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2 트래커3 추가로달면 씨퓨 더먹겠지?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01
  • 2018-07-17 08:15:48
							

키넥트는 많이먹는걸로 알고있는데
베이스 트래커도 먹겠지?

씨퓨업글 언제하나 ㅠ

- dc official App
치요키 오큘+트래커 가게? 2018.07.17 08:16:42
하벤하이드 ㅇㅇ 침대치울 각보이면 바로 치우고 풀트래킹 준비할거임 문제는 씨퓨부터 업글해야한다는거랑 그럴려면 포멧도해야하고 하는김에 윈7에서 윈도우10 정품으로 설치하고 해야할게많아서 문제 - dc App 2018.07.17 08:18:11
치요키 허리+발 움직이는건 최고야.. 2018.07.17 08:19:33
하벤하이드 키넥트로 체험판 해볼까 싶기더한데 지금도 브얄챗+obs녹화돌리면 80~100퍼라서 키넥트 리소스를 버틸수있을지모르겠음 - dc App 2018.07.17 08:20:43
치요키 키넥트 많이먹는다고하는데.. 못버틸듯 2018.07.17 08:22:21
하벤하이드 베이그2 트래커3은 어떨려나 씨퓨먹는거 - dc App 2018.07.17 08:23:39
춤만춰 키넥트와는 달리 연산작업을 cpu가 해주는게 아니라 베이스 센서에서 위치를 추적//신호는 동글이 받는식이라 cpu에 부담되지는 않아요;ㅡ;// 다만 문제가 되는게 오큘센서와 바이브 센서간에 충돌문제로 허리쪽 트래커가 많이 튀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므로 오큘+ 바이브 센서와 트래커 구성시 이를 염두해두고 허리쪽 트래커위치를 생각해봐야 함 2018.07.17 08:38:00
춤만춰 예를 들면 바이브 센서 위치를 오큘과 같이 두는 방식이 아니라 발쪽 방향에 하나 등쪽방향에 하나 이런식으로 오큘센서와 별개의 위치로 두는 방식 2018.07.17 08:39:26
하벤하이드 ㅇㅎ 그럼 시퓨문제는 신경안써도대갰넹... 감사감사 근데 씨퓨 업글을 하긴해야하는데 이런식으로 빠져나갈 구멍이 생겨버렸으니 또 미뤄지겠군 - dc App 2018.07.17 08:4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36 일반 근데 MR도 화질차이있음?? 7 애플치즈 2018-07-18 0
31335 일반 데스건 시발ㅋㅋ 2 ㅇㅇ 110.10 2018-07-18 0
31334 일반 집간다 다이소 vr사간다 1 BLOCK_B 2018-07-18 0
31333 일반 mr쓸때는 안구건조 없엇는데 오큘은 왤케심하지 ㅇㅇ 223.62 2018-07-18 0
31332 일반 근데 차렷 묵언으로 사람들하고 친해지는거 십가능임?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331 일반 시비충 무료 커미션 해준다 6 메모장 223.33 2018-07-18 4
31330 일반 가면라이더가 재밌냐? 4 Mutant 2018-07-18 0
31328 일반 묵언차렷충도 손쉽게 주목을 끌고 친구할 사람을 구해 보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327 일반 아는분이 바이브를 사셨는데 3 ㅁㄴㅇㄹ 1.248 2018-07-18 0
31326 일반 노래방월드 다좋은데 음정조절안되서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25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했다 dd 59.152 2018-07-18 0
31324 일반 친구커미션을 재칠 획기적인 사업이 떠올랐다 3 카디아. 2018-07-18 1
31323 일반 본인어재 인스타 해킹당해서 개쪽팔림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