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mr질문한 사람인데 이거사면 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70
  • 2018-07-16 14:20:52
  • 125.185
							

아까 마소 공식 홈피에서 사래서 들어가봤는데

https://www.microsoft.com/en-us/p/dell-visor-windows-mixed-reality-headset-with-motion-controllers/8sjq8g8fp0j9/jcc0?activetab=pivot:overviewtab

이거 맞아?? 근데 델꺼 30만원대 아니었어,,,? 가격이 지마켓 같은데랑 별반 안다른거같은데

링고베리 나는 1x번가에서 샀음 35만원대에 좌표 궁금하면 대댓 다셈 220.117 2018.07.16 14:22:45
ㅇㅇ 좌표좀 주라.... 125.185 2018.07.16 14:23:08
링고베리 ㄴ 쿠폰 적용해야 35만원대임 220.117 2018.07.16 14:24:55
링고베리 ㄴ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010489027&xfrom=&xzone= 220.117 2018.07.16 14:25:04
ㅇㅇ 쿠폰은 따로 있었던거야? 글구 배송비 포함? 125.185 2018.07.16 14:26:24
ㄱㄱㄱ .. 오큘사고말지; 121.171 2018.07.16 14:28:33
링고베리 쿠폰은 따로 받은건 아니고 구매하니까 자동 적용됐고 최종 구매가 35만 7천원정도였음 117.111 2018.07.16 14:29:17
메롬 할인할 때가 있음. 199 달라 2018.07.16 14:29:41
메롬 할인 안할 때 사면 걍 오큘 사는게 낫고 ㅋㅋㅋㅋ 2018.07.16 14:30:00
ㅇㅇ 아하 고마워 글구 안경껴서 오큘은 힘들다고 하길래...싸게싸게 브얄챗만 하려구 엠알 사는것... 125.185 2018.07.16 14:30:41
메롬 싸게싸게 할거면 걍 중고 MR 알아보셈.. 2018.07.16 14:31:22
ㄱㄱㄱ 지금 공홈 mr가격 보니 아마존 직구 오큘 가격하고 별반 차이가 없어서 하는말.. 121.171 2018.07.16 17:36: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880 일반 갤러들보니까 오큘사면 결국 바이브로 넘어가는거같네 2 울테 2018-07-17 0
30879 일반 아씨 오큘 이제까지 쉴드쳐왔지만 개짜증나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7 0
30878 일반 mr 높이 설정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1 ㅇㅇ 112.152 2018-07-17 0
30877 일반 제이씨현에서 연락옴 5 게럴드 2018-07-17 0
30876 일반 VR챗 시작한후 지금까지 13 Luche 2018-07-17 19
30874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병신상은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871 일반 님들 mr 배터리 덮개 잘 열림? 4 ㅇㅇ 1.241 2018-07-17 0
30870 일반 VR 안킨지 4일째 Lakenls 2018-07-17 1
30869 일반 아마존 질문 3 오링. 2018-07-17 0
30867 일반 손에다가 애니메이션 3초짜리 넣으면 동작하고 손고장나던데 6 림크 2018-07-17 0
30866 일반 유니티 처음해봤음 2 울테 2018-07-17 0
30865 일반 후원 또 들어왔다. 4 MANKALO 2018-07-17 1
30864 일반 트래커 허리에달고 앉으면 어케되요? 5 ㅇㅇㅇ 175.223 2018-07-17 0
30863 일반 준비만전!!!!!!!!!!!!!!!!!!! 2 하피핏 2018-07-17 0
30862 일반 블렌더 데시메 vs 유니티 데시메 4 ㅇㅇ 70.48 2018-07-17 0
30861 일반 트래커 5일차 3 Luche 2018-07-17 0
30860 일반 왕왕 1 빅젖사랑꾼 2018-07-17 0
30859 일반 미코 아바타 만들때 2 ㅇㅇ 70.48 2018-07-17 0
30858 일반 vr챗 처음 시작해보고 싶은데 그냥 집가서 스팀깔면되나요?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857 일반 트래커도 매진되면 매나 헤드셋처럼 한달씩 기다려야댐?? 7 ㅇㅇ 175.223 2018-07-17 0
30856 일반 다이나믹본 추천 설정수치 주워와봤다 6 dd 124.5 2018-07-17 12
30855 일반 (움짤 데이터)귀여운 미코움짤보고가 1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853 일반 7월 14일에 산 트래커 3일간의 후기 7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852 일반 키넥트샀다 질문있다 3 CHJ. 2018-07-17 0
30851 일반 와 이거 넘 좋다 3 Luche 2018-07-17 0
30850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3 유라유라 2018-07-17 0
30849 일반 일본에서 바이브 사려면 어디서 사야함? [천유] 2018-07-17 0
30848 일반 님들 아바타 테스트 어디서 함여? 3 ㅇㅁㅇ 121.145 2018-07-17 0
30847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3 버텍스 152.149 2018-07-17 0
30846 일반 얘는 뭐가불만인걸까 2 꿀뚤 2018-07-17 0
30844 일반 풀트래킹 아바타 신체 비율 말인데 9 ㅇㅇㅇ 117.111 2018-07-17 0
30843 일반 (움짤)늅늅 댄스방 최근 일기 7 KuruTong 2018-07-17 1
30842 일반 HMD 밝기 조절하는법 없음? HecK 2018-07-17 0
30841 일반 vrc 안에서 오버로드 컨셉놀이 ㄱㄱ 5 아야세쨔응 2018-07-17 0
30840 일반 7월 7일에 산 트레커 열흘간의 후기 20 ㅇㅇ 175.223 2018-07-17 0
30839 일반 댄스방이 어디에오 6 123 218.52 2018-07-17 0
30838 일반 트래커 3개 활용할만한곳이 어디있나요? 5 ㅇㅇㅇ 175.223 2018-07-17 0
30837 일반 usb 3.0 mr 3 pubu 175.223 2018-07-17 0
30836 일반 미코 키몇임? 3 꿀뚤 2018-07-17 0
30835 일반 데이터) 뜬금없지만 캐릭터가 눈에 띄게 생긴거같아 12 카디아. 2018-07-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