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에서 풀트레킹할려면 pc성능 더 좋아야하냐?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510
  • 2018-07-16 06:35:19
  • 211.36
							

i7 6세대에 gtx1060 3gb라서

vive로 그럭저럭 사용중인데

지금의 아슬아슬한 스펙에서

트레커 추가한다고 컴터스펙을 올려야함?

어제 누가 그러든디 아무리생각해도

딱히 트레커추가한다고 컴터자원을

더쳐먹을거같진 않은데말이지...

내가 잘못알고있는거임?

상관없지않냐

- dc official App
ㅇㅇ I7 7700 1060 6g 램 16g 풀트래킹 이상없음 223.38 2018.07.16 06:36:22
쉔가오랜 ㅇㅇ 역시 vive무난히면되면 풀트레킹도 문제없구만. 제일 문제는 좁은 내 방이군 집을 바꿔야할때인가... - dc App 211.36 2018.07.16 06:37:01
Luche 내가 키넥트 버리고 바이브산이유 2018.07.16 06:37:50
쉔가오랜 바이브가 쫭이죠. 난 처음부터 바이브로 질럿지... 프로살껄 뻐킹 - dc App 211.36 2018.07.16 06:38:27
마리 i5 4세대 1060 3g 램 8g 문제 없이 돌아감 2018.07.16 06:43:46
쉔가오랜 굿. 문제없는걸롱. - dc App 211.36 2018.07.16 06:44:17
ㅇㅇ 키넥트가 cpu연산이 더 심할뿐이지 바이브는 논외임 누가 그딴 헛소리를 지껄이지 14.32 2018.07.16 06:55:30
ㅇㅇ 근데 1060 3g는 적어도 1070이상으로 바꿔라 체감날정도로 프레임 차이나니깐 14.32 2018.07.16 06:55:59
쉔가오랜 노트북이라 바꿀수가 없다... 나중에 컴터 장만해야지... - dc App 211.36 2018.07.16 06:56:38
레이숀 i3 350, 750gt 램 16G 원활 59.86 2018.07.17 13:08:51
쉔가오랜 그스펙에 vive가 된다는게 믿겨지질 않는데. .? - dc App 211.36 2018.07.17 13:0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201 일반 오큘쓰는분들 폼세척은어케함 2 울테 2018-08-03 0
37199 일반 안냥 친구들 1 ㅇㅇ 110.70 2018-08-03 0
37198 일반 프로쓰는애들 폼 어떻게 처리함? 2 MANKALO 2018-08-03 0
37197 일반 브알 땀땜에 고장안나나 5 Lydie 2018-08-03 0
37196 일반 VR기기 끼고 춤추는 당신들은 도덕책 7 윾동닉 121.157 2018-08-03 0
37195 일반 춤추는게 대단히 힘든거였네 2 suikaice 2018-08-03 0
37193 일반 이건 뭐 게임중독도 아니고 7 MANKALO 2018-08-03 0
37192 일반 이 게임 하면서 들은 노래중에 제목 알고 싶은 두개 6 ㅇㅇ 114.200 2018-08-03 0
37191 일반 님덜 아바타 공유법알음? 2 OverNato 2018-08-03 0
37190 일반 양키한테 레이시즘 당했다ㅜㅜ 5 ㅇㅇ 180.134 2018-08-03 0
37189 일반 통피차단풀어주면 안되나요 말잘듣겟습니다 3 ㅇㅇ 37.139 2018-08-03 1
37188 일반 바이브사고 1년 바짝 놀아야지 ㅇㅇ 117.111 2018-08-03 1
37187 일반 이게 잘린다고?여기 꼬꼬마 애세끼들만 잇나보네 ㅇㅇ 138.68 2018-08-03 0
37186 일반 이시간전까지 브얄쓸 생각이 안듬 1 Luche 2018-08-03 0
37185 일반 훗포가 귀엽지 않아? 8 초보고양이 2018-08-03 0
37182 일반 에이시발 통피차단시켯네 1 ㅇㅇ 45.76 2018-08-03 0
37181 일반 아니 왜 아바타 업로드가 안되냐?? 1 ㅇㅇ 211.243 2018-08-03 0
37180 일반 언제까지미코입니까? 2 G군 2018-08-03 0
37179 일반 아진짜 풀트래킹 너무 하고싶다 3 미낳 2018-08-03 0
37178 일반 남자가 여캐할수도 잇지 좀;; 6 싸이킥유코 2018-08-03 0
37177 일반 트래커까지 사서 카와이 무브 해보고싶은데 2 -__ 2018-08-03 0
37176 일반 신사에 YEE상한 사람 보는중 4 tntnt 2018-08-03 0
37175 일반 남자가여캐하는거 나쁘지않아 12 ㅇㅇ 175.223 2018-08-03 33
37174 일반 내년 군대가기전까지 vr사서 vr챗해야겠다 5 ㅇㅇ 117.111 2018-08-03 0
37173 일반 저댄 2곡추고 뻗는건 ㄹㅇ 과학인듯 3 울테 2018-08-03 0
37172 일반 통피로 와서 분탕 치려하네 1 ㅇㅇ 223.39 2018-08-03 0
37171 일반 본인 목소리 극혐하는사람 있냐 8 ㅇㅇ 211.246 2018-08-03 0
37170 일반 떽! 갤주! 네이놈! tntnt 2018-08-03 0
37169 일반 이 갤 이대로 가면 5 차캐여 175.223 2018-08-03 0
37168 일반 궁금한데 여갤럼있음 여기? 15 ㅇㅇ 175.223 2018-08-03 0
37167 일반 빅브라더 암호좀 앙망ㅜ 2 벨랑 58.148 2018-08-03 0
37166 일반 한다 모델링 만든다 클럽 3 Luche 2018-08-03 0
37165 일반 뭐야 여기 4 tntnt 2018-08-03 0
37164 일반 또 꼬리 웨깅+@가 말썽부리네 2 하벤하이드 2018-08-03 0
37163 일반 존나헷갈려; ㅇㅇ 121.176 2018-08-03 0
37162 일반 렉으로 조지는 아바타들은 막을 방법 없나 3 ㅇㅇ 114.200 2018-08-03 0
37161 일반 갤주야 코드를 넣던 딜도를 넣던 뭘해봐 2 ㅇㅇ 110.70 2018-08-03 0
37159 일반 사실 같이 놀고싶어서 그런거에요 재성합니다 흑흑 3 ㅇㅇ 175.223 2018-08-03 0
37158 일반 갤주 바꿀생각 1도없어? ㅇㅇ 175.223 2018-08-03 5
37157 일반 박근혜를 감형 러닝머신러닝 2018-08-03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