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3D 모델링 하는거 게임 커스터마이징이랑 느낌 비슷하냐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22
  • 2018-07-17 09:08:44
  • 110.70
							

옛날에 블소 한창 했을때 3일에 걸쳐서 화중사형이랑 100% 판박이로 만든게 있는데, 3D 모델링 배우면 똑같이 잘할수있을라나?

Luche 전혀다름 찰흙으로 조형하는거랑 가깝다고 보면됨 2018.07.17 09:10:18
포도초콜렛 그거랑은 좀 다르긴 한데 사람이 배우면 결국 뭐든지 하긴함 - dc App 2018.07.17 09:10:46
러닝머신러닝 ㄴ완전다르구만 110.70 2018.07.17 09:11:09
러닝머신러닝 ㄴ그래 누구나 할수야 있지, 퀄리티가 떨어지니 문제지 110.70 2018.07.17 09:11:22
ㅇㅇㅇ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캐릭터 3D 모델링 입문했다가.. 예술가의 최종테크라고 느껴질정도로 어렵고 기술력이 굉장이 많이 필요하더라는..... 대신 가구같은건 금방 배움..ㅋ..ㅋㅋ 캐릭터는 정말 못하겠뜨라 ㅋㅋ 175.212 2018.07.17 09:23:28
러닝머신러닝 ㄴ가구야 수직 수평 대각선 작업이 대부분이니까 캐드하는 느낌일듯 110.70 2018.07.17 09:2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37 일반 애니메이션 존나 장족의 발전함 1 메롬 2018-07-21 0
32236 일반 금일 9시30분 아침체조는 연병장#7251 3 꼬마키` 2018-07-21 0
32234 일반 금일 점호는 실외. 실외 점호입니다. 114.204 2018-07-21 0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