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SARMA와 함께 한국여행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19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403
  • 2018-07-15 22:53:46
  • 68.149
							






한구군의 저력을 보고 놀라는 살마


미코는 왜이리 벌크업이 많이 되어있냐며 


깝치면 안되겟다 라고 했다


그리고 살마를 데려간 곳은 jatking's home

히든 아바타를 보기위해 안내를 받는 살마 


이 사람은 알고있는 사람이라며 만나서 반갑다는 살마










그 곳을 본 살마


한국애들은 도대체 왜 이러는 거냐며


이해가 할수없다고 말하는 살마




가장 마음에 든 아바타를 찾은 살마


아름다운 그 모습에 정신이 나가버린채 뛰어 다니는 그



심지어 대가리는 붙어있는것도 아니다 라고 하며 어느 마약을 했길래 이런 아바타를 만든거냐고 한 살마


한국은 마약이없다고 하자 그럼 맨정신에 이런걸 만드냐는 살마




불쌍한 한국인들..






뛰어댕기는 살마



곤으로 진화 한 살마


곤아바타는 본적은 있다고 하였다






왜 디스코드가 아니라 디-코드냐고 묻는 살마


디-코드 


난 디스코드 쓰는데 디-코드는 모르는것이라고 말했다


디-코드는 처음 듣는것이니 아쉽다고 했다

결국 정신이 나가버린채 죽어버린 미코를 위한 노래를 부르는 살마



정신적 충격이 큰가보다



우웅?



안해머겅








싸이킥유코 2018.07.15 22:55:49
Jatking 시발저걸이제봤네 - dc App 2018.07.15 22:59:34
Jatking 저기오타가있네 - dc App 2018.07.15 22:59:39
마요릭 ㅋㅋㅋㅋ - dc App 2018.07.15 22:59:41
토터스 유쾌하네 ㅋㅋㅋ - dc App 2018.07.15 23:06:44
음료 디코드는 어디서 다운받지 - dc App 2018.07.15 23:15:25
ㅇㅇ 나도 살마랑 친해지구 싶다... 영어를 잘 못해서 마를 못걸겠오ㅠㅜㅠ 180.134 2018.07.15 23:15:44
ㅇㅇ ??? SARMA가 유명한 사람임? 이거 닉언ㄱㅊ겠지? 39.7 2018.07.15 23:54:16
ㅇㅇ 군필아죡씨들사이에서 유명함 - dc App 211.36 2018.07.15 23:58:15
음료 2018.07.16 00:50:57
ㅇㅇ 닉언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갤 꼬라지보소 119.207 2018.07.16 01:04:02
게임가드改二 경찰미코 제작자임 - dc App 2018.07.16 01:46:37
꿀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16 02:4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96 일반 유니티에 아바타가 안불러와짐 이것좀 봐주셈 2 ㅂㅂㅂㅂ 58.232 2018-07-23 0
33095 일반 가족이랑 같이 VR챗 7 포도초콜렛 2018-07-23 3
33094 일반 케모노프렌즈 회색늑대 MMD 있는사람 ㅠ 1 ㅇㅇ 49.164 2018-07-23 0
33093 일반 음 알았어 emp안만들께 4 Red.Coco 2018-07-23 0
33092 일반 바이브 6만9천엔에 주문했다 3 [천유] 2018-07-23 0
33091 일반 소리 말고 동영상 넣고 싶은데 어떤걸 추가해야 넣을수 잇음? 3 아루라테 2018-07-23 0
33090 일반 크큭 크크큭 3 NAME_HORANG 2018-07-23 0
33089 일반 혈소판 아바타월드 제보받는다 4 ㅇㅇ 125.181 2018-07-23 0
33088 일반 오디세이 50만원에 샀는데 잘산거임? 17 ㅇㅇㅇ 210.101 2018-07-23 0
33087 일반 바이브 vr할려면 모니터도 좋아야함? 3 ㅇㅇ 182.225 2018-07-23 0
33086 일반 VR할수록 체력이 저질이되어감 5 애플치즈 2018-07-23 0
33085 일반 VR챗 사양은 VR 연결 기준이죠? 7 ㅅㅎ 1.244 2018-07-23 0
33084 일반 유니티 늒네인데 3 ㅇㅇ 218.239 2018-07-23 0
33083 일반 월드 테스트하는데 땅에 못서는데 뭐가 문제냐 2 Luche 2018-07-23 0
33082 일반 저댄 뛰기전에 천조국의 맛을 조금만 맛봐야지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81 일반 엠알 사양 이정도면 브얄챗 돌아가겠지? 3 ㅇㅇ 203.226 2018-07-23 0
33080 일반 날씨도 더운대 춤추는분들 대단해 3 ㅇㅇ 39.7 2018-07-23 0
33079 일반 오늘은 양말신고 저댄뛰어볼까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78 일반 오큘 트래커 조합 트래커 등에달지말고 부랄밑에 달면 괜찮지않으려나 4 ㅇㅇ 182.210 2018-07-23 0
33076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16 모핑빌런Hans 2018-07-23 23
33075 일반 노트북 1050ti이여도 일단 되긴하겟지? 5 [천유] 2018-07-23 0
33074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8 러프멜 2018-07-23 3
33072 일반 유니티로 이펙터 만져본적있음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71 일반 90시간 찍고 모아본 홍보짤 14 Wolfs 2018-07-23 17
33070 일반 오전부터 월드에 카타나 고정시키고 손으로 당겨오는거 만들려고 벼루다가 1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9 일반 테러범으로 오해 하지 말아줘 10 Red.Coco 2018-07-23 0
33068 일반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뭐가문제인지.. ㅇㅇ 124.60 2018-07-23 0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33063 일반 근데 VR모드로 음성쳇 어케하지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62 일반 리지드바디랑 픽스드 조인트 이해좀 시켜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1 일반 오큘 베이스 트레커 이변태짓 14 ㅇㅅ 1.246 2018-07-23 0
33060 일반 컨트롤러 왔따 9 Rla시민 2018-07-23 1
33058 일반 emp만드는중인데 9 Red.Coco 2018-07-23 0
33055 일반 댄스방 개신남 6 Luche 2018-07-23 0
33054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다!-Wing It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3 17
33053 일반 동양맵한정)이겜은 영어보다 일어가 더 유용한 겜인듯 5 xKiD 2018-07-23 0
33052 일반 모델사이트에 다운받아서 적용하는거까지 강좌 해달라고 하려면 얼마정도면 될 4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3051 일반 vr챗 오늘 첨하는데 왜 자꾸 왼쪽으로 빙빙 도는 버그가 있음? 2 ㅇㅇ 182.230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