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제품은 풀 트래킹 안되는거야?
글쓴이
ㅇㅇ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309
  • 2018-07-15 12:30:49
  • 121.159
							

https://smartstore.naver.com/gupang/products/3038808909?NaPm=ct=jjmti2i8|ci=8e8832e9ba481e8afae45d5ea5cccb8c27aff1ea|tr=sls|sn=318462|hk=a245740559241126d49661a78e5d447b18cd8da6

최근에 VR 관심 가져서 기기 알아봤는데 머가 먼지 모르겠음 

ㅁㄹㄴㅌㅁㅈ 링크 안보여 - dc App 2018.07.15 12:37:42
ㅇㅇdd 어 진짜네;; HP Windows Mixed Reality Headset and Motion Controllers 이 제품인데 121.159 2018.07.15 12:39:11
ㅁㄹㄴㅌㅁㅈ 앞부분만따서 보니까 보이긴하는데 2018.07.15 12:39:12
ㅁㄹㄴㅌㅁㅈ MR이면 풀트래킹 존나고통받음 배보다배꼽이더커짐 2018.07.15 12:39:23
ㅁㄹㄴㅌㅁㅈ 괜히 념글에서 MR샀떤애가 오큘러스사고 오큘러스샀다가 다시 바이브가는게아니야 2018.07.15 12:39:42
ㅇㅇㅇㅇ 아 진짜? ;; 풀트래킹 포기해야대나 한 40~50정도 생각했는뎅 121.159 2018.07.15 12:40:18
ㅁㄹㄴㅌㅁㅈ 40~50.ㅋㅋ... 2018.07.15 12:40:42
ㅁㄹㄴㅌㅁㅈ 만약에 MR을사서 풀트래킹을한다해도 50으로 해결은 절대못함 2018.07.15 12:41:33
ㅁㄹㄴㅌㅁㅈ MR만 32에 키넥트까지하면 +10+@이고 Driver4VR이랑 키넥트에서 팔다리인식하게해주기위한 3색전구(튼튼해야함)사다보면 50넘음 2018.07.15 12:42:39
ㅇㅇㅇㅇ ㅇㅎ 컴터에만 400썼는데 롤만하니까 현타와서 vr관심 가진건데 돈 많이 깨지넹 121.159 2018.07.15 12:44:26
마요릭 마 그냥 바이브사라! - dc App 2018.07.15 12:57:56
ㅇㅇㅇㅇ 진짜 그냥 바이브 사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구매 후기 보면 2시간전만 해도 살 생각 없었는데 사버렸다 이런 평이 많네 ㄷㄷ;지금 딱 그 느낌임 121.159 2018.07.15 13:00:54
꼬마키` 풀트래킹 생각있으면 80정도 써서 일단 바이브로 사라 2018.07.15 13:12: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96 일반 블렌더 질문 있어요! 2 ㅇㅇ 70.48 2018-07-17 0
30995 일반 근데 월드 찾아서 어케감?? 3 애플치즈 2018-07-17 0
30994 일반 와 vr딱 2일안하니까 체력확떨엊ㅁ 1 애플치즈 2018-07-17 0
30993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92 일반 보드게임 테스트 이제부터 할까하는데 11 ㅇㅇ 221.164 2018-07-17 0
30991 일반 니들 재미난 월드 어캐 찾아댕김?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90 일반 메이드드래곤 나오는 방있더라 4 가사이_유노 2018-07-17 0
30989 일반 주말마다 방->거실 사람 많냐? 1 ㅇㅇ 175.196 2018-07-17 0
30988 일반 mr은 누우면 어떻게됨?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87 일반 어제 mr질문했을때 11번가 링크 걸어준사람 질문좀... 4 ㅇㅇ 125.185 2018-07-17 0
30986 일반 이거 모델 써도되나 9 브린이 110.70 2018-07-17 0
30985 일반 춤추는 사람들은 발 안아픈가.. 6 치요키 2018-07-17 0
30984 일반 케모노 아바타 mmd모델 어디서구하는거야 1 사요 2018-07-17 0
30983 일반 i5-4690 오큘에 키넥트 달면 cpu 터질까 6 ㅇㅇ 182.209 2018-07-17 0
30982 일반 곰돌이 커엽 긴긴 2018-07-17 0
30981 일반 선생님들 이거 커미션 가능한가여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980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하나만 봐줘라 2 AiryNyan. 2018-07-17 0
30979 일반 mr 정리하면 이거맞냐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78 일반 더미아바타 소환해서 애니메이션 표현하는거 질문좀 3 라그네아 2018-07-17 0
30977 일반 바이브는 따로 폼 탈착 불가능한가요??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76 일반 LED 3개에 키넥트면 기존보다 얼마아 트래킹이 쩜? 3 ㅇㅇ 211.36 2018-07-17 0
30975 일반 vr챗 오전에 드가면 외국인이 대부분인거같음 4 사요 2018-07-17 0
30974 일반 에네루프 건전지 겁나오래감 2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73 일반 MR 컨트롤러 12시간 사용했는데도 많이 남아있는거 같아. 1 ㅇㅇ 211.36 2018-07-17 0
30972 일반 질문 하나더 3 ReaTi 2018-07-17 0
30971 일반 나만 나보다 키 큰 여캐가 쓰담쓰담해주면 설레냐? 7 ㅇㅇ 39.118 2018-07-17 0
30970 일반 아바타 다리 흔드는거 까지 넣었어 8 라그네아 2018-07-17 2
30969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1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68 일반 캐릭터모델은 어디서 가져오는거? 2 ㅇㅇ 110.70 2018-07-17 0
30967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12 카디아. 2018-07-17 0
30966 일반 어제 이 두명 봤는데 넘 커여웟음 아루라테 2018-07-17 1
30965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추천 좀 7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64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63 일반 대체 왜 다들 아조시 아조시 거려요??? 4 싸이킥유코 2018-07-17 0
30962 일반 스네마커 위치 정할때 모델링 키워서 위치 맞추고 스케일 줄여도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7-17 0
30961 일반 오큘러스 회사가 욕먹고 있는 이유가 머임? 3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960 일반 얘네들은 진짜 정상이아닌듯 12 ㅇㅇ 125.139 2018-07-17 0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