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디스크 배틀 재미나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7
  • 2018-05-15 07:30:55
  • 99.225
							

13시간동안 디스크 배틀만 했는데 쉬는시간이나 관전 시간도 있어서 실제로는 9시간 정도 플레이.
고인물 2명 만났는데 서로 배틀하는거보고 감탄함, 한번 싸워봤는데 운좋게 한 두 번 이기고 계속짐.
이것만 하면 살 금방 빠질듯, 마른체형인 내가 땀 엄청 나는거 보니까.
Pc유저가 혼자서 VR유저 2명 5:1로 이긴거 보면 pc유저들도 숙련되면 할만한듯.

*너클즈 같은 작은 캐릭터는 하지 말자, 맞추기 엄청 힘들다.
*플레이 방법은 혼자 방 파서 연습하자. 아무것도 모르는 pc유저가 들어가면 갑분싸 엄청나다.
*AFK모델이나 엄청 커다란 모델은 하지 말자, 히트박스가 없거나 맵 밖에 있어서 죽이질 못함.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칭을 해주자, 안 그러면 게임 이름처럼 목에 디스크 걸릴수 있으니 조심.

벗츄 머하는 겜이야? 2018.05.15 07:40:40
dd ㄴ피구같은거있든데 218.144 2018.05.15 07:42:27
춤만춰 트론영화에 나온 디스크배틀맵이죠? pc이용자가 유리한게 당연함;;;wasd이동키가 기존게임하고 같아서 vr이용자가 이기려면 넓은방+무선킷(아니면 선을 천장에 매달아서 제약이 적게끔) 재미도 있고 운동효과도 좋은데 경쟁시스템이라 안하게 되는 ㅠㅜ 2018.05.15 07:44:36
dlvkqkfjg1 어제 새벽에 십고인물 애들이랑 놀았음 ㅋㅋ 난 안하고 구경만했는데 재밌어 보이더라 2018.05.15 07:45:31
춤만춰 ㄴ결론 댄스방에서 춤추는게 더 재밌어요,.,. 언제나 평화로운 댄스방~_~/ 2018.05.15 07:45:38
ㅇㅇ ㄴ 납작한 원형의 디스크를 두개 또는 하나를 던져서 상대방을 맞추는 게임. 1VS1 이랑 2VS2, 연습모드 가능 디스크를 방패처럼 사용해서 상대방 디스크를 막을수 있고 디스크 끼리 부딪히면 튕기니까 그걸 이용해서 공격이나 방어가 가능. 99.225 2018.05.15 07:46:18
ㅇㅇ ㄴ 절대로 PC유저가 유리하지 않다. 어느정도 해보면 알겠지만 근접해서 공격하는 무개념이 아닌이상 VR유저를 이기기 힘들다. 99.225 2018.05.15 07:47:43
dd pc 디스크어케던지는데 유리한거임? 나던지는거도모르겟는데 218.144 2018.05.15 07:48:14
ㅇㅇ ㄴ PC유저는 뒤로 움직이고 바로 앞으로 대쉬 하면서 디스크 놓으면 앞으로 날라감. 강하게 던질려면 마우스 돌려서 원반 던지기처럼 던지고. 99.225 2018.05.15 07:50:21
춤만춰 ㄴ생각해보니 vr이용자 연습만 한다면 충분히 강해질 여력이 있는거 같네요(운동하다보면 못하는 동작도 나중엔 할수있듯) 실력은 아무래도 경험이 밑바탕이 되야 하나봅니다 그래도 경쟁시스템은 취향이 아니야 ㅠㅜ 2018.05.15 08:05: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7 일반 갤은 처음이라 그런데요 8 Dochi 2018-05-20 0
4986 일반 vr챗 친구들한테 내 디씨글 다들켰숴..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4985 일반 개임 만이햇는대 글긔 2018-05-20 0
4984 일반 기숙사 가자마자 Dochi 2018-05-20 0
4983 일반 늒네 스토커한테 관음당하고있어요 5 ㅇㅇ 110.70 2018-05-20 0
4982 일반 아침에 운동 하고 갤월드 가서 널준비 해야지 ㅎㅎㅎ 9 벗츄 2018-05-20 0
4981 일반 니어오토마타월드노래제목아시는분 2 ㅇㅇ 125.134 2018-05-20 0
4980 일반 주말아침에 외국형들이랑 노는거잼있음 O3Ov 121.143 2018-05-20 0
4979 일반 근데 스팀이랑 브알챗이랑 1 감자 2018-05-19 0
4978 일반 솔직히 제일 귀여운아바타는 3 감자 2018-05-19 0
4976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2 ㅇㅇ 116.47 2018-05-19 0
4974 일반 Error saving blueprint. 업로드 에러 1 ㅇㅇ 121.165 2018-05-19 0
4973 일반 시간은 미래로 부터 당겨쓰는거임 4 ㅇㅇ 175.223 2018-05-19 0
4972 일반 밤샛는데 2시까지 버틸수 있을라나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71 일반 외국어 배우고 싶으면 학원가거나 책사서 공부해라 4 ㅇㅇ 114.205 2018-05-19 0
4970 일반 일본어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건 못하는애들 특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69 일반 2시간째 신사에서 노래부르는중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68 일반 유쾌한 일본인들이랑 공포맵 깻다 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19 0
4967 일반 근데 애니메이션 추가하는걸로 이런거 전부 구현 가능한가요? 3 긴긴 2018-05-19 0
4966 일반 치마 cloth 문제로 며칠 내내 고민하다 질문한다 4 ㅇㅇ 175.194 2018-05-19 0
4965 일반 키넥트 관련 정보는 어디서 찾아보냐,....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964 일반 저스트댄스방 ㅊㅓ음 갔는데 미코월드 2 러프멜 2018-05-19 0
4963 일반 전역 5달 남았는데 못참겠다... Bonapartiste 2018-05-19 0
4962 일반 새벽의 VR움짤 2 펠렉 2018-05-19 2
4961 일반 와이프 되버렸다.. 14 NewTypeKuma 2018-05-19 0
4959 일반 이거 32비트 안돌아감? 2 ㅊㄹ77 2018-05-19 0
4958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디서 구함? ㅇㅇ 220.74 2018-05-19 0
4957 일반 코에 이ㅣ이? 이게 먼뜻이애요 2 태호 2018-05-19 0
4956 일반 안녕하세요 3 칸라 2018-05-19 0
4955 일반 업로드할때 프로젝트째로 올라가는거냐? ㅇㅇ 114.205 2018-05-19 0
4954 일반 ㅋㅋㅋㅋ 얘네 모야 ㅇㅇ 125.185 2018-05-19 0
4953 일반 근데 다들 잠은 안자시나...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52 일반 폴리스 미코군단 너모시끄럽다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51 일반 키넥트 요기서 삿는데 다른설정 필요없지? ㅇㅇㅇ 118.46 2018-05-19 0
4950 일반 근데 나처럼 술친구 필요해서 접속하는 사람 없냐 4 초보자아 2018-05-19 0
4949 일반 한국인 왜이리많아오 ㅜㅜㅜㅜ 5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8 일반 흰색 너클즈 본사람 1 태호 2018-05-19 0
4947 일반 와 친구 노트북으로 하니까 너무 쾌적하다ㅋㅋ 밥도둑 2018-05-19 0
4946 일반 외구긴 친구 사겼다 참판 2018-05-19 0
4945 일반 어우 유니티랑 브알챗이랑 물리효과가 좀 다르네 ㅇㅇ 175.194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