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60으로 vr 돌린 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23
  • 2018-07-17 09:10:06
							

vr 입문할때 갑자기 팍 땡겨가지고 입문한거라 그래픽카드랑 vr둘중에 하나만을 선택했어야했을때 결국 풀트래킹이 너무 하고싶어서 960달고 풀트래킹으로 시작했었다

다른사람 말로는 조금 답답하게 신경쓰일 정도지 못할정돈 아니에요 ㅎㅎ 이말듣고 시작했다가 마이홈에서부터 버벅 버벅 거리는거 보고 좀 느낌 쌔햇음

벛꽃 맵이나 신사맵에 가면 이상하게 마이홈에 있을때보단 랙이 덜걸렸는데 대여섯명 있으면 또 버벅 버벅 거리기시작함

내가 버벅 버벅 거리니 다른사람 시점에도 버벅 거리게 움직이더라 하더라구

무엇보다 저스트댄스가 너무 하고싶엇는데 블락이 뭔지도 몰랐고 또 무겁기로 유명한 저댄 1맵밖에 없던 시절이라 정말 슈퍼샘플링 40퍼까지 낮추고 해상도도 완전 작게하고 그렇게 해서 혼자서 춤추면 30프레임이 나오는정도 여기서 한 대여섯 들어오면 그때부터 고개를 돌리기만 해도 3~4초는 그대로 멈췄다 ㅋㅋ 고개 돌리면 멈추니깐 강재로 화면에 고정하고 춤췄음 ㅋㅋ

어느날은 옆 구석탱이에 거울 버튼이 뭔지 궁금해서 눌러봤는데 정말 프레임이 3초에 1프레임정도는 나와서 거울 끄는데도 3분넘게 휘적휘적 거렸다

입장인원이 열댓 넘어가면 이어폰에서는 이상한 괴음이 들리기시작하고 고개를 돌리지않아도 3프레임은 나왔을거임 혹여나 흥에 겨워 고개 돌아가는순간엔 또 지옥 시작이고 ㅋㅋ

그래도 그게 재미있다고 하루종일 저댄하고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월급 나오자마자 단 하루도 버티기 힘들어서 돈은 하나도 신경안쓰고 쿠팡에서 로켓배송 되는 1080으로다가 주문해서 바꾸니 편안해지더라

그래도 아직 저댄 1방은 랙 오질나게 걸린다 쉬발
러닝머신러닝 1080도 렉 자주걸리냐 110.70 2018.07.17 09:12:17
카디아. 그냥 좀 버벅 버벅 거리는정도에서 끝나는데 좀 신경쓰이긴 하지 ㅋㅋ 2018.07.17 09:12:56
Gloryman 괜찮아 나는 750ti로 더큰 지옥을 경험해보앗다.. 스샘 최하로 맞추고 홈에 들어갈려고만 해도 로딩 5분은 걸리는 시절.. 2018.07.17 10:32:36
ㅇㅇ 1080ti도 이펙트 오지는거 나오면 가끔 렉걸림 1.231 2018.07.17 10:32:46
Viver vr low 설정 안했음? 난 950으로 15명 있는 방도 렉 없이 다니는데... - dc App 2018.07.17 10:5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13 일반 클레릭짱이랑 무슨우사ㅏ기 샀다 6 Shinbi 2018-07-30 0
35612 일반 키넥트 v2에 USB 컨트롤러 호환 맞춰둔 사람 있음? 2 ㅇㅇ 117.111 2018-07-30 0
35611 일반 아조시들 MR도 연결할때 모니터선 필요해요? 6 ㅇㅇ 39.7 2018-07-30 0
35610 일반 풀트래킹을 위해 다리길이를 줄였다 7 러프멜 2018-07-30 0
35608 일반 아직도 손못움직이는흑우? 스뚜삣 7 G군 2018-07-30 0
35607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인데말이지 6 Somangya 2018-07-30 0
35604 일반 9시 30분 점호는 함 가볼까 5 Somangya 2018-07-30 0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35598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 + 개방 안내 2 Luche 2018-07-30 2
35597 일반 언제부턴가 바이브 로딩화면에 뭔가 하얀게 떠잇더라 2 댕타 2018-07-30 0
35596 일반 체조 사람 너무많아.. 9 치요키 2018-07-30 0
35595 일반 바이브 스샷이 안찍히는데 머가문제지.. 1 ㅇㅇ 121.136 2018-07-30 0
35593 일반 풀트래킹 후기 2 ICECAP 2018-07-30 0
355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30 0
35591 일반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적용이 안됨.. 5 hello 221.167 2018-07-30 0
35590 일반 개인mmd월드 만드려고하는데 정보좀 ㅠㅠ ㅇㅇ 182.231 2018-07-30 0
35589 일반 유니티만지다가 새로운걸 알아낸거같아 치요키 2018-07-30 0
35588 일반 님들 VR쓰고 몇시간플레이하면 힘듬? 3 dd 59.14 2018-07-30 0
35587 일반 노래방 가면 좀 딜레이 있지않음? 4 dd 73.11 2018-07-30 0
35586 일반 오늘의 브얄챗 아루라테 2018-07-30 0
35585 일반 캐릭터 표정이 유니티에선 정상 작동하는데 인겜에서 이상한데 어케 해야돼? 1 ㅇㅇ 222.235 2018-07-30 0
35584 일반 오늘 첨으로 데스건만났음 3 여동생구합니다 2018-07-30 0
35583 일반 체조 기다리면서 브알챗 치요키 2018-07-30 3
35582 일반 유니티에서 export해서 남한테 줄때 6 hello 221.167 2018-07-30 0
35581 일반 누군가 리깅 이라던지 강좌 올려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07-30 0
35580 일반 노래방에서 에코 어떻게 하세요? 1 ㅇㅇ 218.55 2018-07-30 0
35579 일반 뉴비 노래부르게 해주세요 ㅠ 3 ㅇㅇ 218.55 2018-07-30 0
35578 일반 월드 복제하는법 있나 3 Luche 2018-07-30 0
35577 일반 애들이 큐브쉐이더 하도 많이 쓰니까 2 긴긴 2018-07-30 0
35576 일반 어두운데서 머테리얼 설정으로 일부분 밝게 하는거 필요할까? 3 아루라테 2018-07-30 0
35575 일반 왼쪽 컨트롤러 고장... 2 치요키 2018-07-30 1
35574 일반 리깅 개재밌어 얘들아 7 ㅇㅇ 124.60 2018-07-30 0
35573 일반 안드로이드로 스토커 같은 앱 개발중이다 2 ㄹㄹㅋ 121.162 2018-07-30 6
35572 일반 vive 화면 하얀색됐다 안됐다하는거 9 쉔가오랜 211.36 2018-07-30 0
35571 일반 혈소판 수명이 어떻든 말이야 suikaice 2018-07-30 1
35570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6 중2병걸린듯 221.153 2018-07-30 0
35569 일반 혈소판쨩은 귀엽지만,... 1 하피핏 2018-07-3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