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처음한 썰
글쓴이
냐타
추천
1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397
  • 2018-07-15 21:35:34




브알챗 전에도 잠깐했었는데 아바타 갖추고 한 건 처음이라 글 쌈




와! 팝팀에픽~! ㅇ와! 거인 쇼타(?)





처음한 아바타는 이거인 것. 나나치 너무 귀여운 것.





셀카 포즈 ㅅㅌㅊ?






이상한 아조시가 얼굴 들이댔으뮤ㅠ




마술 보여줄라고 막 했는데 잘 안됫슴 ㅠㅠㅠ




아바타 월드... 선택장애있어서 여기서 한동안 고름




아_친구한톄_도촬당함_쌩얼




히힛




이 총만 있으면 아무거도 두려울 것 같지 않다고 생각했던 적이 저에게도 있었습니다만...





그렇다. 나는 이 아저씨를 만나면 안 됐다.




완전 나쁜 놈


이제부터는 사진 찍은 게 없어서 글로 대체함.


일단 신사맵에서 형 친구라고 자기소개. 근데 브알이면 브알다운걸 해야죠^^하길래 오 역시 전문가! 하면서 따라갔다.

그게 내 실수였다...


첫맵은 사일런트힐?

막막 먼저 가라고 하고 뒤따라오는데

계속 갈수록 뭔가 이상한 거임.

깜깜해지고

손전등 들고

근데 괜찮다고 하니까 계속 갔다?

근데 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나 사일런트힐 그거 맵 갔던 기억이 거의 없는데 그냥 막 질질 짰던 것밖에 기억 안남 슈발;;;


아무튼 그 다음에

이제 쉬운 거 하자고. 무섭긴 한데 아동수준이라면서

포탈을 열어주길래

들어갔따.

근데 거기 맵이

위에있는 사진 저거임 ㅎㅎㅎㅎ


 요거 ㅎㅎㅎㅎ

...

그때 스킨이 나나치 총들고 힙스타 음악 틀 수 있는 그거였는데

이아저씨한테 총겨눌일이 너무 많았음

일단 게임하면서 깨달은 것 하나


1.고인물은 절대 믿지 말자

2. 사람은 절대 믿지 말자

3. 공포맵 가자는 사람은 적이다. 즉시척살할 것.

4. 브알챗 재밌다.

ㅎㅎ....

아조시 다음에 만나면 겁나게 미워할거야.
일단 심장 터질 것 같으니까 잠이나 자야겠다.

이게 모라고 3시간이나 했냐 ㅋㅋㅋㅋㅋ ㅁㅣ친ㅋㅋㅋㅋ

ㅇㅇ 공포재밋음? 바이브인데 앞으로가면 아바타가 먼저가는게보여서 별로일거같은데 - dc App 112.221 2018.07.15 21:43:25
??(,,???,,)?? 그거 컴폴먼트 시스템에서 3d체크돼잇는거 풀면됌 - dc App 2018.07.15 22:10:59
싸이킥유코 저 정도는 공포맵도 아닌데오...저랑 좋은 맵 가쉴??? 2018.07.15 22:11:19
ㄱㄱㄱ 가상 세계에 너무 빠져계시지 마세요. 현실에서 3시간밖에 안있었다닝.. 121.171 2018.07.15 22:13:20
BLOCK_B 부럽당 나도미코끼고있는데 아무도 공포맵 안가주는데 2018.07.15 22:19:25
hod28x30 특별히 신경써서 극한까지 즐기게 도와줬을뿐인뎅 ... 121.142 2018.07.15 22:54:23
내공내공 2018.07.15 23:34:05
냐타 자고 일어났는데 악몽 꿨잖ㅇ나요 아조시야 ㅋㅋㅋㅋㅋ 2018.07.16 04:1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32463 일반 소고기 구워먹으러간다 5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462 일반 금일 저녘점호는 연병장,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2 상황경 39.7 2018-07-21 0
3246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 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60 일반 허미..주말이라고 2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459 일반 이 월드 이름이나 이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없음? 3 ㅇㅇ 221.155 2018-07-21 0
32458 일반 흠 국뽕 다음에 장작 뭐엿죠. 8 NAME_HORANG 2018-07-21 0
32457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56 일반 찾음 ㄳ 5 asda 27.35 2018-07-21 1
32455 일반 과한 국뽕 = 병신 맞음 4 ㅇㅇ 220.93 2018-07-21 1
32454 일반 저댄방 넘무좋아 늒네5 218.52 2018-07-21 0
32453 일반 블랜더 웨이트 복사하는 방법좀 알려주셈 아루라테 2018-07-21 0
32452 일반 저댄방 갤럼들 엄청많네 4 강나다 116.46 2018-07-21 0
32451 일반 jatking 장작더미 뒤? 3 asda 27.35 2018-07-21 0
32448 일반 This Is America 이모트 있는 아바타 본 사람?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47 일반 와...시팔 바이브 됬다ㅠㅠ 게럴드 2018-07-21 0
32445 일반 혹시 커여운 아이디어있는사람 좀알려주샘 13 마요릭 2018-07-21 0
32443 일반 합체시킴 Luche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