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모카 모델링 완성했다 최종 보고! (스압)
글쓴이
카랑카람
추천
31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05
  • 2018-07-16 11:00:11
							






간간히 모모카 모델링 작업일지 쓰던거 오늘로 다 만들었다.


한달 조금 더 걸린거같음.


프릴이며 머리 웨이브며 아주 고통받았는데 그래도 공부는 된거같음.




브알챗용으로 만든 표정 여섯개.


전적으로 내 취향에 따랐읍니다.



전체샷






IN 브알챗




빤쭈. 치마가 길어서 인게임에서도 보기 힘들다.


더 자세히 보고싶다면






여기 들어가면 뷰어로 마음대로 돌려가며 볼 수 있다!


작업일지 쓰면서 응원해주고 도와준 갤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브알챗에서 만나면 빤주보여줄게요


싸이킥유코 만든거야??? 미친 능력자 쉑 2018.07.16 11:00:49
MANKALO 팔아라 애송이... 2018.07.16 11:01:11
BLOCK_B 2018.07.16 11:02:27
카랑카람 https://skfb.ly/6AtEr 뷰어 글에서 볼 수있게 올릴려니 글 깨져서 수정함. 링크임 2018.07.16 11:03:06
카디아. 와 진짜 데레스테에서 빼온거같이 잘만들었다 2018.07.16 11:03:55
BLOCK_B 남캐만들어보지 않을래? 2018.07.16 11:05:13
ㅇㅇ 와 미친 졸라예쁘다 220.93 2018.07.16 11:06:56
반타블랙 2018.07.16 11:11:03
러닝머신러닝 저거 원래있는 모델 아님? 2018.07.16 11:13:50
ㅇㅇ 금손쉑 114.205 2018.07.16 11:14:53
히토리봇치 이제 핵쟁이들이.... 106.102 2018.07.16 11:16:12
Luche 어느정도 숙달된 모델러면 3D샷 있는거 돌려서 삼면도 뽑아서 그림 따라그리는것처럼 트레이싱 가능하긴함ㅋㅋ 근데 폴리곤 아끼면서 잘만들었넹 2018.07.16 11:16:27
카랑카람 ㄴ배경에 이미지넣고 따라그림녀 하나도 안는다. 난 그거 안함 2018.07.16 11:17:35
타나토스시스템 와 만들었어?ㄷㄷ - dc App 2018.07.16 11:19:27
유동 이 금손작품 어케했노 시발련ㄴ아 211.176 2018.07.16 11:20:35
아델리펭귄 2018.07.16 11:29:35
긴긴 2018.07.16 11:31:05
긴긴 2018.07.16 11:31:09
울테 와..모델링..미친 2018.07.16 11:33:50
꿀뚤 오마이갓 - dc App 2018.07.16 11:36:21
늑대소녀 퍄퍄 2018.07.16 11:39:44
마요릭 어캐했노 시발년ㄴ마 - dc App 2018.07.16 11:40:16
BLOCK_B 언제접속함 빤쮸보여져 2018.07.16 11:43:36
Anti 2018.07.16 11:44:13
란찌코찌 2018.07.16 11:47:58
기무대띠 당장 아이디 내놔 팬티 2018.07.16 11:52:26
ㅇㅇ 미친 솔직히 말해봐라 데레스테에서 뽑았지? 175.204 2018.07.16 12:01:00
카랑카람 ㄴ이런 의심받는게 소원이었다 2018.07.16 12:05:43
메롬 데레스테에는 팬티가 없으니 이건 자작인게 확실하지 ㅋㅋ 2018.07.16 12:44:16
꼬마키` 팔아라 애송이 2018.07.16 12:52:08
치요키 2018.07.16 12:58:20
치요키 2018.07.16 12:58:45
게임가드改二 팔아라 씨발련ㄴ아 - dc App 2018.07.16 13:04:26
ㅅㅎ 대단ㄹ하다 ㄷ - dc App 1.244 2018.07.16 13:47:58
엘에르엘 어쩌다 만나면 전력으로 쓰다듬어야지 - dc App 2018.07.16 18:44:52
우메코 2018.07.17 00:23: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34 일반 바이브 샀다 ㅋㅋㅋㅋㅋ 싴ㅋㅋㅋ 14 suikaice 2018-07-20 21
32133 일반 vr처음써본 후기 2 울테 2018-07-20 1
32132 일반 와 피아노룸에서 강퇴당하긴 처음이네 ㅋㅋ 3 ho 221.158 2018-07-20 0
32131 일반 저댄 중독됬어 Luche 2018-07-20 0
32130 일반 커메 브챗에 적용하니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129 일반 오늘 춤 ㄹㅇ 지금까지 춘것중에 가장오래춤 ㅋㅋ 4 댕타 2018-07-20 0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32125 일반 차렷충이모임 1 이서령 2018-07-20 0
32124 일반 춤을 추자 Luche 2018-07-20 0
32122 일반 노쟈아재가 등판한 케모미미타운 JJY 2018-07-20 0
32121 일반 혹시 바이브 안되는거 이거랑 연관이 있나요? 게럴드 2018-07-20 0
32120 일반 mmd 댄스방 3 ㅇㅇ 42.82 2018-07-20 0
32119 일반 vr은 집은물건 던지기 데톱 우클꾹처럼 못해?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118 일반 본 끊어져 있는데 어떻게 만드니? 1 ㅇㅇㅇ 49.173 2018-07-20 0
32117 일반 체조때 보이던 분홍아바타 2 ㅇㅇ 223.53 2018-07-20 0
32115 일반 와 오늘 만난 사람인데 진짜 분위기 지렸다 ㄷㄷ 7 아사트루 2018-07-20 4
32114 일반 오버라이드에 점프모션 관련도 있음? Anti 2018-07-20 0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32112 일반 mr은 댄스방 가면 이상한가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11 일반 일단 트레커 하나 샀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