:06:04
춤만춰 간단하게 직쏘퍼즐 어떰 방바닥에 퍼즐흐트려놓고 친구들과 바닥쓸며 맞추기 2018.07.17 10:12:23
쉔가오랜 그런 재미없는 보드게임은 취급 안함. 보드게임 매니아 아니면 듣도보도 못한 보드게임이 많다구! 나도 매니아는 아니고 매니아옆에 꼽사리껴서 하는정도지만... - dc App 211.36 2018.07.17 10:13:21
ㅇㅇ 보드게임 많이 알고싶어 마작도 좋지만 테이블탑도 좋아해 223.38 2018.07.17 10:16:34
쉔가오랜 주사위 ㅈ망게임이랑 카드 ㅈ망겜등등 제법 알고있음. 마작도 재밌징 맨날하는 마작... - dc App 211.36 2018.07.17 10:17:35
춤만춰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군욤// 누구나가 쉽게 즐길거리로 흥미를 끌어들인 이후 매니아적인걸로 넘어가야지 처음부터 이런저런 규칙이나 다소 어려운게임은 결국 찾는사람만 찾아오기 마련임 2018.07.17 10:30:31
쉔가오랜 마작보단 몇배는 쉬운거라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11.36 2018.07.17 10:33:24
저댄조아 카르타고는 쉽게 만들지 않을까? 입문용으로도 괜찮이보이는데 2018.07.17 10:36:16
쉔가오랜 카르타고는 내가 안해봤음. 지금 만들만한건 마르코폴로고 세븐스 듀얼이나 미니빌 만들고싶은데 그거 카드가 존나 많아섴ㅋㅋㅋ 씹노가다... - dc App 211.36 2018.07.17 10:36:58
쉔가오랜 하나 더 만든다면 아줄도 괜찮을거같다. - dc App 211.36 2018.07.17 10:37:58
BLOCK_B 뭔진모르겟는데 차렷들도 즐길수잇어야함 2018.07.17 10:39:22
쉔가오랜 마르코폴로랑 아줄은 차렷충도 문제없음. 막 패 뒤집고 이런게 없어성 - dc App 211.36 2018.07.17 10:40:44
저댄조아 와 마르코폴로 그거 카드 오질라게 많은데 완성되면 꼭 구경갈께 2018.07.17 10:41:01
쉔가오랜 미니빌이나 테라포마스에 비하면 얼마 없는거지... 캐릭터카드는 걍 5개만 넣을려고... 5개 랭덤 - dc App 211.36 2018.07.17 10:41:52
메롬 우노 ㄱㄱㄱㄱㄱ 2018.07.17 11:02:36
메롬 우노, 할리갈리, 스플렌더, 뱅 같은거, 입문자들이 쉽게 적응하는거 2018.07.17 11:03:08
쉔가오랜 뱅 누가 만든다고 본거같은데... 할리갈리는 차렷충 못하자농 - dc App 211.36 2018.07.17 11:04:45
메롬 스플랜더 ㄱㄱ 2018.07.17 11:07:55
쉔가오랜 내가 안해본건 못만듬... 마폴이 제일 유력 - dc App 211.36 2018.07.17 11:08: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115 일반 외국인 무서워 2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114 일반 왜 vr쳇은 튕기면 소리 반복되서 들리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29 0
35113 일반 뉴비인데 캐릭터 음성은 어떻게 넣는거? 2 ㅁㄱㅅ 121.125 2018-07-29 0
35112 일반 컴 새로 사서 그런데 유튜브 영상이나 그런거 볼려면 어떻게 해야되징? ㅇㅇ 182.31 2018-07-29 0
35111 일반 아바타가 젤고민임 2 사요 2018-07-29 0
35110 일반 블렌더 풀트래킹픽스가 뭐야? ㅇㅇ 175.223 2018-07-29 0
35109 일반 아 아바타에 스크립트 넣는거 안됬었지 긴긴 2018-07-29 0
35107 일반 아바타 업로드 빨리 하는 방법 없어요? 7 치햐p 2018-07-29 0
35106 일반 행님들 이거 소리 잘안들리고 애들이똥투척해요 3 늒네애요 2018-07-29 0
35105 일반 가끔 차끌고가면 1 합체로보 2018-07-29 0
35104 일반 가끔 외국인도 지네나라말 가르칠때 4 합체로보 2018-07-29 0
35103 일반 실수해서 죄송하다는걸 몸짓으로는 어떻게표현해야할까 11 울테 2018-07-29 0
35102 일반 크 그맵이름 뭔지 아는갤럼잇나 6 BLOCK_B 2018-07-29 0
35101 일반 트래커 입고알림같은건 없다 1 사요 2018-07-29 0
35100 일반 근데 댄스방도 좋은데 합체로보 2018-07-29 0
35099 일반 트래커 업뎃 안하길 잘한거냐 ? 3 Somangya 2018-07-29 0
35098 일반 이거 아녜요?ㄷㄷㄷ 17 늒네애요 2018-07-29 14
35097 일반 오디오 스트랩은 어디에쓰는거야? 1 ㅇㅇ 121.171 2018-07-29 0
35096 일반 이모션 질문잇어오 ㅇㅇ 14.36 2018-07-29 0
35095 일반 헉 님들 이거아녜요? 3 늒네애요 2018-07-29 0
35094 일반 이제 프리스타일 댄스룸 만들예정 3 Luche 2018-07-29 0
35093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었다 긴긴 2018-07-29 1
35092 일반 더보이드처럼 야광봉있고 클럽같은맵있나?? 4 spill 221.146 2018-07-29 0
35091 일반 [데이터]일단 내가 작업한 것들 5 빠쓰 2018-07-29 3
35089 일반 깔앗는데 여기서 암것두못하는중 9 늒네애요 2018-07-29 0
35088 일반 오늘쟈 미낳 2018-07-29 0
35087 일반 그 소닉 거죽 입고 있는 미쿠 아바타 웃김 아루라테 2018-07-29 0
35086 일반 이거 이렇게하는거맞음? 늒네애요 2018-07-29 0
35084 일반 오늘 알아낸거 BLOCK_B 2018-07-29 0
35083 일반 댄스방만 가면 테러걱정이 없음 4 Luche 2018-07-29 0
35082 일반 시발 드디어 완성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81 일반 몇일전에 테러 당했던거 4 아루라테 2018-07-29 1
35080 일반 저렇게 핵쓰고 테러하는애들이 수두룩한테 퍼블릭에 가는게 이상한거지 13 ㅇㅇ 220.93 2018-07-29 0
35077 일반 혹시 커미션제작자들중에서 방재씨 2018-07-29 0
35076 일반 htc 바이브 프로 팔려고 일부러 물량 안 늘린다는게 사실임? 3 ㅇㅇ 112.170 2018-07-29 0
35075 일반 댄스방 마지막 곡 업데이트 8 Luche 2018-07-29 2
35073 일반 컴퓨터 산건 좋은데 좆빡대가리라서 아직도 컴연결을못함 11 앵뽀뽀 2018-07-29 0
35072 일반 한국하면 떠오르는병신같은 장소는멀까 3 합체로보 2018-07-29 0
35071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파라조.. 1 Ciao 2018-07-29 0
35070 일반 브알챗하다보니까 나만의 압타가 가지고싶긴하다 5 울테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