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으으 보드게임 월드 아이디어는 머리속에 많은데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39
  • 2018-07-17 10:03:59
  • 211.36
							

직접만들려니 영 귀찮던말이지...

월드만드는 분께 아이디어겸

게임 룰이나 작업로직같은것만

조언 해주는게 좀 복잡한 보드게임은

직접 만드는게 날려나...

보드게임 동호회같은것도 나가는데

재미는거 존나 많아서 ㄹㅇ

가지고 놀긴 딱좋은데.

한판 하는데 2~3시간 짜리도 있다.

- dc official App
ㅇㅇ 그런거 해보구싶음 틴구가 없다 223.38 2018.07.17 10:04:47
쉔가오랜 룰정도는 일본어랑 영어로 설명이 가능한데 좀 복잡한건 영어로는 설명이 힘들어서... 2인용 대전 보드게임도 있음. 상당히 전략적인거. - dc App - dc App 211.36 2018.07.17 10:06:04
춤만춰 간단하게 직쏘퍼즐 어떰 방바닥에 퍼즐흐트려놓고 친구들과 바닥쓸며 맞추기 2018.07.17 10:12:23
쉔가오랜 그런 재미없는 보드게임은 취급 안함. 보드게임 매니아 아니면 듣도보도 못한 보드게임이 많다구! 나도 매니아는 아니고 매니아옆에 꼽사리껴서 하는정도지만... - dc App 211.36 2018.07.17 10:13:21
ㅇㅇ 보드게임 많이 알고싶어 마작도 좋지만 테이블탑도 좋아해 223.38 2018.07.17 10:16:34
쉔가오랜 주사위 ㅈ망게임이랑 카드 ㅈ망겜등등 제법 알고있음. 마작도 재밌징 맨날하는 마작... - dc App 211.36 2018.07.17 10:17:35
춤만춰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군욤// 누구나가 쉽게 즐길거리로 흥미를 끌어들인 이후 매니아적인걸로 넘어가야지 처음부터 이런저런 규칙이나 다소 어려운게임은 결국 찾는사람만 찾아오기 마련임 2018.07.17 10:30:31
쉔가오랜 마작보단 몇배는 쉬운거라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11.36 2018.07.17 10:33:24
저댄조아 카르타고는 쉽게 만들지 않을까? 입문용으로도 괜찮이보이는데 2018.07.17 10:36:16
쉔가오랜 카르타고는 내가 안해봤음. 지금 만들만한건 마르코폴로고 세븐스 듀얼이나 미니빌 만들고싶은데 그거 카드가 존나 많아섴ㅋㅋㅋ 씹노가다... - dc App 211.36 2018.07.17 10:36:58
쉔가오랜 하나 더 만든다면 아줄도 괜찮을거같다. - dc App 211.36 2018.07.17 10:37:58
BLOCK_B 뭔진모르겟는데 차렷들도 즐길수잇어야함 2018.07.17 10:39:22
쉔가오랜 마르코폴로랑 아줄은 차렷충도 문제없음. 막 패 뒤집고 이런게 없어성 - dc App 211.36 2018.07.17 10:40:44
저댄조아 와 마르코폴로 그거 카드 오질라게 많은데 완성되면 꼭 구경갈께 2018.07.17 10:41:01
쉔가오랜 미니빌이나 테라포마스에 비하면 얼마 없는거지... 캐릭터카드는 걍 5개만 넣을려고... 5개 랭덤 - dc App 211.36 2018.07.17 10:41:52
메롬 우노 ㄱㄱㄱㄱㄱ 2018.07.17 11:02:36
메롬 우노, 할리갈리, 스플렌더, 뱅 같은거, 입문자들이 쉽게 적응하는거 2018.07.17 11:03:08
쉔가오랜 뱅 누가 만든다고 본거같은데... 할리갈리는 차렷충 못하자농 - dc App 211.36 2018.07.17 11:04:45
메롬 스플랜더 ㄱㄱ 2018.07.17 11:07:55
쉔가오랜 내가 안해본건 못만듬... 마폴이 제일 유력 - dc App 211.36 2018.07.17 11:08: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31634 일반 다이소vr쓰지마십쇼 악마같은 세끼입니다 4 BLOCK_B 2018-07-19 0
31633 일반 오큘에 키넥트 v1 쓰는중인데 v2랑 성능차이 심해? 1 162cm 2018-07-19 0
31632 일반 ㅋㅋ 바이브 프로킷보다 바이브뚝배기에 일반판 사는게 더싼거아님? 4 ㅇㅇ 182.210 2018-07-19 0
31631 일반 콤푸타 바꾸려는데 질문잇서용 6 ㅇㅇ 14.50 2018-07-19 0
31630 일반 게임하다 갑자기 튕기는데 데스건 맞은거냐? 4 1 59.31 2018-07-19 0
31629 일반 친구 못만드는애들은 케릭이라도 귀여운거해라 ㅂ44 211.186 2018-07-19 0
31628 일반 키넥트치우고 존버각세워야겠다 ㅂ44 211.186 2018-07-19 0
31627 일반 블렌더에서 A포즈를 T포즈로 어캐만듬?? 1 ㅇㅇ 119.207 2018-07-19 0
31626 일반 막 캐릭들이 아이템 꺼내는건 어캐하는거임?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5 일반 근데 아저씨들왜 남캐는 안해영 10 개즙 2018-07-19 0
31624 일반 난 이제 어떤 흑우루트를 밟아야함? 10 ㅂ44 211.186 2018-07-19 0
31623 일반 차렷충이고 싶지않아서 오딧세이 42만주고샀는데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2 일반 오큘트래커 usb 몇개먹어?? 2 마요릭 2018-07-19 0
3162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75.223 2018-07-19 3
31619 일반 혹시 키넥트에 더 멀리 보이는 렌즈 같은거 껴본사람 있음? 4 ㅇㅇ 211.36 2018-07-19 0
31618 일반 ??? ㅇㅇ 39.7 2018-07-19 0
31616 일반 나가서 아쿠아슈즈 건져옴 치요키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