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에서 풀트레킹할려면 pc성능 더 좋아야하냐?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510
  • 2018-07-16 06:35:19
  • 211.36
							

i7 6세대에 gtx1060 3gb라서

vive로 그럭저럭 사용중인데

지금의 아슬아슬한 스펙에서

트레커 추가한다고 컴터스펙을 올려야함?

어제 누가 그러든디 아무리생각해도

딱히 트레커추가한다고 컴터자원을

더쳐먹을거같진 않은데말이지...

내가 잘못알고있는거임?

상관없지않냐

- dc official App
ㅇㅇ I7 7700 1060 6g 램 16g 풀트래킹 이상없음 223.38 2018.07.16 06:36:22
쉔가오랜 ㅇㅇ 역시 vive무난히면되면 풀트레킹도 문제없구만. 제일 문제는 좁은 내 방이군 집을 바꿔야할때인가... - dc App 211.36 2018.07.16 06:37:01
Luche 내가 키넥트 버리고 바이브산이유 2018.07.16 06:37:50
쉔가오랜 바이브가 쫭이죠. 난 처음부터 바이브로 질럿지... 프로살껄 뻐킹 - dc App 211.36 2018.07.16 06:38:27
마리 i5 4세대 1060 3g 램 8g 문제 없이 돌아감 2018.07.16 06:43:46
쉔가오랜 굿. 문제없는걸롱. - dc App 211.36 2018.07.16 06:44:17
ㅇㅇ 키넥트가 cpu연산이 더 심할뿐이지 바이브는 논외임 누가 그딴 헛소리를 지껄이지 14.32 2018.07.16 06:55:30
ㅇㅇ 근데 1060 3g는 적어도 1070이상으로 바꿔라 체감날정도로 프레임 차이나니깐 14.32 2018.07.16 06:55:59
쉔가오랜 노트북이라 바꿀수가 없다... 나중에 컴터 장만해야지... - dc App 211.36 2018.07.16 06:56:38
레이숀 i3 350, 750gt 램 16G 원활 59.86 2018.07.17 13:08:51
쉔가오랜 그스펙에 vive가 된다는게 믿겨지질 않는데. .? - dc App 211.36 2018.07.17 13:0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849 일반 겜안에서 갤럼들 만나면 다 착함. 7 NAME_HORANG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