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 좀 도와줘 ㅠㅠ
글쓴이
Dinee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362
  • 2018-07-15 15:57:20
							





살려줘.. htc vive 유저인데 금요일날 받아서 바로 설치해서 썼는데 그 때는 잘 작동했거든? 근데 여행다녀와서 오늘 써보니까 갑자기 이상태에서 안넘어가져...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겠어서 선을 하나하나 다 뺐다가 꼽았다가 전원을 껐다가 켰다가 다시 헤드셋 재부팅하기 저거 누르면



이렇게 뜨거든? 근데 다시 처음 상황으로 돌아가 어떻게 해야해... 탈차렷 하고싶어


+ 링크박스에 연결하지말고 바이브를 직접 본체에 연결하래서 해봤는데 위에랑 똑같은 상황이야 이거 단선된건가? 그러기에는 바이브 연결해서 이어폰 연결해서 말해보니까 출력 입력은 잘 되던데

기무대띠 ???? 2018.07.15 15:58:16
Somangya 그 저거가 브알챗 로고냐? 2018.07.15 15:59:14
Dinee 미안 처음에 사진이 안올라가서 수정했어 2018.07.15 15:59:22
춤만춰 저거 그거아닌가;ㅡ; 전원관리에 절약모드인가 오프시키면 되지않을려나// 이거말고도 스팀vr 베타버전으로 실행해도 오류가 있긴함(베타버전만 풀면 되는거라 이건 간단함;ㅡ;)// 스팀vr 오류부분에 해당증상 찾아보면 해결방법나오니깐 검색해보세욤 2018.07.15 16:12:35
Dinee ㄴ전원관리에 절약모드 오프는 어떻게 시켜? 스팀은 베타버전이 아니야. 오류부분에 해당증상 찾아보니까 vive 연결은 다 되어있어 2018.07.15 16:19:47
신ldl 같은증상으로 as 받음 / 포멧,절약모드해제, usb 유니버셜끄기 해제, usb 드라이버 삭제후 재설치 씨바 2일동안 모든거다해서 안됬는데 as 보내니까 2주후에 하는 답변 = 단선이네요 ㅎ 선 교환후 보내드립니다 = 해결 2018.07.15 16:22:08
신ldl 그냥 단선이니까 as보내셈 선 새걸로 보내줄꺼임 2018.07.15 16:22:22
Dinee ㄴ고맙다 갤럼 나 부산사는데 2주안에 다시 집으로 오는거야? 2018.07.15 16:34:09
ㅇㅇ 나도 저거 종종 저럴때 있는데 그냥 컴퓨터 재부팅하니까 되던뎅 다른건가 이건? 125.137 2018.07.15 16:40:15
Dinee ㄴ컴터 재부팅여러번 해봤는데도 안되더라고 2018.07.15 17:22: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69 일반 팔꿈치 굽힐때 다들어떰 ? 난 좀 이상하게 굽혀지던데 2 ㅇㅇ 218.146 2018-07-19 0
31668 일반 에이서 mr 이거 직구할려는데 배대지써야하는가보네?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667 일반 Mr에 베이스스테이션2개랑 트래커3개만 있으면 8 Gloryman 2018-07-19 0
31666 일반 이 날씨에 컴터 켰더니 Somangya 2018-07-19 0
31665 일반 새 위의 새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64 일반 난 신기하게도 월드 제작자 자주보게되넹 3 ㅇㅇ 124.58 2018-07-19 0
31663 일반 mmd 댄스방 아직도 막혀있어? Poo_Your_Ass 2018-07-19 0
31662 일반 조그만한 황제펭귄 어디 월드에 있는지 본 사람 있음? ㅇㅇ 202.150 2018-07-19 0
31661 일반 이번에 바이브들어오면 한세트사야겠다 2 신ldl 2018-07-19 0
31660 일반 MR도 VR이야 VR! 6 CHJ. 2018-07-19 0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31634 일반 다이소vr쓰지마십쇼 악마같은 세끼입니다 4 BLOCK_B 2018-07-19 0
31633 일반 오큘에 키넥트 v1 쓰는중인데 v2랑 성능차이 심해? 1 162cm 2018-07-19 0
31632 일반 ㅋㅋ 바이브 프로킷보다 바이브뚝배기에 일반판 사는게 더싼거아님? 4 ㅇㅇ 182.210 2018-07-19 0
31631 일반 콤푸타 바꾸려는데 질문잇서용 6 ㅇㅇ 14.50 2018-07-19 0
31630 일반 게임하다 갑자기 튕기는데 데스건 맞은거냐? 4 1 59.31 2018-07-19 0
31629 일반 친구 못만드는애들은 케릭이라도 귀여운거해라 ㅂ44 211.186 2018-07-19 0
31628 일반 키넥트치우고 존버각세워야겠다 ㅂ44 211.186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