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끼고 바닥에 쭈구려 앉아도 캐릭터가 그냥 서 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15
  • 2018-07-16 11:47:29
  • 39.118
							

캐릭터 쭈구려 앉으려면 어케 해야함..?

ㅇㅇ MR은 높이 인식 안되냐? 개불쌍 114.205 2018.07.16 11:48:34
ㅇㅇ 아니 딴 갤러는 된다길래 39.118 2018.07.16 11:49:02
suikaice 직접서서 앉기 서기 조정 해보면 서있을때시점 맞을거야 그러고 안증면 캬릭도 앉음 2018.07.16 11:50:25
ㅇㅇ 그리고 스탠딩모드로 해줘야됨 나도 이거 몰라서 서서만 다녔었음 112.152 2018.07.16 11:54:32
메롬 클리프하우스에서 시작버튼 누르면 높낮이 조절하는 앱 있는데 그걸로 컨트롤러 바닥에 두고 높이 조절하고, 스팀VR 룸세팅 헤드셋 바닥에 두고 0 cm 하고, VR챗에서 스탠딩 플레이 2018.07.16 11:55:50
글쓴이 ㄴ 세세하게 알려주서 ㄳㄳ 이따해볼게 39.118 2018.07.16 11:5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63 일반 mmd 댄스방 아직도 막혀있어? Poo_Your_Ass 2018-07-19 0
31662 일반 조그만한 황제펭귄 어디 월드에 있는지 본 사람 있음? ㅇㅇ 202.150 2018-07-19 0
31661 일반 이번에 바이브들어오면 한세트사야겠다 2 신ldl 2018-07-19 0
31660 일반 MR도 VR이야 VR! 6 CHJ. 2018-07-19 0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31634 일반 다이소vr쓰지마십쇼 악마같은 세끼입니다 4 BLOCK_B 2018-07-19 0
31633 일반 오큘에 키넥트 v1 쓰는중인데 v2랑 성능차이 심해? 1 162cm 2018-07-19 0
31632 일반 ㅋㅋ 바이브 프로킷보다 바이브뚝배기에 일반판 사는게 더싼거아님? 4 ㅇㅇ 182.210 2018-07-19 0
31631 일반 콤푸타 바꾸려는데 질문잇서용 6 ㅇㅇ 14.50 2018-07-19 0
31630 일반 게임하다 갑자기 튕기는데 데스건 맞은거냐? 4 1 59.31 2018-07-19 0
31629 일반 친구 못만드는애들은 케릭이라도 귀여운거해라 ㅂ44 211.186 2018-07-19 0
31628 일반 키넥트치우고 존버각세워야겠다 ㅂ44 211.186 2018-07-19 0
31627 일반 블렌더에서 A포즈를 T포즈로 어캐만듬?? 1 ㅇㅇ 119.207 2018-07-19 0
31626 일반 막 캐릭들이 아이템 꺼내는건 어캐하는거임?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5 일반 근데 아저씨들왜 남캐는 안해영 10 개즙 2018-07-19 0
31624 일반 난 이제 어떤 흑우루트를 밟아야함? 10 ㅂ44 211.186 2018-07-19 0
31623 일반 차렷충이고 싶지않아서 오딧세이 42만주고샀는데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2 일반 오큘트래커 usb 몇개먹어?? 2 마요릭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