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컨트롤러 빠큐댐??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81
  • 2018-05-15 08:12:36
							

저 쪽밑에 뭐 vr고르는기준적은사람꺼보면

오큘은 뭐 손가락에 자유가있다는데 빠큐나 약속같은거 됨???

난 바이브 손가락움직임 터치패드에 손가락올리는것만으로도 바껴서 처음이좀 어색햇지 지금은 주먹쥐기랑 펼치는걸로 적절히컨트롤하면서해서 난 안불편한데...

ㅇㅇ 고런 손모양은 유니티에서 오버라이드로 따로 손모양 설정해야댐 223.33 2018.05.15 08:15:24
ㅇㅇ 오큘 컨트롤러가 되게 좋대 118.222 2018.05.15 08:17:46
벗츄 뷸가능 할쏩니다 2018.05.15 08:18:40
춤만춰 특정 컨트롤러만 되는게 아니고 아바타마다 다른거에요 일부 아바타는 손가락욕은 물론이고 성희롱적인 제스쳐까지 가능 2018.05.15 08:20:13
김끄리 결국 그럼 기본은 똑같다는거잖아;; 오큘컨트롤러 그럼 어디가좋다는거야??;;;, 2018.05.15 08:20:51
텐트리 오큘 컨트롤러가 좋다고 하는게 그립감 때문 아닐까 싶다 컨트롤러 생긴거 보면 답나옴 2018.05.15 08:21:31
춤만춰 바이브가 막대형태의 휘두르기 좋은 컨트롤러라면 오큘은 쥐기(그립감)좋은 형태의 컨트롤러 2018.05.15 08:25:41
ㅇㅇ 그럼 뭐가 손을 쫙펴면 손이 쫙펴지고 꽉쥐면 꽉쥐어진다는거냐 121.125 2018.05.15 08:29:20
춤만춰 ㄴ이거 설명하기가 진짜 난해하네;;;트리거버튼이 주먹을 쥐는버튼인데 트리거를 살짝 누르면 누르는만큼 아바타 주먹을 살짝 쥠 물론 꽉 쥐면 아바타 주먹도 꽉 쥐고있고.............. RC카 가지고 놀아봤다면 쉽게 이해가 되려나 건형태의 컨트롤러에 핸들모양 주향 조절장치있잔슴 살짝 틀면 앞바퀴가 살짝 움직이고 휙 틀면 확 움직이는거 그거임; 2018.05.15 08:36:29
Sing)Hana 그냥 님 손이라고 생각하면 편함 엄청 자연스러움 손가락 움직이느게 2018.05.15 08:37:21
김끄리 그렇구나...바이브도 편하고 자연스러운줄알았는데 오큘컨트롤러는 이거보다 더 좋구나... 2018.05.15 08:40: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40 일반 컨트롤러만 들면 시점 내려가면 어케댐? 9 ㅇㅇ 223.39 2018-05-27 0
8739 일반 진짜 확 꽂히는 아바타가 없는듯 2 NAME_HORANG 2018-05-27 0
8738 일반 ㅋㅋ노래방 흰화면에 안들리는거 개빡친다 주드래곤 2018-05-27 0
8737 일반 립모션으로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음? 3 시란 2018-05-27 0
8735 일반 아 해뜨기전에 자야지 4 NAME_HORANG 2018-05-27 0
8734 일반 노트북 쿨러소리커서 내장마이크 소음쩌는디 5 주드래곤 2018-05-27 0
8733 일반 양키누나들 이상해씨도 좋아하더라 1 중성 2018-05-27 0
8732 일반 호랑이로 돌아다니니까 사람들이 좋아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31 일반 핸폰으로 트래킹되냐? 1 ㅇㅇ 223.39 2018-05-27 0
8730 일반 vr산지 2주된늒네 200시간 찍었어요. 2 ㅇㅇ 182.231 2018-05-27 0
8729 일반 선생님들 처음깔아서 아바타 월드들어왓는데 5 빅펭귄맨 2018-05-27 0
8728 일반 지금 카메라기능 막힌거 이런거같음 F유동닉 2018-05-27 0
8726 일반 원래 로딩할거많아지면 화면사라짐? 1 우사밍 2018-05-27 0
8725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ㅁㄴㅇㅁㄴ 115.22 2018-05-27 0
8724 일반 여러 총 빠르게 들려주는법 9 MANKALO 2018-05-27 0
8723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7 9
8722 일반 망갤특: 디씨콘없음 7 MANKALO 2018-05-27 0
8720 일반 VR챗은 꼭 밥먹고 하도록 하자 7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19 일반 버니홉 클리어 뿩예 3 티피 2018-05-27 0
8718 일반 닭발 먹는데 너무 매버요 6 NAME_HORANG 2018-05-27 0
8717 일반 폰이 3개면 좋은점 4 시란 2018-05-27 0
8713 일반 일단은 완성 2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710 일반 뉴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2 습지아욱 2018-05-27 0
8707 일반 모델링 파일 다운받았는데 질문있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05 일반 폴리곤 제한 넘기는건 어캐확인하는거야? 1 Block 2018-05-27 0
8704 일반 핵클린뉴비유져 200시간찍음 3 공배기 2018-05-27 0
8702 일반 앵레사 작은 버전 모델은 어디맵에 있는지 아는 사람? ㅁㅁ 124.49 2018-05-27 0
8701 일반 오느르으의부우아아알채채앳 3 공배기 2018-05-27 0
8700 일반 자꾸 물어봐서 진짜 진짜 미안해 10 ㅇㅇ 223.194 2018-05-27 0
8699 일반 동방역 잘 즐기다 가유 3 십늒네 2018-05-27 1
8698 일반 이 아바타 자체만 없는건가 3 게임가드改二 2018-05-27 0
8697 일반 친구타고 월드 옮겨탈때 자꾸 100퍼 차고나서나 모델 로딩때 팅겨 3 Cresend0 2018-05-27 0
8696 일반 부갤주의 커미션 시작 26 MANKALO 2018-05-27 12
8695 일반 뭐사려고 돈모은적은처음이야 1 칸라 2018-05-27 0
8693 일반 멀록압타 어딧는지 아는사람?ㅜㅜ ㅁㅈㄷㅇㅂ 180.230 2018-05-27 0
8692 일반 다 만들었는데 업로드가 안되 흑흑 6 ㅇㅇ 223.194 2018-05-27 0
8690 일반 친구들 VRC로 미친짓한 영상 한번만 봐줘 1 ㅇㅇ 211.229 2018-05-27 0
8689 일반 파딱에게 건의하나만해도됨? 3 ㅇㅇ 117.111 2018-05-27 1
8688 일반 날개랑검추가하길잘한듯 3 꿀뚤 2018-05-27 2
8687 일반 올해동안은 아바타를 건들기로했어요 2 칸라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