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느낀 바이브 오큘 차이점
글쓴이
김야기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416
  • 2018-07-16 00:51:59
							

일단 나는 바이브 사용자고 오큘은 친구집에서 사용해 봄


화질)
나는 그다지 큰차이점을 못느낌
다만 확실한거는 멀리있는거 볼때는 바이브가 좀 구리기는 함

착용감)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기준 바이브 압승
하지만 기본일 경우 바이브가 더 무겁기때문에
오큘이 좋지 않을까 싶음

컨트롤러)
오큘 압승
일단 바이브는 지랄맞은 트랙패드부터 어캐해야댐

트래킹)
이거는 우리집이나 친구집이나 그리 넓은게 아니라 방방 안뛰어봐서 차이점을 못느낌
머 사람들이 트래킹은 죄다 바이브가 압승이라니 그런거겠지








- dc official App
ㅇㅇ 여러분은 안심하시고 파이맥스 8K만 기다리시면됩니다! 218.146 2018.07.16 01:17:17
ㄷㄷ 보통 작은 방 크기 정도면 트래킹 거기서 거기라더라 존나 넓은 거실같은 곳에서 스나이핑 하면 느껴질듯 152.149 2018.07.16 01:22:54
ㅇㅇ ㅣㅏㅏ 218.146 2018.07.16 01:3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849 일반 겜안에서 갤럼들 만나면 다 착함. 7 NAME_HORANG 2018-07-19 0
31848 일반 mmd 월드는 어디간거시다냐..? 2 ㅇㅇ 182.209 2018-07-19 0
31847 일반 3단목마 2 Luche 2018-07-19 1
31846 일반 mmd모델은 커미션 넣으면 잘받아주나? 2 애플치즈 2018-07-19 0
31845 일반 7시간동안 VRC했음 Luche 2018-07-19 0
31844 일반 폰 vr 무시 못하는게 3 Gloryman 2018-07-19 0
31843 일반 조금만 하다가 자야지 했는디 AiryNyan. 2018-07-19 0
31842 일반 구에에엑 낮잠자서 잠이안와 3 신ldl 2018-07-19 0
31839 일반 예쁜 여캐 둘 발견 5 Gloryman 2018-07-19 4
31838 일반 질문 Lakenls 2018-07-19 0
31837 일반 잠만 이거 콤퓨타 잇서야대? 5 밍뭉멩 2018-07-19 0
31836 일반 이거 60프레임 고정 못해요? ㅇㅇ 211.116 2018-07-19 0
31835 일반 모바일 븨알 깔앗서 2 밍뭉멩 2018-07-19 0
31834 일반 야 에이서 엠알 지금 160달러로 할인하는거 3 꼬마키` 2018-07-19 0
31833 일반 모바일 븨알 아이폰 앱 이름이 무어시더냐 2 밍뭉멩 2018-07-19 0
31832 일반 텍스쳐?가 하나로 묶여있는데 유니티에서 분리못함? 6 댕타 2018-07-19 0
31831 일반 요번에 일하는 세포 애니 때문에 1 Red.Coco 2018-07-19 0
31829 일반 유니티 잘만지는 애들 보면 아바타 그냥 일회용으로 쓰던데 2 긴긴 2018-07-19 0
31828 일반 발음 꼬일때 개쪽팔린다 3 Mutant 2018-07-19 0
31827 일반 매트 + 신발 후기 10 치요키 2018-07-19 0
31826 일반 넵튠은 쉐이프키 있는거 찾기힘들껄 1 아델리펭귄 2018-07-19 0
31825 일반 MMD방 퍼블릭 신청에 떳는데 다시 부활하는건가? 4 ㅇㅇ 124.58 2018-07-19 0
31824 일반 서울에서 부산 당일특급 배송시키면 1 QdQ 125.182 2018-07-19 0
31823 일반 mr쓰는 흑우인데 2 ppyonn 223.38 2018-07-19 0
31822 일반 블랜더 오늘 처음만져보는데 죽을것같다 4 ㅇㅅㅇ 221.153 2018-07-19 0
31821 일반 예전에 아무것도 모르던 때는 그냥 모두 즐거웠는데 5 MANKALO 2018-07-19 0
31820 일반 뭔가 차별점이 필요한 부분임 6 와쳐는레나다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