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드디어 나에게 VIVE가...... 거래 [完]
글쓴이
하피핏
추천
4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65
  • 2018-07-16 14:07:20
							



마지막으로 올리는 부적짤





드디어 물건을 구매하고 밤늦게 고속버스 택배로 수령해왔음 근데...




신문을 쳐받은 기억이 떠올라서 이건 벽돌이 아닐까 존나 무서웠음




식칼로 박스 뚜따 하니까 뙇하고 나오는 바이브 빡스! 하지만 이안도 확인해보기위해 재빠른 뚜따 시전




흑흑흑 나도 이제 VR 유저야 ;ㅅ;




풀트래킹 간다!!!!!!!!!!!!!!!!!!!







5Sori 그런데 궁예에디션이 왓다고합니다.... 2018.07.16 14:08:19
무한tv ㄴ넌 악마냐? - dc App 2018.07.16 14:08:52
ㅇㅇ 스포) 컨트롤러 하나 동작 안 함 61.255 2018.07.16 14:09:08
아델리펭귄 J가일(한쪽컨트롤러 불량) 궁예(한쪽눈 불량) 세트 - dc App 2018.07.16 14:12:51
라식 근데 바이브는 왜저리 쑤셔넣은 거 같지 오큘은 딱딱 상자 홈에 박혀있던데 - dc App 2018.07.16 14:13:29
링고베리 이렇게 혼모노 한명이 늘었습니다 220.117 2018.07.16 14:15:41
러프멜 이제 풀트래킹으로 가즈아 2018.07.16 14: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619 일반 안되는거같은데 ㅠㅠ 1 메롬 2018-07-22 0
32618 일반 vrchat용 아바타 장사가 잘되나보다 7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17 일반 제로투 어디 월드에 있어? ㅇㅇ 211.179 2018-07-22 0
32615 일반 VR챗 현실정모 4 tntnt 2018-07-22 18
3261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2 ㅇㅇ 175.200 2018-07-22 0
32613 일반 미사 평신도가하면 안되네 5 기무대띠 2018-07-22 1
32612 일반 솔까 블랜더랑 MMD 툴들 만지면서 느낀건데 3 메롬 2018-07-22 3
32611 일반 커미션 질문좀 ㅇㅇ 49.164 2018-07-22 0
32610 일반 그 갤럼들아 문제가있숴 5 에스카노르 2018-07-22 0
32609 일반 으으.. 후레쟝... 2 메롬 2018-07-22 0
32608 일반 데레스테 모델링추출하고싶으시단분 2 vip텐쇼 2018-07-22 0
32607 일반 금일 9:30 아침점호는 연병장#79951 4 꼬마키` 2018-07-22 0
32606 일반 트래커는 바이브 센서 있어야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2 0
32605 일반 부랄갤 갤러들 생각보다 돌아다니면 자주 보이는 거 같다 1 ㅇㅇㅋ 117.111 2018-07-22 0
32604 일반 배소환 이모트 질문 도움! help! SOS! 4 음료 123.214 2018-07-21 0
32603 일반 칼대신 꽃뽑으려고하는데 뭔가 밋밋하다 6 마요릭 2018-07-21 3
32602 일반 허리트래커 1개 구매 후기 ㅇㅇㅇ 175.223 2018-07-21 1
32601 일반 낚시재미있어요 4 사토. 2018-07-21 0
32600 일반 하와와 귀여운 사메쟝 만드는거시에요 4 ㅇㅇ 76.71 2018-07-21 6
32599 일반 mr acer인식이 안된다 ㅇㅇ 211.248 2018-07-21 0
32598 일반 마우스도 그렇지만 VR 쓰고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더라 3 새로운열쇠 2018-07-21 1
32596 일반 뭐 공부할때 이 친구 생각하면 성공하드라 2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595 일반 아침점호 시간없어서 간게 아쉽다 1 ㅇㅇ 114.200 2018-07-21 0
32594 일반 오늘 아침 점호 첫참여했는데 상태가 왜이래 3 하피핏 2018-07-21 0
32593 일반 습관되서 아침6시면 눈이 떠지네... 1 포도초콜렛 2018-07-21 0
32592 일반 오늘 미사 하냐? 3 기무대띠 2018-07-21 0
32591 일반 아침 점호 하는듯? 3 NAME_HORANG 2018-07-21 0
32590 일반 아바타땜에 븨알챗 아이디 만들려는데 4 하거 2018-07-21 0
32589 일반 길티기어 모델 추출본을 열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588 일반 리미터값 이러면 무적 가눙? 4 에스카노르 2018-07-21 0
32587 일반 [도움!!!] 커메 풀트래킹만 하면 맛이감 4 엘에르엘 2018-07-21 0
32586 일반 뭔데 벌서 일요일임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585 일반 애미 시발 진짜 못해먹겠네 ㅋㅋ 3 메롬 2018-07-21 0
32583 일반 오널의 댄스 Luche 2018-07-21 1
32581 일반 이시간 너무 한가하다. 6 NAME_HORANG 2018-07-21 0
32580 일반 오늘 6시점호는 누가여냐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579 일반 내가 할말이 있어 2 Mutant 2018-07-21 0
32578 일반 vrchat 좁긴 더럽게좁네 1 쉔가오랜 211.36 2018-07-21 0
32577 일반 역시 라지박스 에스카노르 2018-07-21 0
32576 일반 아침점호가려고 알람맞춰놨는데 5 사토.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