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2 트래커3 추가로달면 씨퓨 더먹겠지?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01
  • 2018-07-17 08:15:48
							

키넥트는 많이먹는걸로 알고있는데
베이스 트래커도 먹겠지?

씨퓨업글 언제하나 ㅠ

- dc official App
치요키 오큘+트래커 가게? 2018.07.17 08:16:42
하벤하이드 ㅇㅇ 침대치울 각보이면 바로 치우고 풀트래킹 준비할거임 문제는 씨퓨부터 업글해야한다는거랑 그럴려면 포멧도해야하고 하는김에 윈7에서 윈도우10 정품으로 설치하고 해야할게많아서 문제 - dc App 2018.07.17 08:18:11
치요키 허리+발 움직이는건 최고야.. 2018.07.17 08:19:33
하벤하이드 키넥트로 체험판 해볼까 싶기더한데 지금도 브얄챗+obs녹화돌리면 80~100퍼라서 키넥트 리소스를 버틸수있을지모르겠음 - dc App 2018.07.17 08:20:43
치요키 키넥트 많이먹는다고하는데.. 못버틸듯 2018.07.17 08:22:21
하벤하이드 베이그2 트래커3은 어떨려나 씨퓨먹는거 - dc App 2018.07.17 08:23:39
춤만춰 키넥트와는 달리 연산작업을 cpu가 해주는게 아니라 베이스 센서에서 위치를 추적//신호는 동글이 받는식이라 cpu에 부담되지는 않아요;ㅡ;// 다만 문제가 되는게 오큘센서와 바이브 센서간에 충돌문제로 허리쪽 트래커가 많이 튀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므로 오큘+ 바이브 센서와 트래커 구성시 이를 염두해두고 허리쪽 트래커위치를 생각해봐야 함 2018.07.17 08:38:00
춤만춰 예를 들면 바이브 센서 위치를 오큘과 같이 두는 방식이 아니라 발쪽 방향에 하나 등쪽방향에 하나 이런식으로 오큘센서와 별개의 위치로 두는 방식 2018.07.17 08:39:26
하벤하이드 ㅇㅎ 그럼 시퓨문제는 신경안써도대갰넹... 감사감사 근데 씨퓨 업글을 하긴해야하는데 이런식으로 빠져나갈 구멍이 생겨버렸으니 또 미뤄지겠군 - dc App 2018.07.17 08:4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31901 일반 키넥트 가장 싸게 구할데좀 4 ㅇㅇ 211.36 2018-07-20 0
3190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0 0
31899 일반 춤출때는 손,발에 임팩트? 가잇는게 좋은듯 댕타 2018-07-19 0
31898 일반 오늘새벽에 손 피부색떔에 늦게잠 ㅜ 3 댕타 2018-07-19 0
31897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침체조 거름 3 댕타 2018-07-19 0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