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처음한 썰
글쓴이
냐타
추천
1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397
  • 2018-07-15 21:35:34




브알챗 전에도 잠깐했었는데 아바타 갖추고 한 건 처음이라 글 쌈




와! 팝팀에픽~! ㅇ와! 거인 쇼타(?)





처음한 아바타는 이거인 것. 나나치 너무 귀여운 것.





셀카 포즈 ㅅㅌㅊ?






이상한 아조시가 얼굴 들이댔으뮤ㅠ




마술 보여줄라고 막 했는데 잘 안됫슴 ㅠㅠㅠ




아바타 월드... 선택장애있어서 여기서 한동안 고름




아_친구한톄_도촬당함_쌩얼




히힛




이 총만 있으면 아무거도 두려울 것 같지 않다고 생각했던 적이 저에게도 있었습니다만...





그렇다. 나는 이 아저씨를 만나면 안 됐다.




완전 나쁜 놈


이제부터는 사진 찍은 게 없어서 글로 대체함.


일단 신사맵에서 형 친구라고 자기소개. 근데 브알이면 브알다운걸 해야죠^^하길래 오 역시 전문가! 하면서 따라갔다.

그게 내 실수였다...


첫맵은 사일런트힐?

막막 먼저 가라고 하고 뒤따라오는데

계속 갈수록 뭔가 이상한 거임.

깜깜해지고

손전등 들고

근데 괜찮다고 하니까 계속 갔다?

근데 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나 사일런트힐 그거 맵 갔던 기억이 거의 없는데 그냥 막 질질 짰던 것밖에 기억 안남 슈발;;;


아무튼 그 다음에

이제 쉬운 거 하자고. 무섭긴 한데 아동수준이라면서

포탈을 열어주길래

들어갔따.

근데 거기 맵이

위에있는 사진 저거임 ㅎㅎㅎㅎ


 요거 ㅎㅎㅎㅎ

...

그때 스킨이 나나치 총들고 힙스타 음악 틀 수 있는 그거였는데

이아저씨한테 총겨눌일이 너무 많았음

일단 게임하면서 깨달은 것 하나


1.고인물은 절대 믿지 말자

2. 사람은 절대 믿지 말자

3. 공포맵 가자는 사람은 적이다. 즉시척살할 것.

4. 브알챗 재밌다.

ㅎㅎ....

아조시 다음에 만나면 겁나게 미워할거야.
일단 심장 터질 것 같으니까 잠이나 자야겠다.

이게 모라고 3시간이나 했냐 ㅋㅋㅋㅋㅋ ㅁㅣ친ㅋㅋㅋㅋ

ㅇㅇ 공포재밋음? 바이브인데 앞으로가면 아바타가 먼저가는게보여서 별로일거같은데 - dc App 112.221 2018.07.15 21:43:25
??(,,???,,)?? 그거 컴폴먼트 시스템에서 3d체크돼잇는거 풀면됌 - dc App 2018.07.15 22:10:59
싸이킥유코 저 정도는 공포맵도 아닌데오...저랑 좋은 맵 가쉴??? 2018.07.15 22:11:19
ㄱㄱㄱ 가상 세계에 너무 빠져계시지 마세요. 현실에서 3시간밖에 안있었다닝.. 121.171 2018.07.15 22:13:20
BLOCK_B 부럽당 나도미코끼고있는데 아무도 공포맵 안가주는데 2018.07.15 22:19:25
hod28x30 특별히 신경써서 극한까지 즐기게 도와줬을뿐인뎅 ... 121.142 2018.07.15 22:54:23
내공내공 2018.07.15 23:34:05
냐타 자고 일어났는데 악몽 꿨잖ㅇ나요 아조시야 ㅋㅋㅋㅋㅋ 2018.07.16 04:1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78 일반 델바이저 오딧세이 판다. 4 DR_Pochi 2018-07-19 0
31677 일반 커메 아바타는 입 못움직이나요? 4 게럴드 2018-07-19 0
31676 일반 시발 vrchat싱글코어 게임이었음? 3 포동포도 2018-07-19 0
31675 일반 8000원짜리 다이소VR 샀는데 3 ㅇㅇ 223.62 2018-07-19 0
31674 일반 우사기미미한 귀여운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72 일반 [강좌#7] 월드에 오브젝트 고정하기 8 5upporter 2018-07-19 18
31670 일반 커메 아바타 수정하려고 블랜더에 불러왓는데 폴리곤 오지네 2 아루라테 2018-07-19 0
31669 일반 팔꿈치 굽힐때 다들어떰 ? 난 좀 이상하게 굽혀지던데 2 ㅇㅇ 218.146 2018-07-19 0
31668 일반 에이서 mr 이거 직구할려는데 배대지써야하는가보네?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667 일반 Mr에 베이스스테이션2개랑 트래커3개만 있으면 8 Gloryman 2018-07-19 0
31666 일반 이 날씨에 컴터 켰더니 Somangya 2018-07-19 0
31665 일반 새 위의 새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64 일반 난 신기하게도 월드 제작자 자주보게되넹 3 ㅇㅇ 124.58 2018-07-19 0
31663 일반 mmd 댄스방 아직도 막혀있어? Poo_Your_Ass 2018-07-19 0
31662 일반 조그만한 황제펭귄 어디 월드에 있는지 본 사람 있음? ㅇㅇ 202.150 2018-07-19 0
31661 일반 이번에 바이브들어오면 한세트사야겠다 2 신ldl 2018-07-19 0
31660 일반 MR도 VR이야 VR! 6 CHJ. 2018-07-19 0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