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60으로 vr 돌린 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23
  • 2018-07-17 09:10:06
							

vr 입문할때 갑자기 팍 땡겨가지고 입문한거라 그래픽카드랑 vr둘중에 하나만을 선택했어야했을때 결국 풀트래킹이 너무 하고싶어서 960달고 풀트래킹으로 시작했었다

다른사람 말로는 조금 답답하게 신경쓰일 정도지 못할정돈 아니에요 ㅎㅎ 이말듣고 시작했다가 마이홈에서부터 버벅 버벅 거리는거 보고 좀 느낌 쌔햇음

벛꽃 맵이나 신사맵에 가면 이상하게 마이홈에 있을때보단 랙이 덜걸렸는데 대여섯명 있으면 또 버벅 버벅 거리기시작함

내가 버벅 버벅 거리니 다른사람 시점에도 버벅 거리게 움직이더라 하더라구

무엇보다 저스트댄스가 너무 하고싶엇는데 블락이 뭔지도 몰랐고 또 무겁기로 유명한 저댄 1맵밖에 없던 시절이라 정말 슈퍼샘플링 40퍼까지 낮추고 해상도도 완전 작게하고 그렇게 해서 혼자서 춤추면 30프레임이 나오는정도 여기서 한 대여섯 들어오면 그때부터 고개를 돌리기만 해도 3~4초는 그대로 멈췄다 ㅋㅋ 고개 돌리면 멈추니깐 강재로 화면에 고정하고 춤췄음 ㅋㅋ

어느날은 옆 구석탱이에 거울 버튼이 뭔지 궁금해서 눌러봤는데 정말 프레임이 3초에 1프레임정도는 나와서 거울 끄는데도 3분넘게 휘적휘적 거렸다

입장인원이 열댓 넘어가면 이어폰에서는 이상한 괴음이 들리기시작하고 고개를 돌리지않아도 3프레임은 나왔을거임 혹여나 흥에 겨워 고개 돌아가는순간엔 또 지옥 시작이고 ㅋㅋ

그래도 그게 재미있다고 하루종일 저댄하고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월급 나오자마자 단 하루도 버티기 힘들어서 돈은 하나도 신경안쓰고 쿠팡에서 로켓배송 되는 1080으로다가 주문해서 바꾸니 편안해지더라

그래도 아직 저댄 1방은 랙 오질나게 걸린다 쉬발
러닝머신러닝 1080도 렉 자주걸리냐 110.70 2018.07.17 09:12:17
카디아. 그냥 좀 버벅 버벅 거리는정도에서 끝나는데 좀 신경쓰이긴 하지 ㅋㅋ 2018.07.17 09:12:56
Gloryman 괜찮아 나는 750ti로 더큰 지옥을 경험해보앗다.. 스샘 최하로 맞추고 홈에 들어갈려고만 해도 로딩 5분은 걸리는 시절.. 2018.07.17 10:32:36
ㅇㅇ 1080ti도 이펙트 오지는거 나오면 가끔 렉걸림 1.231 2018.07.17 10:32:46
Viver vr low 설정 안했음? 난 950으로 15명 있는 방도 렉 없이 다니는데... - dc App 2018.07.17 10:5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656 일반 와 일때문애 잠시 밖에 나왔는데 6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55 일반 킹오브게임인가 커다란 체스맵 ㅇㅇ 76.71 2018-07-22 0
32654 일반 어제본 졸라쩌는 사람 3 Luche 2018-07-22 0
32653 일반 ㅆ빨 또 hdmi에 돈 날려야하넼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5.196 2018-07-22 0
32652 일반 아바타 이 버그 고치는법 아시는분 2 ㅇㅇ 73.111 2018-07-22 0
32650 일반 vr기기 쓰기전에 반사되는 물건 무조건 치워라 4 링고베리 220.117 2018-07-22 3
32648 일반 MR에 HDMI 2.0 5m 연장선 인식이 안된다 5 ㅇㅇ 175.196 2018-07-22 0
32646 일반 이전에는 잘만되다가 갑자기 아바타 업로드하면 버튼이 안눌러지는데.. 1 Yaim 222.113 2018-07-22 0
32645 일반 커여운 미코짤.gif 3 Mutant 2018-07-22 12
32643 일반 오늘도 왜이리 덥냐 1 mallin 2018-07-22 0
32642 일반 시발..자느 ㄴ사이에 강아지가 책상에서 부랄 떨어트렸네 4 1 59.31 2018-07-22 0
32641 일반 러브라이브 네소베리월드 생겼네 4 포도초콜렛 2018-07-22 0
32640 일반 지박령이라 오해받음... Jinsilly 110.70 2018-07-22 0
32639 일반 컨트롤러 한국땅 밟았다 8 Rla시민 2018-07-22 0
32638 일반 끔찍한 미코 봣다 8 댕타 2018-07-22 14
32637 일반 친구 만드는 개꿀팁 알아냈다 ㄷㄷㄷ 12 ㅇㅇ 1.248 2018-07-22 14
32636 일반 사람이 하루에 매일 3 에스카노르 2018-07-22 1
32634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33 일반 환기 시킨다고 창문 확 열었는데 4 어흑마이갓 2018-07-22 0
32632 일반 풀트래킹 첫날 몸이 방전된것... 3 suikaice 2018-07-22 0
32631 일반 겜 넘어지럽다 3 ㅇㅇ 175.210 2018-07-22 0
32630 일반 체조 못갓네.. 4 치요키 2018-07-22 2
32629 일반 이거 계속 보고있어야되냐 12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628 일반 커메 아바타는 쉐이프키 따로 만들어줘야되지? 5 아루라테 2018-07-22 0
32627 일반 [블렌더 4일차] 난관봉착 1 ㅇㅅㅇ 110.70 2018-07-22 0
32626 일반 갤럼이 만든 미코 파라다이스에서 이제 캐릭 못바꾸네 1 ㅇㅇ 114.200 2018-07-22 0
32624 일반 스네일마커있는 아바타 퍼블릭월드에있음? 4 울테 2018-07-22 0
32623 일반 아까 연병장에서 vrchat 튜토리얼 물어본 뉴비인데 6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622 일반 오늘자 아침체조 후 추가 운동 3 FGDss 2018-07-22 0
32621 일반 나도 수출잘하고싶다 사토. 2018-07-22 0
32620 일반 AlwaysBuffedOne 의 헛점에 대해 아라보앗다 1 ㅇㅇ 221.164 2018-07-22 1
32619 일반 안되는거같은데 ㅠㅠ 1 메롬 2018-07-22 0
32618 일반 vrchat용 아바타 장사가 잘되나보다 7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17 일반 제로투 어디 월드에 있어? ㅇㅇ 211.179 2018-07-22 0
32615 일반 VR챗 현실정모 4 tntnt 2018-07-22 18
3261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2 ㅇㅇ 175.200 2018-07-22 0
32613 일반 미사 평신도가하면 안되네 5 기무대띠 2018-07-22 1
32612 일반 솔까 블랜더랑 MMD 툴들 만지면서 느낀건데 3 메롬 2018-07-22 3
32611 일반 커미션 질문좀 ㅇㅇ 49.164 2018-07-22 0
32610 일반 그 갤럼들아 문제가있숴 5 에스카노르 2018-07-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