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로 vr챗 밤새서 한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8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136
  • 2018-07-14 20:53:46
  • 124.60
							


내가 저번에 올린 다이소 vr로 vr챗 하기는 그저 고개움직일떄 마우스를 움직이는거라서 별거아니었는데 

찾아보니까 steam vr로 하는게 있었다;; 그래서 바로 해보고나서 후기 써봄 

그냥 차렷충에서 고개만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차렷충으로 진화했고 이동은 게임패드를 쓰는데 스팀vr이 인식해줘서 잘됌

일단 다이소 vr은 휴대폰이 좋아야됌 나는 A8 2018년 모델로 쓰는데 화질이 괜찮다 바이브보다 좋은듯 

그리고 vr들이 쓰는 카메라 쓰기가 가능해져서 친구 찍어봄 아 재밌었다 나중에 VR사기전에 한번해보는것도 괜찮은듯 


ㅇㅇ 오오오 후기도 올려줏내 고마운거시애오 압타이브다 211.227 2018.07.14 22:22:07
ㅇㅅㅇ 폰두개 더 구해서 컨트롤러도 구현해보는 거시와요 39.7 2018.07.15 00:37:32
ㄱㄱㄱ 몇천원 안하는 싸구려 (블루투스)조이스틱 컨트롤러 있던걸로 기억.. 얼마나 먹힐런지는 모르겠지만 121.171 2018.07.15 01:23:49
ㅁㄹㄴㅌㅁㅈ 거 발열씹쩌는데; - dc App 2018.07.15 03:34:12
하이위자드 ㄴㄴ 몇전원 안하는 블루투스리모컨은 그냥 리모컨역할만 해요. 움직임을 인식하는 센서가 아무것도 없어요. 2018.07.15 05:59: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35 일반 플탐 30시간 친구 20명이면 ㅍㅌㅊ?? 3 1 59.31 2018-07-18 0
31234 일반 그레이트펍에서 논다고 영어가 느냐? 5 1 59.31 2018-07-18 0
31233 일반 일본애들은 지들말에 영어 있지않음? 4 ㅇㅇ 113.198 2018-07-18 0
31232 일반 풀트래킹 존나재밌네 ㅋㅋ 4 CHJ. 2018-07-18 0
31231 일반 아싸들에겐 폐관수련을 추천한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29 일반 그냥친구 말구 비밀친구 만드는 방법좀 9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227 일반 대충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 으음... 1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226 일반 근데 일본인들은 대체로 영어를 모르더라 5 1 59.31 2018-07-18 0
31225 일반 hp mr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 하는데 3 ㅇㅇ 112.152 2018-07-18 0
31224 일반 친구 만드는법 7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23 일반 요즘 인기 아바타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0
31222 일반 친추할때 친추해도되냐고 물어보는건 왜그래 4 신ldl 2018-07-18 0
31220 일반 하아.. 양녀들 너무 귀엽다 2 1 59.31 2018-07-18 0
31219 일반 친구없다는거 드립 아닌가 4 NAME_HORANG 2018-07-18 0
31218 일반 근데 갤롬 실존하긴함? 5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7 일반 그러고보면 vrc 세계 존나 좁다...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16 일반 아침점호때 2 러프멜 2018-07-18 0
31215 일반 친구없 다갤에 찡찡거리는놈 = 씹인싸기만충 1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4 일반 부랄챗 찐따 특징 5 ㅇㅇ 120.50 2018-07-18 0
31213 일반 늒네어제 엄청재밋엇어오 3 123 218.52 2018-07-18 0
31212 일반 바다에 사는 파리는? 3 공배기 2018-07-18 0
31211 일반 먼저 말 걸 용기가 없으면 1 ㅇㅇ 113.198 2018-07-18 0
31210 일반 갑자기 눈에 사륜안넣고싶음 6 꿀뚤 2018-07-18 0
31209 일반 msvr 사려는데 6 헤고룬쟈 2018-07-18 0
31206 일반 플탐465 이하는 뉴비임 1 Mutant 2018-07-18 0
31205 일반 아 mmd 맵없으니까 차렷충은 아바타테스트도못하겟네 1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204 일반 갤럼들 말믿으면 안되는 이유 12 BLOCK_B 2018-07-18 7
31203 일반 빨리 베이스스테이션 2.0좀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1 신ldl 2018-07-18 0
31202 일반 핵쟁이 신고 더 확실하게 하는 방법 15 MANKALO 2018-07-18 25
31201 일반 표정 만들기 질문좀 [천유] 2018-07-18 0
31200 일반 근데 바이브 트래커로 성능 어느정도까지 가능함? 3 ㅇㅇ 211.36 2018-07-18 0
31199 일반 어제 이거 춤추던 갤럼 3 치요키 2018-07-18 1
31198 일반 미코랑 그거 하고싶다 5 Mutant 2018-07-18 0
31197 일반 인사하고 사진 같이찍자고하면 거의 응해주던데 1 suikaice 2018-07-18 0
31196 일반 미코가 그 왕왕 거리는 댕댕이임?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195 일반 묵언VR의 마지막보루 5 Luche 2018-07-18 0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