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처음한 썰
글쓴이
냐타
추천
1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397
  • 2018-07-15 21:35:34




브알챗 전에도 잠깐했었는데 아바타 갖추고 한 건 처음이라 글 쌈




와! 팝팀에픽~! ㅇ와! 거인 쇼타(?)





처음한 아바타는 이거인 것. 나나치 너무 귀여운 것.





셀카 포즈 ㅅㅌㅊ?






이상한 아조시가 얼굴 들이댔으뮤ㅠ




마술 보여줄라고 막 했는데 잘 안됫슴 ㅠㅠㅠ




아바타 월드... 선택장애있어서 여기서 한동안 고름




아_친구한톄_도촬당함_쌩얼




히힛




이 총만 있으면 아무거도 두려울 것 같지 않다고 생각했던 적이 저에게도 있었습니다만...





그렇다. 나는 이 아저씨를 만나면 안 됐다.




완전 나쁜 놈


이제부터는 사진 찍은 게 없어서 글로 대체함.


일단 신사맵에서 형 친구라고 자기소개. 근데 브알이면 브알다운걸 해야죠^^하길래 오 역시 전문가! 하면서 따라갔다.

그게 내 실수였다...


첫맵은 사일런트힐?

막막 먼저 가라고 하고 뒤따라오는데

계속 갈수록 뭔가 이상한 거임.

깜깜해지고

손전등 들고

근데 괜찮다고 하니까 계속 갔다?

근데 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나 사일런트힐 그거 맵 갔던 기억이 거의 없는데 그냥 막 질질 짰던 것밖에 기억 안남 슈발;;;


아무튼 그 다음에

이제 쉬운 거 하자고. 무섭긴 한데 아동수준이라면서

포탈을 열어주길래

들어갔따.

근데 거기 맵이

위에있는 사진 저거임 ㅎㅎㅎㅎ


 요거 ㅎㅎㅎㅎ

...

그때 스킨이 나나치 총들고 힙스타 음악 틀 수 있는 그거였는데

이아저씨한테 총겨눌일이 너무 많았음

일단 게임하면서 깨달은 것 하나


1.고인물은 절대 믿지 말자

2. 사람은 절대 믿지 말자

3. 공포맵 가자는 사람은 적이다. 즉시척살할 것.

4. 브알챗 재밌다.

ㅎㅎ....

아조시 다음에 만나면 겁나게 미워할거야.
일단 심장 터질 것 같으니까 잠이나 자야겠다.

이게 모라고 3시간이나 했냐 ㅋㅋㅋㅋㅋ ㅁㅣ친ㅋㅋㅋㅋ

ㅇㅇ 공포재밋음? 바이브인데 앞으로가면 아바타가 먼저가는게보여서 별로일거같은데 - dc App 112.221 2018.07.15 21:43:25
??(,,???,,)?? 그거 컴폴먼트 시스템에서 3d체크돼잇는거 풀면됌 - dc App 2018.07.15 22:10:59
싸이킥유코 저 정도는 공포맵도 아닌데오...저랑 좋은 맵 가쉴??? 2018.07.15 22:11:19
ㄱㄱㄱ 가상 세계에 너무 빠져계시지 마세요. 현실에서 3시간밖에 안있었다닝.. 121.171 2018.07.15 22:13:20
BLOCK_B 부럽당 나도미코끼고있는데 아무도 공포맵 안가주는데 2018.07.15 22:19:25
hod28x30 특별히 신경써서 극한까지 즐기게 도와줬을뿐인뎅 ... 121.142 2018.07.15 22:54:23
내공내공 2018.07.15 23:34:05
냐타 자고 일어났는데 악몽 꿨잖ㅇ나요 아조시야 ㅋㅋㅋㅋㅋ 2018.07.16 04:1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45 일반 플러스친구추가하면 치킨준디ㅏㄱㄱㄷㄷ ㅇㅇ 173.245 2018-07-20 0
32044 일반 유니티에서 쉐이프키 값주고 하나씩 보는데 ㅇㅇ 14.46 2018-07-20 0
32043 일반 야 요새 모델 외주 얼마나 하냐 장고뤠? 220.118 2018-07-20 0
32042 일반 재팬울프 더워보여서 머리 숱쳐줌 4 NAME_HORANG 2018-07-20 2
32041 일반 저댄 방배치 좌우로 넒은게 나은거 같아 ㅁㄴㅇ 39.7 2018-07-20 0
32040 일반 vr 카메라 재밌다 ㅇㅇ 124.60 2018-07-20 0
32038 일반 AFK아바타 만드려했는데 모델찾기가 힘드네 1 Luche 2018-07-20 0
32037 일반 어..? ㅇㅇ 39.113 2018-07-20 1
32036 일반 모션에 표정넣는법 7 meraria 118.217 2018-07-20 27
32035 일반 육군 뚜따 진행중 1 Red.Coco 2018-07-20 0
32034 일반 (움짤)그제 저댄방 노콘트롤 움짤 일기 3 KuruTong 2018-07-20 2
32033 일반 머리쪽은 해결했음 1 ㅇㅇ 39.113 2018-07-20 0
32032 일반 키넥트 8월달에 살거 1 ㅇㅇ 211.36 2018-07-20 0
32031 일반 configure 눌러서 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2 ㅇㅇ 39.113 2018-07-20 0
32030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무한임ㅋㅋ 4 1 59.31 2018-07-20 0
32029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4 ㅇㅇ 39.113 2018-07-20 0
32028 일반 오목빌런 어디갔냐? 17 MANKALO 2018-07-20 16
32027 일반 저댄프렌드 맵은 렉 어떰 ? 4 검은연 2018-07-20 0
32026 일반 디스플레이 복제? 3 ㅇㅇ 58.141 2018-07-20 0
32025 일반 이거 슬리퍼를 대신할 수 있을거 같은데 3 ㅇㅇ 49.167 2018-07-20 0
32023 일반 오버라이드로 점프모션도 바꿀수있음? Anti 2018-07-20 0
32022 일반 아까 낚시방에서 어떤 한국여자랑 어떤 외국인이랑 욕하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22.42 2018-07-20 0
32020 일반 이게임 존나비싼겜이라니까?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9 일반 컴견적 ㄱㅊ? 12 메타스코어 2018-07-20 0
32017 일반 바이브 AS맡긴거 받음 1 게럴드 2018-07-20 0
32016 일반 커메에서 아바타빼려고 설치했는데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015 일반 오큘러스 일회용 건전지 낀지 4일이 지났다... 1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0 1
32014 일반 저댄 입문 준비물 머있음? 7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013 일반 내가 왜 vrc 할때 모니터 켜고 했을까 3 마리 2018-07-20 0
32012 일반 나중에 머리나 늘려서 써봐야겠다 1 아델리펭귄 2018-07-20 0
32011 일반 아시발 월급들어왔다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0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6 ㅇㅇ 39.113 2018-07-20 0
32009 일반 누가 만들어줬으면 1 NAME_HORANG 2018-07-20 0
32008 일반 전기비 오지게 많이 나오겠어 3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007 일반 키넥트때랑 지금 댄스 움직임 비교 9 Luche 2018-07-20 0
32006 일반 키넥트 사면 풀트래킹 가능해 mr??? 1 초보자아 2018-07-20 0
32005 일반 이렇게 튕기는구나... DD 59.7 2018-07-20 0
32004 일반 브이알챗 과금 80만원째요 2 HecK 2018-07-20 0
32003 일반 mr 오딧세이 쓰는데 메뉴창(esc) 어캐띠움 1 헤고룬쟈 2018-07-20 0
32002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13 1 59.31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