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암드 글카는 구리지 않아....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11
  • 2018-07-17 08:34:42
							




바이브 풀트래커로 1달 정도 여러 월드 가보고

다른 VR 겜도 많이 해봤는데


암드 글픽카드로도 VR caht 아무 무리 없이 잘 돌아가더라

사람 많아도 프레임 다운도 별로 없고


암드 쓰면 안된다고 다들 했는데 괜히 걱정했자노...

암드 쓰는 분들 안심하시고 쓰면 됩니다.


메롬 여름에 더움 2018.07.17 08:36:29
메롬 가을까지 에어컨 틀고 살아야함 2018.07.17 08:36:44
아이리네 ㄴ에어컨은 저댄하면 원래 틀어서 2018.07.17 08:37:35
boogleboogle 너가 그렇다면 그런거지 2018.07.17 08:38:31
메롬 겨울엔 따듯하고 난방비 절약된다는 장점 있음. R9 290 써봐서 앎 2018.07.17 08:39:09
ㅇㅇ 베가는 쓰셔야죠 59.7 2018.07.17 08:52:49
링고베리 내가 뭘 본거지 117.111 2018.07.17 09:16:42
NAME_HORANG 백만원 짜리니까... 2018.07.17 09:43: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79 일반 오큘러스 3센서 하면 뭐가 좋아짐? 5 라식 2018-07-19 0
31678 일반 델바이저 오딧세이 판다. 4 DR_Pochi 2018-07-19 0
31677 일반 커메 아바타는 입 못움직이나요? 4 게럴드 2018-07-19 0
31676 일반 시발 vrchat싱글코어 게임이었음? 3 포동포도 2018-07-19 0
31675 일반 8000원짜리 다이소VR 샀는데 3 ㅇㅇ 223.62 2018-07-19 0
31674 일반 우사기미미한 귀여운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72 일반 [강좌#7] 월드에 오브젝트 고정하기 8 5upporter 2018-07-19 18
31670 일반 커메 아바타 수정하려고 블랜더에 불러왓는데 폴리곤 오지네 2 아루라테 2018-07-19 0
31669 일반 팔꿈치 굽힐때 다들어떰 ? 난 좀 이상하게 굽혀지던데 2 ㅇㅇ 218.146 2018-07-19 0
31668 일반 에이서 mr 이거 직구할려는데 배대지써야하는가보네?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667 일반 Mr에 베이스스테이션2개랑 트래커3개만 있으면 8 Gloryman 2018-07-19 0
31666 일반 이 날씨에 컴터 켰더니 Somangya 2018-07-19 0
31665 일반 새 위의 새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64 일반 난 신기하게도 월드 제작자 자주보게되넹 3 ㅇㅇ 124.58 2018-07-19 0
31663 일반 mmd 댄스방 아직도 막혀있어? Poo_Your_Ass 2018-07-19 0
31662 일반 조그만한 황제펭귄 어디 월드에 있는지 본 사람 있음? ㅇㅇ 202.150 2018-07-19 0
31661 일반 이번에 바이브들어오면 한세트사야겠다 2 신ldl 2018-07-19 0
31660 일반 MR도 VR이야 VR! 6 CHJ. 2018-07-19 0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