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 좀 도와줘 ㅠㅠ
글쓴이
Dinee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362
  • 2018-07-15 15:57:20
							





살려줘.. htc vive 유저인데 금요일날 받아서 바로 설치해서 썼는데 그 때는 잘 작동했거든? 근데 여행다녀와서 오늘 써보니까 갑자기 이상태에서 안넘어가져...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겠어서 선을 하나하나 다 뺐다가 꼽았다가 전원을 껐다가 켰다가 다시 헤드셋 재부팅하기 저거 누르면



이렇게 뜨거든? 근데 다시 처음 상황으로 돌아가 어떻게 해야해... 탈차렷 하고싶어


+ 링크박스에 연결하지말고 바이브를 직접 본체에 연결하래서 해봤는데 위에랑 똑같은 상황이야 이거 단선된건가? 그러기에는 바이브 연결해서 이어폰 연결해서 말해보니까 출력 입력은 잘 되던데

기무대띠 ???? 2018.07.15 15:58:16
Somangya 그 저거가 브알챗 로고냐? 2018.07.15 15:59:14
Dinee 미안 처음에 사진이 안올라가서 수정했어 2018.07.15 15:59:22
춤만춰 저거 그거아닌가;ㅡ; 전원관리에 절약모드인가 오프시키면 되지않을려나// 이거말고도 스팀vr 베타버전으로 실행해도 오류가 있긴함(베타버전만 풀면 되는거라 이건 간단함;ㅡ;)// 스팀vr 오류부분에 해당증상 찾아보면 해결방법나오니깐 검색해보세욤 2018.07.15 16:12:35
Dinee ㄴ전원관리에 절약모드 오프는 어떻게 시켜? 스팀은 베타버전이 아니야. 오류부분에 해당증상 찾아보니까 vive 연결은 다 되어있어 2018.07.15 16:19:47
신ldl 같은증상으로 as 받음 / 포멧,절약모드해제, usb 유니버셜끄기 해제, usb 드라이버 삭제후 재설치 씨바 2일동안 모든거다해서 안됬는데 as 보내니까 2주후에 하는 답변 = 단선이네요 ㅎ 선 교환후 보내드립니다 = 해결 2018.07.15 16:22:08
신ldl 그냥 단선이니까 as보내셈 선 새걸로 보내줄꺼임 2018.07.15 16:22:22
Dinee ㄴ고맙다 갤럼 나 부산사는데 2주안에 다시 집으로 오는거야? 2018.07.15 16:34:09
ㅇㅇ 나도 저거 종종 저럴때 있는데 그냥 컴퓨터 재부팅하니까 되던뎅 다른건가 이건? 125.137 2018.07.15 16:40:15
Dinee ㄴ컴터 재부팅여러번 해봤는데도 안되더라고 2018.07.15 17:22: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56 일반 아바타 옷 입힐때 1 핵냥이 112.161 2018-07-21 0
32255 일반 브린이 어제처음친구구함! 4 vip텐쇼 2018-07-21 0
32254 일반 요즘 가면라이더 말고 뭐 가 대세? 1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253 일반 다들 수고했어요 2 치요키 2018-07-21 0
32252 일반 그래도 기본베이스는 직접해야되는구나 1 vip텐쇼 2018-07-21 0
32251 일반 이 파일 이대로 써도 되요? 1 ㅇㅇ 39.7 2018-07-21 0
32250 일반 다이소VR 후기 1 증기 183.107 2018-07-21 0
32249 일반 진짜 꿀팁인데 여왕벌 소리 안듣는법 있어 12 초보자아 2018-07-21 18
32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7-21 1
32246 일반 아침점호 처음 참석해봤다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45 일반 일본어 알기쉽게 배울수있는 맵있나요? 4 어레.. 211.216 2018-07-21 0
32244 일반 vr챗커미션은 얼마정도하나요? 3 vip텐쇼 2018-07-21 0
32243 일반 오늘체조 넘모 무서웠다 1 티피 2018-07-21 0
3224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사려고하는데 2 데우스 2018-07-21 0
32241 일반 연병장갤럼한테 건의사항있음 6 ㅇㅇ 211.246 2018-07-21 0
32240 일반 [블랜더 3일차] 갤럼형님들 머리 오지게 박겠습니다 1 Jinsilly 221.153 2018-07-21 2
32238 일반 주말에 실외점호 ㄹㅇ 극혐 ㅇㅇ 117.111 2018-07-21 0
32237 일반 애니메이션 존나 장족의 발전함 1 메롬 2018-07-21 0
32236 일반 금일 9시30분 아침체조는 연병장#7251 3 꼬마키` 2018-07-21 0
32234 일반 금일 점호는 실외. 실외 점호입니다. 114.204 2018-07-21 0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