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서 렘32기가 까지 올렷다 시발
글쓴이
아야세쨔응
추천
3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757
  • 2018-07-16 23:28:10
							



이제 렉좀 덜 하겠지?

- dc official App
Luche 씨피유를 올려요... 2018.07.16 23:29:50
아야세쨔응 글카는 1050ti - dc App 2018.07.16 23:30:35
긴긴 램 16만 해도 될텐데..글카문제 아닐까 2018.07.16 23:36:43
ㅇㅇ 컨셉이여? 왜 RAM을 32나 올려? 211.36 2018.07.16 23:44:22
러닝머신러닝 여기 흑우 한명 추가요 110.70 2018.07.16 23:46:15
러프멜 CPU가 더 문젠디 2018.07.16 23:53:06
아야세쨔응 시퓨도 바꿀꺼구 글카도 바꿀꺼임 - dc App 2018.07.16 23:56:29
ㅇㅇㅇ 굉장히 무거운 프로그램 돌리는 업종의 전문가 인가? 218.233 2018.07.17 00:35:21
ㅇㅇㅇ 게임하는컴에 32기가 단거 아니지? 218.233 2018.07.17 00:35:33
러닝머신러닝 애자락 2018.07.17 00:35:36
ㅇㅇㅇ 아니라고 말해 빨리 218.233 2018.07.17 00:35:36
ㅇㅇㅇ 게임만 하는 컴에 32기가 다는순간 넌 리얼 개 병신 되는거야 218.233 2018.07.17 00:36:05
Jatking 컴알못추 - dc App 2018.07.17 00:38:53
후지모토리나 부럽다시발 좆토샵 갑자기렘존나먹던데요즘 の 2018.07.17 01:21:23
하벤하이드 얼마전에 데탑으로 브얄챗 잠시 테스트좀하는데 렘 10기가먹어서 식겁 - dc App 2018.07.17 01:31:16
ㅂ44 ㅁㅊㄷㅁㅊㅇ.... 211.186 2018.07.17 03:56:47
ㅂ44 글쓴이는 램이 컴퓨터 속도의 근원이자 핵심이자 처음과 끝이라고 생각하고있는거아님? 이것만있으면 따라올테면따라와봐 메가패쓰 싸대기 후려칠수있는줄아나봄... 211.186 2018.07.17 03:5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26 일반 노래방월드 다좋은데 음정조절안되서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25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했다 dd 59.152 2018-07-18 0
31324 일반 친구커미션을 재칠 획기적인 사업이 떠올랐다 3 카디아. 2018-07-18 1
31323 일반 본인어재 인스타 해킹당해서 개쪽팔림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83 일반 만났던 양녀중에 유튜브에서 한국인 유투버떔에 유명해진 얘 있더라 6 1 59.31 2018-07-18 0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