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이랑 vr이랑 정확히 어떻게 다른거임?
글쓴이
사무엘호드리게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788
  • 2018-07-17 02:00:01
							



VR과 AR의 혼합이라느니
대강은 알겠는데

그냥 둘 다 써본놈이 느낌이 어케 다른지 설명해줘

- dc official App
춤만춰 말장난이죠 기술적 차이는 있을지언정 기능적 차이는 없어욤 2018.07.17 02:01:06
사무엘호드리게스 ㄴMR이 VR이랑 시야가 다른가? - dc App 2018.07.17 02:02:00
사무엘호드리게스 ㄴ디스플레이라 해야되나 보는 시점같은거 감이 잘 안잡혀 - dc App 2018.07.17 02:02:41
춤만춰 기능적인 차이는 없다시피 합니다;ㅡ; 기기간에 세부스펙은 조금씩 다르지만요//vr=가상현실, mr=혼합현실 말장난이라니깐효//다만 ar=증강현실의 경우 차이가 있네요 2018.07.17 02:05:03
사무엘호드리게스 ㄴ그러니까 vr이랑 다를거 없단 소리임? 땡큐우 - dc App 2018.07.17 02:06:09
춤만춰 기술적 차이라고 얘기한건 각 기기마다 위치추적 기반이 달라서 인데 바이브 센서와 오큘의 센서방식의 차이처럼 mr은 전면부 카메라를 통해 위치를 인식하는거 뿐입니다;ㅡ;( 위치인식+ 컨트롤러 추적도 같이)/// ar증강현실과는 별개라는 거죠 2018.07.17 02:09:44
ㅂ44 외부기기를 통해 너님 손을 인식하는거 vr 211.186 2018.07.17 02:12:53
ㅂ44 헤드셋에달린 전면부카메라로 컨트롤러인식하는거 mr 즉 mr은 내가 보이는곳에서만 손을 움직일수있음 211.186 2018.07.17 02:13:17
ㅂ44 그차이뿐임 그래서 이퀼리브리엄찍으려면 mr은 불가 211.186 2018.07.17 02:13:47
사무엘호드리게스 ㄴ싀빠 인식 잘 되려면 땅만 보고 다녀야되냐? - dc App 2018.07.17 02:13:57
사무엘호드리게스 ㄴ그럼 mr로도 비트세이버 같은건 되겠네? - dc App 2018.07.17 02:14:44
춤만춰 mr의 위치추적이 머리뚜껑+ 컨트롤러 모두 전면부 카메라로 담당하는데 실상 게임만 하는 사람은 컨트롤러의 위치추적에만 관심을 가질뿐;;;// mr은 시야외 위치추적이 컴퓨터 성능에 따라 연산속도가 달라지기에 사람마다 취급이 달라질수 있다는거만 알고있음 되욤 2018.07.17 02:23: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06 일반 키넥트 사면 풀트래킹 가능해 mr??? 1 초보자아 2018-07-20 0
32005 일반 이렇게 튕기는구나... DD 59.7 2018-07-20 0
32004 일반 브이알챗 과금 80만원째요 2 HecK 2018-07-20 0
32003 일반 mr 오딧세이 쓰는데 메뉴창(esc) 어캐띠움 1 헤고룬쟈 2018-07-20 0
32002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13 1 59.31 2018-07-20 0
32001 일반 이 사람만 아니였어도 vr안샀는데 5 Gloryman 2018-07-20 3
32000 일반 가끔 보면 일본어갤인지 헷갈림 1 ㅇㅇ 223.62 2018-07-20 0
31999 일반 mmd모델 추출해서 아바타로 쓰려고하는데 질문좀 해도 됨? 3 ㅇㅇ 39.113 2018-07-20 0
31998 일반 vmd 다리 고정되는거 어떻게 수정함?? 1 ㅇㅇ 222.101 2018-07-20 0
31997 일반 난 일본어 자타동사에서 자꾸 실수하더라 [천유] 2018-07-20 0
31996 일반 일본인 코스하는게 어때서? 12 설마 진지빠냐? 121.139 2018-07-20 1
31995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고 싶다 치요키 2018-07-20 0
31994 일반 하 천장에 선 올리는거 어렵네 러프멜 2018-07-20 0
31993 일반 가면라이더 크로니클. 버글 업.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92 일반 진짜 개넓은곳에서 무선으로 VRC 저댄해보고 싶다 4 Luche 2018-07-20 0
31991 일반 중고 vr특징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90 일반 혹시 I II III IV 같은 숫자 12까지 이미지 있는사람? 3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89 일반 방좁은경우 저댄 충돌 방지팁. 9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88 일반 다이나믹본 exclurions 에는 뭘 넣어야 하는거야? 2 Anti 2018-07-20 0
31987 일반 발음이고 문법이고 싸그리 무시하고 통하기만 하면됨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1
31986 일반 바이브에 눈먼 흑우하나 출발합니다 7 suikaice 2018-07-20 0
31985 일반 케모노 프렌즈 카피바라 아바타 있는 월드 있나요? ㅇㅇ 183.100 2018-07-20 0
31984 일반 꼬리 움직이려면 다이나믹본 hips에 넣어야댐? 5 Anti 2018-07-20 0
31983 일반 머냐 이거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82 일반 일본어 쓰는 외국인들 아무리 일본어 잘해도 13 Luche 2018-07-20 1
31981 일반 VRCHAT 나만 렉걸리나 1 DD 14.63 2018-07-20 0
31980 일반 가만히 있어도 더워 죽겠는데 HMD 쓰고 1 포도초콜렛 2018-07-20 0
31979 일반 데레스테 모델 빼서 VR아바타 만드는 커미션 있음? 4 카스터 2018-07-20 0
31978 일반 눈알 텍스쳐 공간 나눌려면 어케해야됨? 4 하벤하이드 2018-07-20 0
31977 일반 집에 있는데 익을 것 같다 ㅇㅇ 220.93 2018-07-20 0
31976 일반 더워 4 신ldl 2018-07-20 0
31973 일반 의외로 중꿔보다 러시안이 많이보이던데 대약진운동당함? 1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72 일반 커여운 미쿠쨩 월드 없냐 초보자아 2018-07-20 0
31971 일반 수리 언제끝나냐고 시발 Mutant 2018-07-20 0
31970 일반 모델 3개 뚜따 합침 2 CHJ. 2018-07-20 0
31969 일반 중고 바이브 사러갈예정인데.. 5 suikaice 2018-07-20 0
31968 일반 이거 압타 개인압타에여? 3 ㅇㅇ 210.2 2018-07-20 0
31967 일반 MMD방 내가알던 그 MMD방이 아니네 ㅇㅇ 124.58 2018-07-20 0
31966 일반 다음 목표는 옷이랑 앞머리 펄럭펄럭이에요 4 ㅇㅇ 76.71 2018-07-20 1
31965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4 ㅇㅇ 211.179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