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느낀 바이브 오큘 차이점
글쓴이
김야기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416
  • 2018-07-16 00:51:59
							

일단 나는 바이브 사용자고 오큘은 친구집에서 사용해 봄


화질)
나는 그다지 큰차이점을 못느낌
다만 확실한거는 멀리있는거 볼때는 바이브가 좀 구리기는 함

착용감)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기준 바이브 압승
하지만 기본일 경우 바이브가 더 무겁기때문에
오큘이 좋지 않을까 싶음

컨트롤러)
오큘 압승
일단 바이브는 지랄맞은 트랙패드부터 어캐해야댐

트래킹)
이거는 우리집이나 친구집이나 그리 넓은게 아니라 방방 안뛰어봐서 차이점을 못느낌
머 사람들이 트래킹은 죄다 바이브가 압승이라니 그런거겠지








- dc official App
ㅇㅇ 여러분은 안심하시고 파이맥스 8K만 기다리시면됩니다! 218.146 2018.07.16 01:17:17
ㄷㄷ 보통 작은 방 크기 정도면 트래킹 거기서 거기라더라 존나 넓은 거실같은 곳에서 스나이핑 하면 느껴질듯 152.149 2018.07.16 01:22:54
ㅇㅇ ㅣㅏㅏ 218.146 2018.07.16 01:3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966 일반 체조 사람들이 너무많아 5 중포 2018-07-29 1
34965 일반 현재 부이알 한다고 쓴돈이 240 5 앵뽀뽀 2018-07-29 0
3496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개불편하네 4 ㅇㅇ 175.223 2018-07-29 0
34963 일반 본가에서도 vr이 하고싶어! 6 공배기 2018-07-29 0
34962 일반 그 동굴에 흰 꽃있고 노래나오는 맵에서 나오는 노래 이름 뭐임 4 ㅇㅇ 114.200 2018-07-29 0
34961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마이크가 안되요 4 ㅇㅇ 119.192 2018-07-29 0
34959 일반 트래커 다리에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210.106 2018-07-29 0
34958 일반 카메라 설정하는거 까먹어서 설정하려고 보니까 엄청커졌는데 이거뭐죠... 1 치햐p 2018-07-29 0
34957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하고 본을 전체선택하는거 어케함? 1 dksakdhkd 27.118 2018-07-29 0
34956 일반 오큘러스 센서 1개로는 게임 못하나요? 14 NAME_HORANG 2018-07-29 0
34955 일반 #50908 연병장 9시30분 점호 2 꼬마키` 2018-07-29 0
34954 일반 VR 현시점 . gif 2 아야세쨔응 2018-07-29 2
34953 일반 질문) 블렌더 써야한다 해서 깔았는데 파일명이 fbx에욧 3 치햐p 2018-07-28 0
34952 일반 mr늅 사양질문 10 ㅇㅇ 223.62 2018-07-28 0
34950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나 원작자 누구인지 아시는분..? 11 ddd 220.127 2018-07-28 0
34949 일반 스팀 에 vr chat 이거 없는데 .. 어떻게 설치함 ? 2 DD 59.8 2018-07-28 1
34948 일반 driver4vr에 블루투스 리모콘 바이브컨트롤러로 인식하게 하는거있네; 다이소vr 124.60 2018-07-28 0
34947 일반 포즈모드로 체형바꿨는데 2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6 일반 국민건강체조하다가 허리 삐끗함 5 Wooni 2018-07-28 0
34945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덮어쓰기만 되는데 2 꼬마키` 2018-07-28 0
34944 일반 난 왜 모디파이어 할당하면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2 일반 연병장 84447안나오면 3 애플치즈 2018-07-28 0
349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28 1
34940 일반 나보다 저사양으로 VR돌리는 사람 있음? 16 ReaTi 2018-07-28 0
34939 일반 저댄방 잠수부 나오는 노래 뭐임? 2 AiryNyan. 2018-07-28 0
34938 일반 아 오늘 처음으로 체조해봐야지 2 애플치즈 2018-07-28 0
34937 일반 새벽 댄스방은 좋으다 3 AiryNyan. 2018-07-28 1
34935 일반 이거 추출해서 여기까진 왔는데.. 이거 뭐 어캐해야 되는건지.. 3 ㅇㅇ 123.215 2018-07-28 0
34934 일반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이거 왜 그런지 좀 알려줘 3 Project 2018-07-28 0
34933 일반 남 아바타가 더 이뻐보이는 병 2 Luche 2018-07-28 0
34932 일반 아조시! 풀트래킹 한 사람들 왜 죄다 무릎을 아작낼려그래 2 SSIRxx 2018-07-28 2
34931 일반 저댄곡 질문 2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930 일반 뚜따 하고 싶다 아루라테 2018-07-28 0
34929 일반 뉴비 풀트래킹 맛을 본것이에요 8 초보고양이 2018-07-28 3
34928 일반 저댄에서 무릎다치고 4 Shinbi 2018-07-28 0
34927 일반 진짜 무릎 너무 아프네; 3 Luche 2018-07-28 0
34926 일반 근육통 해결법 3 Wooni 2018-07-28 0
34924 일반 오늘 첫 풀트래킹 후기 6 게럴드 2018-07-28 1
34923 일반 캐릭터가 의자고 앉을수있는 기능 추가할수있나여? 1 모닥불 59.1 2018-07-28 0
34922 일반 소름돋는 아바타 봤다 6 ㅇㅇ 220.93 2018-07-28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