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느낀 바이브 오큘 차이점
글쓴이
김야기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416
  • 2018-07-16 00:51:59
							

일단 나는 바이브 사용자고 오큘은 친구집에서 사용해 봄


화질)
나는 그다지 큰차이점을 못느낌
다만 확실한거는 멀리있는거 볼때는 바이브가 좀 구리기는 함

착용감)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기준 바이브 압승
하지만 기본일 경우 바이브가 더 무겁기때문에
오큘이 좋지 않을까 싶음

컨트롤러)
오큘 압승
일단 바이브는 지랄맞은 트랙패드부터 어캐해야댐

트래킹)
이거는 우리집이나 친구집이나 그리 넓은게 아니라 방방 안뛰어봐서 차이점을 못느낌
머 사람들이 트래킹은 죄다 바이브가 압승이라니 그런거겠지








- dc official App
ㅇㅇ 여러분은 안심하시고 파이맥스 8K만 기다리시면됩니다! 218.146 2018.07.16 01:17:17
ㄷㄷ 보통 작은 방 크기 정도면 트래킹 거기서 거기라더라 존나 넓은 거실같은 곳에서 스나이핑 하면 느껴질듯 152.149 2018.07.16 01:22:54
ㅇㅇ ㅣㅏㅏ 218.146 2018.07.16 01:3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196 일반 미코가 그 왕왕 거리는 댕댕이임?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195 일반 묵언VR의 마지막보루 5 Luche 2018-07-18 0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31190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너네들 태도 좀 고쳐보려고 적어본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12.170 2018-07-18 8
31189 일반 자주놀던 지인이 요즘 잘 안들어옴 1 ㅇㅇ 223.62 2018-07-18 0
31188 일반 님들 방크기몇나옴 3 Mutant 2018-07-18 0
31187 일반 근데 먼저 자신있게 말걸어봐!이런글이 몇번이나 념글 갈정도면 5 ㅇㅇ 211.33 2018-07-18 0
31186 일반 스토커어플 너무조은거같음 2 ㅇㅇ 223.62 2018-07-18 0
31185 일반 꼭 바이브인감 흠.... 꿀뚤 2018-07-18 0
31184 일반 다이소 vr사봤다 1 BLOCK_B 2018-07-18 0
31183 일반 북유럽애들 많은 월드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82 일반 몇달 전 브얄챗은 진짜 고인물 세상이엇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81 일반 두달전보다 요즘 브얄챗 친구사귀기 힘들어진거 같음 6 아루라테 2018-07-18 0
31180 일반 핀란드 애들은 진짜 너무 노론노론하게 말함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79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찍고있음 1 아사트루 2018-07-18 0
31178 일반 외국인이 친추 먼저 걸어줌 ㅍㅌㅊ?? 9 1 59.31 2018-07-18 0
31177 일반 부갤주 대회 꼭 영상 "찍어야" 됨? 6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76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키 질문 ㅇㅇ 70.48 2018-07-18 0
31175 일반 인싸팁 충고삼아 얘기 나눠봄 5 16:00 2018-07-18 1
31173 일반 존나큰통에 물 받아놓고 그안에서 하면 어떰 9 Mutant 2018-07-18 0
31171 일반 다이소vr사보려고 잠깐들럿는데 5 BLOCK_B 2018-07-18 0
31170 일반 다이나믹본은 재밋으면서도 암걸리는거 같다 4 아루라테 2018-07-18 0
31169 일반 브얄챗 입문 개꿀팁 2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68 일반 브얄챗을 여행하려는 아싸들을 위한 안내서 11 ㅇㅇ 58.120 2018-07-18 18
31167 일반 아 개더워서 vr 못끼겠다 ㅅㅂㅋㅋㅋ 3 HecK 2018-07-18 0
31166 일반 ㅅㅂ ㅋㅋㅋㅋ 말 못 하면 vr사서 친추받아라는 뭐냐 ㅋㅋㅋㅋ 9 ㅇㅇ 112.170 2018-07-18 12
31165 일반 파맥 4K는 쓸만하냐? 1 1 59.31 2018-07-18 0
31164 일반 서있을때 포즈 변경 질문 1 ㅇㅇ 70.48 2018-07-18 0
31163 일반 파맥 8K만 기다리고있다 ㅇㅇ 218.146 2018-07-18 0
31161 일반 오늘 다이소vr 사러가야지 8 ㅇㅇ 113.198 2018-07-18 0
31160 일반 너무 더운거아님? Mutant 2018-07-18 0
31159 일반 AS 센터 가즈아 4 게럴드 2018-07-18 0
31158 일반 배가 너무아픈레후 Mutant 2018-07-18 1
31157 일반 vr만잇으면 묵언으로도 친추많이받음 2 댕타 2018-07-18 1
31156 일반 바이브 트래커 고정 고프로 체스트마운트 짭으로 사도됨? 2 ㅇㅇ 211.106 2018-07-18 0
31155 일반 아아.... 트래커가 옥천에 갇혀버렸다 ㅠ 2 ㅇㅇㅇ 175.223 2018-07-18 0
31154 일반 원시HMD 3 아델리펭귄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