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디스크 배틀 재미나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7
  • 2018-05-15 07:30:55
  • 99.225
							

13시간동안 디스크 배틀만 했는데 쉬는시간이나 관전 시간도 있어서 실제로는 9시간 정도 플레이.
고인물 2명 만났는데 서로 배틀하는거보고 감탄함, 한번 싸워봤는데 운좋게 한 두 번 이기고 계속짐.
이것만 하면 살 금방 빠질듯, 마른체형인 내가 땀 엄청 나는거 보니까.
Pc유저가 혼자서 VR유저 2명 5:1로 이긴거 보면 pc유저들도 숙련되면 할만한듯.

*너클즈 같은 작은 캐릭터는 하지 말자, 맞추기 엄청 힘들다.
*플레이 방법은 혼자 방 파서 연습하자. 아무것도 모르는 pc유저가 들어가면 갑분싸 엄청나다.
*AFK모델이나 엄청 커다란 모델은 하지 말자, 히트박스가 없거나 맵 밖에 있어서 죽이질 못함.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칭을 해주자, 안 그러면 게임 이름처럼 목에 디스크 걸릴수 있으니 조심.

벗츄 머하는 겜이야? 2018.05.15 07:40:40
dd ㄴ피구같은거있든데 218.144 2018.05.15 07:42:27
춤만춰 트론영화에 나온 디스크배틀맵이죠? pc이용자가 유리한게 당연함;;;wasd이동키가 기존게임하고 같아서 vr이용자가 이기려면 넓은방+무선킷(아니면 선을 천장에 매달아서 제약이 적게끔) 재미도 있고 운동효과도 좋은데 경쟁시스템이라 안하게 되는 ㅠㅜ 2018.05.15 07:44:36
dlvkqkfjg1 어제 새벽에 십고인물 애들이랑 놀았음 ㅋㅋ 난 안하고 구경만했는데 재밌어 보이더라 2018.05.15 07:45:31
춤만춰 ㄴ결론 댄스방에서 춤추는게 더 재밌어요,.,. 언제나 평화로운 댄스방~_~/ 2018.05.15 07:45:38
ㅇㅇ ㄴ 납작한 원형의 디스크를 두개 또는 하나를 던져서 상대방을 맞추는 게임. 1VS1 이랑 2VS2, 연습모드 가능 디스크를 방패처럼 사용해서 상대방 디스크를 막을수 있고 디스크 끼리 부딪히면 튕기니까 그걸 이용해서 공격이나 방어가 가능. 99.225 2018.05.15 07:46:18
ㅇㅇ ㄴ 절대로 PC유저가 유리하지 않다. 어느정도 해보면 알겠지만 근접해서 공격하는 무개념이 아닌이상 VR유저를 이기기 힘들다. 99.225 2018.05.15 07:47:43
dd pc 디스크어케던지는데 유리한거임? 나던지는거도모르겟는데 218.144 2018.05.15 07:48:14
ㅇㅇ ㄴ PC유저는 뒤로 움직이고 바로 앞으로 대쉬 하면서 디스크 놓으면 앞으로 날라감. 강하게 던질려면 마우스 돌려서 원반 던지기처럼 던지고. 99.225 2018.05.15 07:50:21
춤만춰 ㄴ생각해보니 vr이용자 연습만 한다면 충분히 강해질 여력이 있는거 같네요(운동하다보면 못하는 동작도 나중엔 할수있듯) 실력은 아무래도 경험이 밑바탕이 되야 하나봅니다 그래도 경쟁시스템은 취향이 아니야 ㅠㅜ 2018.05.15 08:05: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45 일반 어엌...자막 너무귀찮다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4 0
7044 일반 키 줄이려면 유니티에서 스케일 조정해야함? 2 카랑카람 2018-05-24 0
7043 일반 이거 컴퓨터로 음악틀어놓고 마이크로 따라부르면 음악소리도 같이들려? 3 ㅇㅇ 211.51 2018-05-24 0
7041 일반 찌만튀충들 조심해라 3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5-24 1
7039 일반 피아노방에서 키가 최대 2개밖에 안눌림 2 ㅇㅇ 118.34 2018-05-24 0
7038 일반 카메라 넣고다니는거 갑자기 안돼는데 나만 그래? 1 ㅇㅇ 175.122 2018-05-24 0
7037 일반 있다가 밤에 처음해볼건데 일본인 많은곳좀 7 중성 2018-05-24 0
7036 일반 않이 왜 압축을 풀었는데 tga가 나오냐고 1 1급청정수 2018-05-24 0
7035 일반 vr chat 부작용 3 AME 2018-05-24 0
7034 일반 삶의 의미가 이 가상세계에 있다면 2 공배기 2018-05-24 0
7033 일반 나는 이게 버릇이라고 해야하는지 2 하벤하이드 2018-05-24 0
7032 일반 집을수 있는 물건 소환하던데 그건 어떻게한거임? 3 ㅇㅇ 223.62 2018-05-24 0
7031 일반 핸드폰으로도 할수있어? 3 중성 2018-05-24 0
7030 일반 graveyard는 어떻게 들어가는거임? 2 ㅁㄴㅇㄹ 112.158 2018-05-24 0
7028 일반 새로운 컨셉 도전중인데 더 이상 할게 없다 3 NxL 2018-05-24 0
7027 일반 카메라 들고 찍고 사진 인쇄되는 거 어케한 거야 SayYouLikeMe 2018-05-24 0
7026 일반 브알챗 하다가 생긴 버릇 12 MANKALO 2018-05-24 0
7025 일반 그 cat에 있는 폴리곤 조정 말고 일일히 하나하나 지울려면 오또케야헤오 1 DoORu 121.146 2018-05-24 0
7024 일반 드디어 카메라 성공 2 NAME_HORANG 2018-05-24 0
7023 일반 그저께쯤에 재팬타운에서 모에보이스 내는 사람 만남 11 MANKALO 2018-05-24 0
7022 일반 여기는 씹덕+관종+좆목 혼종갤러리임? 10 ㅇㅇ 112.140 2018-05-24 13
7021 일반 노래방 안되는거 질문해도되나요 ㅇㅇ 59.14 2018-05-24 0
7020 일반 표정바꿀때 머테리얼을 바꾸게 할 수 없음? ㅇㅇ 27.1 2018-05-24 0
7019 일반 님들 입문했는데 스킨어떻게 함? 1 ㅇㅇ 14.38 2018-05-24 0
7018 일반 xps 파일은 어떻게 열음? 1급청정수 2018-05-24 0
7017 일반 이런거 당하면 어떡하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4 0
7016 일반 아니ㅋㅋㅋㅋㅋ 왜 춤출때 눈까지 추냐 12 카랑카람 2018-05-24 13
7015 일반 ㅋㅋㅋ 존나 웃기네 ㅇㅇ 114.205 2018-05-24 0
7014 일반 다리까지 트래킹 하는건 넘모 욕심인거같다 죽은참새 2018-05-24 0
7012 일반 이모트 관련 역겨운 썰 4 _감자 2018-05-24 0
7011 일반 우후후 이거 간단하구만 맵만들어온다 기다려라 18 ㅇㅇ 203.229 2018-05-24 1
7010 일반 서양 누나가 나 그려주는중 dd 125.185 2018-05-24 0
7009 일반 미코원작자가 처음미코를만든사람임 mmd미코를만든사람임 4 김끄리 2018-05-24 0
7008 일반 단색 쉐이더는 어찌 만드는지,.. ㅇㅇ 106.254 2018-05-24 0
7007 일반 근데 오오카미코 본인이 무슨 닉으로 진출함? 2 피냐타 2018-05-24 0
7006 일반 난 이모트 빠방한거 존나 싫음 6 피냐타 2018-05-24 0
7005 일반 스페인어 배우는게 젤 웃기던데 1 중성 2018-05-24 0
7003 일반 아니 머리쓰담어 주는거 자기는 하고는 싶고 받는건 싫어? 3 ㅇㅇ 223.33 2018-05-24 0
7002 일반 3d관련 완전 초심자 입니다.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0 rinef 121.184 2018-05-24 0
7001 일반 카메라가 이제는 안떠... NAME_HORANG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