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중고 이거 살만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785
  • 2018-07-17 01:46:57
  • 117.111


어떰?

마요릭 57? 2018.07.17 01:47:33
아야세쨔응 과연 - dc App 2018.07.17 01:47:37
마요릭 거의한달간 조지게썼을탠데 2018.07.17 01:47:49
마요릭 난바이브 정발풀리면 40정도선에팔려고했는데 2018.07.17 01:47:58
마요릭 일단저건아닌듯함 2018.07.17 01:48:23
강나다 대구에서 육수쥴쥴흘리며 사용햇을듯 - dc App 116.46 2018.07.17 01:48:31
애플치즈 빠밤폼도 준다니까 괜찮을거같은데 2018.07.17 01:49:31
Mutant 여고생이 쓰던거면 살만하다 2018.07.17 01:50:17
마요릭 빠밤폼해봐야 2000원이잔어.. 2018.07.17 01:50:23
ㅇㅇ 센서랑 연장선이랑 유전원허브 포함인대 별로일려나 117.111 2018.07.17 01:51:13
마요릭 ㅇㅇ그래도나같으면 그냥신품삼 가격을너무 최대한받아쳐먹으려고하고이씅ㅁ 2018.07.17 01:52:05
마요릭 아 3센서라 이해는가긴간다 너가 맘에들면사면될것같음 2018.07.17 01:52:51
마요릭 폼도ㄷ다시준다니 육수걱정은 안해도되고 2018.07.17 01:53:39
댕타 40 이 적당할듯 2018.07.17 01:54:05
하벤하이드 구성은 갠츈한데 중고치고는 넘비쌈 구성품끼워서 최대한 신품값뽑는느낌 - dc App 2018.07.17 01:54:08
ㅇㅇ 오키 다들 조언땡큐 117.111 2018.07.17 01:54:28
하벤하이드 다른거 추가로 살필요가 없다는점에선 맘에들면 사도 될거같긴함 - dc App 2018.07.17 01:54:38
Luche 나도 40만에 팔고있는데 키넥포함 48만... 문제는 일본사는거지 십 2018.07.17 02:15:52
ㅂ44 오히려 난 괜찮을거같다 비싼감이 없지않긴한데 저거한번사면 딴거 아무것도 생각할필요없음 근데 저정도가격이면 솔지깋 오큘러스 아이디정도는 줘야되지않을까싶다 211.186 2018.07.17 02:17:06
ㄱㄱㄱ 중고가 57만이라.. 새삥사고 만다.. 121.171 2018.07.17 10:37: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451 일반 jatking 장작더미 뒤? 3 asda 27.35 2018-07-21 0
32448 일반 This Is America 이모트 있는 아바타 본 사람?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47 일반 와...시팔 바이브 됬다ㅠㅠ 게럴드 2018-07-21 0
32445 일반 혹시 커여운 아이디어있는사람 좀알려주샘 13 마요릭 2018-07-21 0
32443 일반 합체시킴 Luche 2018-07-21 0
32442 일반 커미션 부탁하려고하는데 견적좀 짜줄사람? ㅇㅇ 49.164 2018-07-21 0
32441 일반 캐릭 자세 T자 다시나오게하는 방법좀 6 suikaice 2018-07-21 3
32440 일반 키스할래? 13 포도초콜렛 2018-07-21 10
32439 일반 짱개와 러시아 ㅇㅇ 121.172 2018-07-21 0
32438 일반 이 월드 이름 아는사람? 4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7 일반 트래커 1개 인식 안되던 이유알아냈다 1 suikaice 2018-07-21 0
32436 일반 ㅋㅋ 밖에 하나비하는디 더워서 나가기가 싫네 ㄴㄹ 122.222 2018-07-21 0
32435 일반 블랜더 웨이트 페인트 반대쪽 어떻게 미러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34 일반 파티클 이펙트가 이상한 곳에서 재생되는 문제 아는 갤러 있음? 12 아사트루 2018-07-21 1
32433 일반 이 캐릭터 이름이 뭐야?? 7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2 일반 고소공포증있는데 저번에 높은맵가니깐 겁나무서웟음 3 ㅇㅇ 223.38 2018-07-21 0
32431 일반 컨트롤러2개끄고 3개연결시키면 한쪽안되 3 suikaice 2018-07-21 0
32430 일반 주말인거시에요 하와와~ 5 공배기 2018-07-21 0
32429 일반 트래커2개만 인식되는데?? 2 suikaice 2018-07-21 0
32428 일반 벌텍스 그룹에 버튼이 없는데 3 ㅇㅇ 121.55 2018-07-21 0
32427 일반 웨이트 페인팅 모드에서 수치값들 복사는 못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26 일반 트래커 페어링 인식못하네.. 4 suikaice 2018-07-21 0
32425 일반 요 며칠간 찍은 브얄챗 2 ㅇㅇ 182.210 2018-07-21 0
32424 일반 치마 튀어 나오는거 개 화나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23 일반 님들 뭐하고놀아야 잼슴? 13 Lakenls 2018-07-21 0
32421 일반 님들 그래픽 머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20 일반 모든걸 내려놓고 공포영화 보고있다 9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419 일반 트래커 인식시키는 프로그램점 알려줘 7 suikaice 2018-07-21 0
32418 일반 수정해왓음 1 어흑마이갓 2018-07-21 2
32417 일반 눈깔펌핑하는 미코영상 1 펠렉 2018-07-21 3
32415 일반 아아아ㅏ아 Mutant 2018-07-21 0
32414 일반 vr챗 12시간하면 아바타저장가능한거 맞지? 4 vip텐쇼 2018-07-21 0
32413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이걸 친구한테 주고 싶어 7 ㅇㅇ 39.113 2018-07-21 0
32412 일반 아근데 트래커 충전하기 진짜 귀찮다 6 러프멜 2018-07-21 0
32411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1 0
32410 일반 이거 자기모습은 거울말고 못봄? 4 vip텐쇼 2018-07-21 0
32409 일반 업로드가 안된다 해결법좀 1 Mutant 2018-07-21 0
32408 일반 헤드셋스트랩 없어서 캐릭이 편두통 환자가 되는데 2 suikaice 2018-07-21 0
32407 일반 폴리곤 수 제한 늘려주는거 6 ㅇㅇ 39.113 2018-07-21 0
32406 일반 발도 시작포즈 ㄱㅊ음? 11 어흑마이갓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